고스트 콜 오브 듀티: 최고이자 최강의 캐릭터 2023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세계 최고의 FPS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Ghost Call of Duty는 부인할 수 없으며, 이 시리즈는 2003년 데뷔 이후 견고한 품질의 게임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게임 플레이 외에도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많은 캐릭터입니다. 콜 오브 듀티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캐릭터에는 나중에 게임 중에 필요에 따라 변경하거나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고유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냉전: "냉전" 시대로의 회귀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최고의 캐릭터

게임에 사용되는 헤드기어, 의복, 백팩 부품을 변경하기 전에 먼저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주요 캐릭터에 대한 다음 리뷰를 고려하십시오.

프랭크 우즈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출처 steamcommunity.com

프랭크 우즈 그는 이전에 여러 Call of Duty 프랜차이즈에 출연했기 때문에 모든 Call of Duty 캐릭터 중 가장 오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Declassifie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주요 캐릭터 중 하나가 바로 이 캐릭터입니다. Specialist HQ의 지원 캐릭터이자 Call of Duty Black Ops 4의 Blackout 모드에서 사용자 지정 가능한 캐릭터인 그는 최근에 제거되었습니다.

Frank Woods는 일부 팬들의 긍정적인 노력 덕분에 Frank Woods 번들의 일부로 2020년 11월 15일 Call of Duty Mobile에서 마침내 출시됩니다.

캡틴 존 프라이스 

고스트 콜 오브 듀티
출처 charlieintel.com

존 프라이스 Bravo Six로 알려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Call of Duty의 다음 스타입니다. John Price는 모든 최고의 FPS 게임 프랜차이즈에 등장한 Call of Duty Modern Warfare의 신뢰할 수 있는 주인공입니다.

프라이스 대위는 전 세계의 테러리스트를 제거하는 임무를 맡은 영국 SAS 특수 부대원입니다. 그의 시그니처 룩은 현장 작전 내내 스타일을 유지하는 독특한 부니 모자입니다.

John Price는 한때 Bravo Six 부대를 이끌었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여 원거리에서 적을 쏘기 때문에 전쟁 전략에 매우 능숙한 Ghost Call Of Duty 캐릭터 중 한 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Nintendo Switch 콜라보레이션,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데이비드 "섹션" 메이슨

데이비드 섹션 메이슨
출처 callofduty.fandom.com

아버지 알렉스 메이슨에게서 물려받은 기술 덕분에 데이비드 "섹션" 메이슨 재능있는 주인공이다.

게임에서 그는 SEAL Team 특수 부대의 일원입니다.

또한 그는 USS Barack Obama로부터 비밀 임무를 받은 부대인 J-SOC Strike Force 임무의 사령관이기도 합니다.

Call of Duty Black 4 Ops에서 Blackout의 스킨으로 등장했을 뿐만 아니라, 이 알아볼 수 있는 인물은 원래 Call of Duty Black Ops 2에서 데뷔했습니다. David Mason은 숙련된 무술가이기도 합니다.

특정 등급에 도달하거나 추가 크레딧을 획득하여 David Mason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팁, 초보자를 위한 게임 승리

사이먼 고스트 라일리 

사이먼 라일리
출처 callofduty.fandom.com

고스트는 캐릭터가 해골 마스크와 동일하기 때문에 Call of Duty의 가장 상징적인 캐릭터입니다. 이 선글라스는 영국 특수부대원이자 태스크포스 141에서 가장 위험한 인물들이다.

사이먼 라일리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에서 정보 장교 Vladimir Makarov의 DSM을 훔치다 Shepherd에게 배신당한 사람으로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Simon Riley는 전투를 전략화하고, 높은 벽을 오르고, 다양한 유형의 화기를 사용하여 근거리에서 사격하는 데 능숙합니다.

Ghost는 치명적인 단검의 단일 지점으로 상대를 죽이는 기술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 Warzone Mobile 시즌 2, 새로운 무기 제공

각 임무를 안전하게 완수하는 Call Of Duty Ghost 캐릭터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전쟁 게임을 플레이할 올바른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전쟁의 긴장감만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전략을 세우는 사고력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저렴하고 빠른 탑업 게임은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