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ning에서 최고의 Gorilla Glass Victus 추가 코팅 유리 보호 2021

코닝 고릴라 유리 Victus

Gorilla Glass는 Corning 회사에서 생산하는 최고의 가제트 화면 보호 제품 중 하나입니다. Gorilla Glass를 모르는 기술 감정가는 누구입니까? 그것을 생산하는 회사, 즉 Corning에게는 약간 낯설 수 있지만. 코드네임 고릴라 글래스 6로 이전 시리즈를 이어가지 않고 코닝은 다음 시리즈에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라는 이름을 붙여 눈길을 끌었다.

코닝은 2018년 Gorilla Glass 6 출시 이후 모바일 기기/스마트폰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유리를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왔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삼성, 샤오미 및 기타 스마트폰 브랜드와 같은 거대 기업에 유리를 공급하고 있으며, Apple은 이제 iPhone에도 특수 버전의 Corning Gorilla Glas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Corning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낙하 방지에 중점을 두었지만 이제 Corning은 긁힘 방지도 최우선 순위로 삼았습니다.

주장에 따르면 이 유리 코팅은 고르지 않은 표면에서도 스마트폰이 2m 높이에서 떨어지면 충격으로 인한 손상을 견딜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퇴근 후 길에서 인스타그램 스크롤에 열중하고 있는데 갑자기 핸드폰이 아스팔트에 떨어지기 때문에 코닝은 스마트폰 화면이 조금도 깨지거나 긁히지 않도록 보장한다고 주장합니다. 믿어? 농담으로 Samsung Galaxy Note 20 Ultra를 두드려보십시오.

Corning은 Victus가 지금까지 만든 제품 중 가장 강력하고 우수한 화면 보호 제품이라고 주장합니다. 사실 그들은 또한 Victus가 다른 브랜드/경쟁사의 유리 보호보다 4배 더 강하다고 주장합니다.

코닝의 고릴라 글라스 빅터스의 우수성
  • 최대 2미터 낙상 시 보호 기능 향상
  • 긁힘에 대한 높은 저항성과 날카로운 접촉에 대한 손상
  • 오래 지속되는 화면 보호 기능
  • 우수한 표면 품질
  • 이전 Corning Gorilla Glass 5 및 6보다 낮은 소프트 포인트

다른 샤오 미 미 11 퀄컴 스냅드래곤 888 칩셋을 탑재한 최초의 스마트폰이 된 삼성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에 코닝의 고릴라 글래스 빅터스를 최초로 시도한 데 이어 샤오미 미 11에 이어 갤럭시 S21 시리즈까지 이어갔다.

우리가 아는 한, 이 장치만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Corning Gorilla Glass Victus의 최신 화면 보호 장치와 결합됩니다. 그러나 많은 스마트폰 브랜드는 이미 출시 대기자 명단에 올라 있으며 화면 보호 장치로 Gorilla Glass Victus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용 HP인 Asus의 ROG Phone 5 시리즈라고 부릅니다.

인도네시아 코닝 고릴라 글래스에 대한 사실

인도네시아 사회의 독특한 점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코닝은 Victus와 같은 최고의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스마트폰 화면에 긁힘 방지 코팅이나 추가 강화 유리가 코팅되어 있지 않은 것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인도네시아에서 다양한 강화유리 모델의 판매가 잘 되는 원인입니다. Ringke, Nillkin 등과 같은 새로운 브랜드의 5천에서 수십만 루피아 강화유리까지 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 인도네시아 사람들은 여전히 스마트폰에 대해 더 많은 걱정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스마트폰이 더 크게 보이길 원합니다. 부피가 큰 스마트폰이 원래 디자인으로 나타나도록 하는 대신 강화 유리와 케이스를 추가함으로써

그것은 사실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이 속한 그룹이라면? 강화 유리가 없는 일반 또는 강화 유리를 사용합니까? 어서 댓글란에 답변해 보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