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선수의 PUBG 플레이 팁

PUBG 재생

청소년 여러분, PUBG 게임은 확실히 익숙하시죠? 이 게임은 매우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몇 년 밖에 되지 않아 PUBG를 경쟁 게임으로 만들어 많은 토너먼트가 개최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단지 재미로 PUBG를 플레이합니다. 하지만 그것을 경쟁력 있게 만들고 프로 선수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많은 큰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가 되고 싶은 분들에게는 어렵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선배 프로 선수들이 하는 것 중 일부만 신경쓰면 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기서는 배틀그라운드 선배님들이 본받아야 할 프로게이머가 되기 위한 팁을 짚어보겠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각 맵의 지리적 조건 이해

지도를 선택하기 전에 선택한 지도의 지리적 조건을 이해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먼저 지도에 배치된 건물을 이해합니다. 두 번째는 토양의 상태입니다. 방어 또는 엎드린 지역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지도의 지리적 조건을 연구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적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한 곳이나 적을 공격하기에 좋은 곳을 찾는 분석 능력을 갖게 될 것입니다.

올바른 장소에 착륙

두 번째 팁은 좋은 곳에 착륙하는 것입니다. 무기나 피난처에서 멀리 떨어진 열린 공간에 착륙하지 마십시오. 무기나 건물과의 거리가 충분히 멀면 적을 만났을 때 위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레이더 지도에서 장소를 검색해야 합니다. 이 위치에서 내리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따라서 전쟁을 피할 수 없다면 약탈 가방을 채우기에 적합한 지역을 찾으십시오.

물건 가져오기

약탈에만 집중하고 가방 내용물을 늘리는 플레이어가 되지 마세요. 실로 총알 정도도 중요하지만 다른 필요 사항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의료적 필요 또는 기타 전쟁 필요, 수류탄 또는 섬광탄과 같은 것.

숙련된 무기 사용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해도 되지만 그 무기를 사용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방어 또는 공격 방법부터 시작합니다. 따라서 좋아하는 무기를 사용하는 데 익숙해지면 매우 능숙해집니다. 따라서 어떤 조건에서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팀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마십시오

PUBG를 플레이할 때 적당한 위치를 자유롭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친구들과 떨어져 있지 마십시오. 최소 약 80미터. 왜냐하면 적에게 잡혀 총격을 당하면 아군이 적의 공격을 방어하고 반격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와 멀리 떨어져 있고 손이 닿지 않는 경우를 상상해보십시오.

공개적으로 전쟁하지 마십시오

이는 모든 PUBG 플레이어가 이해해야 합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공개적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렇게 하면 그들의 위치가 개방되어 적군이 더 쉽게 사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피난처가 될 수 있는 곳을 찾아 적의 공격을 받으십시오.

전투 전 HP 강화

싸우기 전에 가방에 에너지 드링크나 진통제와 같은 의료 비품으로 혈액을 채우십시오. 격렬하게 싸워도 피가 천천히 차오르기 때문이다.

어떻게? 프로 선수들이 PUBG에서 이길 수 있도록 팁을 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이러한 팁만으로도 PUBG 세계의 새로운 프로 플레이어가 될 수 있습니다. 지도, 무기 및 전쟁 위치를 연구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매일 많은 경품이 제공되는 VCGamers 커뮤니티에 가입합시다. Weekly Fun Match, VCGamers의 관리자 및 중재자와 부담 없이 채팅하세요!
VCGamers 커뮤니티 링크: https://discord.gg/cc5A8BY7RR 또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Instagram 계정과 YouTube 채널을 팔로우하세요.

vicigers를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