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플레이 Sleeping Dog: Definitive Edition, 더욱 흥미진진!

슬리핑 도그 디피니티브 에디션

Sleeping Dog: Definitive Edition은 액션 게임입니다. 열린 세상 2014년 Square Enix와 Feral Interactive가 출시한 무술 격투 스타일로

Definitive 에디션은 홍콩을 이전보다 더 실감나게 느낄 수 있도록 기술과 비주얼 면에서 개선된 신세대를 위한 리마스터 버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오픈 월드 MMORPG 안드로이드 게임 5개

잠자는 개 이야기 설정: 결정판

잠자는 개 게임 설정
잠자는 개 게임 스토리 설정. 출처: 스팀

계략 홍콩을 배경으로 하는 스토리가 있습니다. 이국적인 장소와 매우 바쁜 거리가 있는 분주하고 다채로운 도시에는 큰 비밀이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비범한 비밀 수사 능력을 가진 경찰관 Wei Shen으로 활동하게 됩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위험한 범죄 조직 중 하나인 삼합회를 찾는 특별한 임무를 받았습니다.

Wei Shen 잠자는 개
Wei Shen 잠자는 개. 출처: 스팀

Wei Shen은 내부에서 삼합회를 무너뜨리고 조직에 들어갈 자격이 있음을 증명해야 했습니다.

당신은 모든 잘못된 결정이 언제든지 당신의 위장을 해체할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긴장된 잠복 경찰 드라마를 보게 될 것입니다.

Wei Shen은 자신의 위장을 드러내지 않고 다양한 범죄 활동에 참여해야 합니다. Wei Shen이 임무를 완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Sleeping Dog: Definitive 에디션의 게임 플레이

게임플레이 잠자는 개
Sleeping Dog Definitive 에디션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그래픽 측면에서 PC 버전은 최대 60fps의 프레임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릭터의 움직임을 보다 유연하고 세밀하게 만듭니다.

이전 버전과 비교할 때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은 언뜻 보기에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에는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캐릭터 모델의 개선, 조명 효과 및 곳곳에 존재하는 안개에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거리와 시장을 걷는 사람들이 많아져 이 게임의 분위기가 더욱 활기차게 느껴집니다.

Sleeping Dogs: Definitive Edition의 전투 모드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무술의 조합, 강렬하고 잔인한 슈팅 액션은 시각적으로나 오디오적으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액션 총격전
잠자는 개 총격전 액션. 출처: MK/유튜브

싸움 에게 슬리핑독에서는 상대방의 머리를 수족관에 박아넣고, 노점 전화기, 상대를 고기 갈고리로 매달아 놓는 것 자체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다.

손 대 손 전투
손 대 손 잠자는 개 싸움. 출처: MK/유튜브

이 게임에는 사람들로 가득 찬 거리, 고급 자동차의 바다, 슈퍼바이크, 쾌속정 사용에 이르기까지 많은 전투 지역이 있습니다.

다른 많은 오픈 월드 게임과 마찬가지로, 거리에서 무작위로 만나는 사람이나 갱단원의 사이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갱단원들로부터 뿐만 아니라, 폭동을 해산하고 소총을 사용하는 인질들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 경찰로부터 사이드 퀘스트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경찰 사이드 퀘스트
경찰 사이드 퀘스트. 출처: MK/유튜브

퀘스트는 메인 스토리와 관련이 없을 수 있지만 여전히 이 게임의 재미의 일부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불법 거리 경주에 참여하고 닭싸움과 함께 도박을 할 수 있으며 노래방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홍콩의 다양한 지역에서 시도할 수 있는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이전 버전에 비해 많은 중요한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목소리 연기와 그 안의 음악이 게임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보다 더 큰 오픈 월드가 있는 상위 5개 게임

슬리핑 도그 PC 사양: 데피니티브 에디션

좋아하는 PC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최소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 OS: Windows Vista 64bit, Window 7 64bit, Windows 8 64bit (32bit O/S 미지원)
  • 프로세서: 코어 2 듀오 2.4GHz 또는 Athlon X2 2.7GHz
  • 저장: 사용 가능한 공간 20GB
  • 추억: 4GB RAM
  • 저장: 사용 가능한 공간 20GB

이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Sleeping Dog: Definitive 에디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글쎄, 가장 저렴하고 빠르고 쉬운 스팀 지갑 충전을 위한 곳은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가격은 협상 가능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