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 Advanced Server 진입 방법 및 기능!

고급 서버 ML

어드밴스드 서버는 아직 메인 서버에 없는 최신 모바일 레전드나 ML 기능을 갖춘 서버입니다. 기능 외에도 이 고급 서버에는 메인 서버와 다른 고유한 규칙과 플레이 방법이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고급 서버에 존재하는 기능, 입장 방법 및 규칙에 대해 설명합니다. 무엇이 궁금하세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지금 쇼핑하세요!

고급 서버 ML 기능

새로운 Hero Mobile Legends 2022
New Hero Mobile Legends 2022. 출처: YouTube/Mr. 키스

고급 서버는 Moonton의 새로운 콘텐츠 시도에 열광하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서버입니다.

이 콘텐츠는 신규 영웅의 형태 뿐만 아니라 향후 메인 서버에서 개최될 다양한 게임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메인 서버와 어드밴스드 서버는 큰 차이가 없습니다. 두 서버의 주요 차이점은 주 서버에 없는 기능입니다.

따라서 이 콘텐츠에 열광하는 플레이어는 아직 메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없는 새로운 기능을 시도하고 싶어할 것입니다.

최근에 출시된 기능 외에도 게임 플레이를 포함한 다른 기능은 상당히 동일합니다. 이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게임 플레이는 실제로 메인 서버의 게임 플레이와 매우 유사합니다.

예를 들어 튜토리얼 모드를 완료한 후 무계급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후에는 메인 서버와 마찬가지로 8레벨에 도달해야 랭크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단, 고급 서버에 진입한 플레이어에게 더 유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출시될 새로운 영웅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서버에서 플레이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트릭은 먼저 버그를 찾아 Moonton에 버그를 보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 Mobile Legends 일정 및 티켓 가격

Advance Server ML에 들어가는 방법

ML 고급 서버 설정
계정 설정 ML. 출처: VCGamers

Advance Server ML에 들어가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화면 왼쪽 상단의 프로필 메뉴를 엽니다.
  2. 프로필 메뉴 맨 아래에 있는 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계정 설정 메뉴의 오른쪽 하단에 고급 서버 옵션이 표시됩니다.
  4. 고급 서버를 선택하고 서버 가용성을 확인하십시오.

그래야 서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버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따라야 하는 규칙이 있습니다.

규칙이나 요구 사항은 매우 쉽습니다.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반드시 따라야 할 규칙에 대한 논의를 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콘텐츠 크리에이터 Luan Luan의 완전한 바이오데이터!

고급 서버 규칙

고급 서버 ML 규칙
ML 서버 규칙. 출처: VCGamers

따라야 하는 별도의 규칙이 있습니다. 매주 목요일 Moonton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서버는 50~100개의 메인 서버에서 약 40,000명의 플레이어에게 개방될 것입니다.

먼저 메인 서버에서 레벨 15에 도달해야 하며 100 Ping 미만의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있어야 합니다.

레벨 15에 도달하지 못하고 Ping이 100을 넘으면 40,000명의 플레이어 할당량을 충족하지 않아도 서버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또는 ML의 고급 서버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Diamond 충전 및 충전과 같은 다양한 Mobile Legend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 스타라이트 멤버VCGamers 마켓플레이스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Cara Masuk Advanced Server ML dan Fiturnya!"에 대한 13 댓글

  1. 싸구려 이탈리아 적 포도주

    1. 아리야만

      나는 입력하고 싶습니다

      1. 수지

        바로 들어가고 싶어요

  2. 수지

    ml 놀고싶다

  3. ~I'M NVD BOY~

    나는 무료로 9999 DM moba를 원한다

  4. RRQ 간츠

    엄청난

  5. RRQ 간츠

    나는 999999 dm moba를 무료로 원한다

  6. 히캄

    난 그냥 놀고 싶어

  7. 리팔

    나는 DM 9999를 원한다

  8. 이누야샤 3

    에 감사하다

  9. 블레어

    재충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고 고급 서버에 대해 좋아하는 것이 많은 다이아몬드이기 때문에 많은 돈을 낭비하고 있기 때문에 고급 서버 계정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파리

    내 계정으로 ml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11. 벨라

    서버를 팔로우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