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뮤다의 프리 파이어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무료 사격을 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안녕 Vicigers, FF 플레이어 여러분, 최고의 전리품이 어디에 있는지 이미 알고 계십니까? 프리파이어 현재 버뮤다에 있습니까?

이아, 그전에 약탈이 뭔지 알고 있었어? 배틀로얄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약탈이라는 용어가 익숙하시겠죠? 다만, 이제 막 플레이를 해보거나 시작하신 분들은 이 단어가 생소하실텐데요. "약탈".

따라서 약탈은 한 위치에서 싸우기 전에 무기, 탄약 및 기타 장비를 찾아야 하는 위치입니다.

각 FF 맵에서 최고의 약탈 장소가 다르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다른 지역의 약탈 장소에 비해 멋진 아이템과 무기가 많은 프리파이어의 최적의 약탈 장소는 어디인지 궁금하시겠죠?

버뮤다의 프리 파이어 최고의 약탈 장소 5곳

무료 소방차를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Free Fire in Bermuda의 첫 번째 최고의 약탈 장소는 Mill입니다. XM8 중 하나인 유혹적인 무기를 찾고 싶다면 Mill이 답입니다.

제분소는 종종 버뮤다 지도에서 약탈하기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이것은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지역에서 약탈을 하기 위해 경쟁하게 만들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 약탈을 하고 싶다면 절대 방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

Mill에 오는 플레이어가 많을 것이기 때문에 다른 플레이어와의 충돌 가능성을 고려해야 하며, 우리의 의견으로는 이 지역은 수동적인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장소가 아닙니다. 

화성 전기

무료 화성 화성 일렉트릭을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또한 버뮤다에서 두 번째로 좋은 Free Fire 약탈 장소는 Mars Electric으로 알려진 지역입니다.

Mars Electric은 버뮤다 지도에서 최고의 약탈 장소 중 하나입니다. Mars Electric이 지도에서 어디에 있는지 이미 알고 계십니까?

이 지역은 지도의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저격총과 같은 좋은 무기와 조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세 곳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평소와 같이 약탈을 위한 좋은 장소인 Vicigers는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가 그 장소에서 무기, 탄약 및 아이템을 찾도록 끌어들일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깨어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Mars Electric의 다른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얻을 수 있는 차량의 가용성입니다.

따라서 원하는 무기나 아이템을 얻지 못한 경우 차량으로 탈출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센토사

무료 화재 센토사를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Mill and Mars Electric과 달리 Sentosa는 버뮤다 지도 전체에 걸쳐 별도의 작은 섬입니다.

센토사 지역 전체를 탐험할 수 있다면 약탈의 달인인 Vicigers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 가방, 부착물, AR/SMG 무기 등 루팅 아이템을 최대한 먼저 찾은 다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선소

무료 소방 조선소를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Free Fire에서 다음으로 좋은 약탈 장소는 조선소입니다. 이 지역은 버뮤다 지도의 북쪽 끝에 위치한 항구입니다.

조선소는 이곳에서 약탈을 선택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위험한 작은 지역이기도 합니다.

상대/적의 매복 공격을 피할 수 있도록 약탈 과정을 빠르게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역에는 Vicigers를 관찰하고 저격하기에 좋은 4개의 크레인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장소에서 필요한 것을 간신히 얻었더라도 경계하는 것이 여전히 최우선이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SPAS12는 Free Fire에서 가장 약한 무기 중 하나입니다!

포치녹

프리파이어 포치녹을 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그렇다면 Free Fire 버전 VCGamers의 가장 좋은 약탈 장소는 Pochinok입니다. 왜 포치녹?

네, 왜냐하면 Pochinok은 Bermuda Map에서 플레이하기로 선택했을 때 인기 있는 약탈 장소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곳을 가려면 버뮤다 지도 하단에 포치녹 자체가 있다.

Pochinok은 고품질 전리품을 얻을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하지만 이 지역은 자주 전투 장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안전한 곳으로 도망치는 것보다 싸우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 외에도 이 지역에는 물품 구입에 유용한 자판기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환영하다! Free Fire 최고의 산탄총 중 하나인 M1014!

버뮤다 맵 버전 VCGamers에서 Free Fire를 위한 최고의 약탈 장소 5곳입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Vicigers? 또는 버뮤다에서 가장 좋아하는 약탈 장소는 어디입니까? 댓글란에 글을 써보세요, 알았죠?

shopee-super-online-deals-x-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