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다음은 Free Fire와 Netflix의 협업 결과 4가지입니다! 궁금한?

Netflix, Netflx와의 Free Fire 협업

안녕 Vicigers! 존재 계략 프리파이어 이 세상에서 모바일 게임 의심할 필요가 없습니다. Free Fire 콜라보레이션의 증가로 입증됩니다. 프랜차이즈 다른 사람들도 똑같이 인기가 있습니다.

다운로드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에 일어난 일입니다. 계략 이를 통해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

여러 아티스트 및 세계적 인물과의 이전 Free Fire 협업 이후 Christiano Ronaldo, DJ KSHMR, Joe Taslim 및 Hritik Hroshan과 블록버스터 영화 Ragnarok가 2020년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다른 Free Fire 협업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것을 확인하자!

게임 내 머니 프린터 이벤트

돈 인쇄 될거야 이벤트 기본 인게임 이 Free Fire 협업에서. 동안 이벤트 파라에 간다 플레이어 은행에서 돈을 인쇄하고 인쇄된 돈의 양에 따라 독점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 수 있는 몇 가지 트릭이 있습니다. 플레이어 무엇보다도 많은 양의 돈을 인쇄하기 위해 플레이어 매일 수색 임무를 완수하고 팀원이나 다른 팀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마지막 방법은 토큰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프린터 연료 내부에서 찾을 수 있는 계략 이것.

버뮤다 번들 플랜 시노비와 쿠노이치

이번 프리파이어 콜라보에서는 프리 파이어 x 머니 하이스트 다양하게 제시하다 스킨, 묶음, 무기, 애완 동물, 그리고 물론 이 시리즈와 관련된 다른 상품들. 특별 이벤트 번들 이것은 독특한 가면이 있는 빨간 의상입니다. 돈 강탈.

묶음 로 더욱 특별해집니다. 후드티 그리고 목에 금목걸이를 걸었습니다. 이 모습은 실제로 갱단의 강도 모습을 반영합니다. 갱스터 유명한.

또한, b언들 독점적인 버뮤다 계획 일본의 뉘앙스가 있는 시노비와 쿠노이치가 등장합니다. 물론 여전히 속성 돈 강탈 즉 가면과 돈, 피가 붉은 색으로 두껍습니다.

버뮤다 독점 번들 계획 쿠노이치는 하나 묶음 가장 많이 찾는 플레이어 에서 이용 가능 다이아몬드 로얄. 묶음 이것은 특히 FF X의 여성 캐릭터를 위한 것입니다. 돈 강탈.

에서 다이아몬드 로얄 플랜 버뮤다 쿠노이치 제쳐두고 묶음, 경품도 다양합니다. 또한 있습니다 강탈 행운의 주화 다양한 종류를 얻기 위해 교환할 수 있는 스킨 안에 계략 이것.

얻는 방법 묶음 독점, 선물 및 스킨 그건:

  1. 들어가다 계략 액세스 스핀 럭키 로얄
  2. 선택하다 럭키 로얄 왼쪽 탭에서
  3. 선택하다 프리 파이어 x 머니 하이스트 
  4. 교환 강탈 행운의 주화 다양한 경품을 받기 위해

새로운 모드 돈 강탈

여전히 같은 해에 Christiano Ronaldo, DJ KSHMR, Joe Taslim 및 Hritik Hroshan과 같은 여러 세계적 인물 및 아티스트와의 Free Fire 협업 및 블록버스터 영화 Ragnarok, Ganera가 개발자 및 배급사로 출시되었습니다. 무료 불 게임 내 친구를 애지중지하기 위해 돌아올 것이다 게이머 협업을 통해 서사시 인기 시리즈 중 하나로 넷플릭스 스페인 투우사의 기원, 돈 습격 일명 La Casa de Papel.

협동 프리파이어 ~와 함께 돈 강탈 2020년 9월에 출시된 환경 안에 버뮤다 계획. 등 다양한 경품 총 스킨 그리고 백팩 스킨 동안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것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4 vs 4 게임 모드가 이번 콜라보에 등장합니다. 이 모드에는 다음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 은행에서 돈을 모으기 위해 다른 팀과 경쟁하십시오. 플레이어 다음을 사용하여 돈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돈 프린터.

프린터 의 특정 위치에 있습니다. 폴더. 할당된 시간 내에 목표 금액에 도달하는 데 성공하는 팀이 승자가 됩니다.

웹 이벤트 계획 버뮤다

웹 이벤트 계획 버뮤다 친구있어 게이머 기간 동안 액세스 Free Fire x Money Heist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그곳에서 신비한 인물이 당신을 맞이할 것입니다. 교수. 행동하는 자가 지시와 최신 임무를 준다

교수 강도 행동을 계획하기 위해 캐릭터를 초대합니다 다이아 패 한 벌 거대한. 파라 플레이어 대화형 비디오에 참여하도록 초대됩니다. 자신만의 버전의 모험 이야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유명 배우 조 타슬림(Joe Taslim)과 다니엘 아드난(Daniel Adnan)도 스페셜 에디션의 캐릭터 중 하나로 출연한다. 프리파이어 이것.

또한 읽기: 우와! Free Fire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3가지 무기입니다!
vcgamers-free-transaction-sales-fe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