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classico 경기 RRQ Hoshi가 Evos Legends에서 우승했습니다! 2021년!

엘클라시코

안녕 동료 Vicigers. 경쟁 엘클라시코 이번 3주 차 2일차 RRQ Hoshi와 EVOS Legends의 대결은 Mobile Legends 팬들이 가장 기다려온 경기, RRQ Hoshi와 EVOS Legends의 흥미진진한 대결 Elclassico입니다. 엘클라시코 1차전을 앞두고 있는 이번 3주차 종영부터 모든 것을 결정짓는 경기는 RRQ 호시가 팀 EVOS 레전드를 2-0으로 이겼다.

매우 흥미진진한 이 Elclassico 게임에서 이번 MPL ID 시즌 8의 EVOS 및 RRQ 경쟁은 RRQ Hoshi의 팀이 매우 효과적으로 플레이하여 게임 초반에 게임을 뒤흔들 수 있었던 매우 흥미진진한 게임이었습니다. 그것은 Ferxiic이 게임 초반에 납치되어 EVOS 팀에서 약간의 집중력 상실을 경험하게 만들었습니다.

Elclassico 경기 RRQ Hoshi, Evos에서 승리

엘클라시코 MPL S8

엘클라시코

그리고 초기 단계에 접어 들면서 EVOS 플레이어의 자녀는 Alberttt를 납치하는 데 성공한 RRQ Hoshi의 플레이어를 여러 번 납치했습니다. EVOS Legends의 골드 사이드 네트워크가 따라잡혔고 Wannn이라는 플레이어와 그의 친구들은 게임을 지배하기 위해 돌아섰습니다.

그러나 EVOS Legends 팀의 아이들은 Lord Lord를 죽였습니다. 이는 EVOS Legends 플레이어가 이번에 추진할 기회에 대해 지나치게 열정적이라는 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의 전멸하고 REKT 하나만 남았습니다.

그리고 팀전이 끝난 후 몇 분이 지나자 통제 불능 상태가 되자 영주 쪽에서 또 다른 전투가 벌어졌다. 그런 다음 매우 훈련 된 위치를 가진 RRQ Hoshi 플레이어는 EVOS Legends 플레이어를 하나씩 납치했습니다.

경기에서 RRQ Hoshi 팀의 기세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엘클라시코 RRQ Hoshi가 마지막으로 사용한 것은 Lord를 죽이고이 첫 번째 게임을 끝내도록 밀어 붙인 것입니다. 결과는 RRQ Hoshi의 승리로 전반 21분에 종료되었습니다.

두 팀보다 나은 경기. 그러나 EVOS Legends가 두 번째 게임에서 많은 실수를 한 것은 분명합니다. R7에서 첫 번째 피를 얻기 위해 기꺼이 죽는 Ferxiic은 이후에 발생하는 다양한 납치 순간을 수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의 AE 챔피언! Aura Fire 2-1의 얇은 승리!

Ferxic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Ferxic 엘클라시코

EVOS Legends의 선수들은 이 싸움에서 황폐해 보였지만 그들은 매우 잘 수행했고 훨씬 더 나쁜 패배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RRQ Hoshi 팀 선수들로부터 이번 두 번째 게임 매치를 매우 깔끔하고 빠르게 확보했습니다. a Xinnn과 그의 친구들은 El Classico에서 EVOS의 경기를 끝내는 데 12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결국 RRQ Hoshi 팀은 MPL ID 시즌 8의 첫 번째 El Classico에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여전히 기대와는 많이 달랐지만 두 팀은 여전히 매우 잘 플레이했습니다!

Btw, 극적인 경기 이후로 이것을 알고 있습니까? 분신 이번 경기에서도 놀라움이 가득했던 MPL ID 시즌 8의 개막전 x Aura Fire.

이번 3주차 개막전에서 발생한 1경기의 이전 여러 경기는 알터에고와 아우라파이어의 경기였다. AE는 이번 주 초 2경기에서 MPL에서 우승했고 Alter Ego는 마침내 Aura Fire의 소년들을 상대로 2대 1로 승리했습니다.

Aura Fire의 아이들과의 AE의 시합은 이번 시합에서 완전히 불리한 모습을 보여 매우 놀랐습니다. 비록 이 두 팀이 초반 게임에 진입했을 때 압박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영웅 링을 사용했던 버라이어티의 모습이 첫 번째 매치 게임 시작에서 자주 죽임을 당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getron Alpha MPL S8이 Alter Ego에서 완전히 패배했습니다!

따라서 Evos Legends의 Elclassico RRQ Hoshi Match Won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