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ena 오픈 베타 게임 Undawn 등록, 참여합시다!

게임 다운로드

Tencent는 몇 주 전에 Android, iOS 및 PC 플랫폼을 위한 새로운 오픈 월드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게임 이름은 Undawn입니다.

PUBG Mobile을 만든 팀이 만든 것으로 알려진 이 게임은 Undawn으로 알려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2022년 최고의 PC 게임 부스터 앱 5개

언던에 대해?

게임 다운로드
출처: ud.garena.com

여기에서 Undawn에 대한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Undawn은 플레이어가 좀비로 가득 찬 세상에서 살게 되는 오픈 월드 협동 액션 서바이벌 게임 장르를 기반으로 하는 Tencent의 새로운 게임입니다. 

Undawn 게임에는 좀비가 있는 pve 및 pvp 시스템이 있습니다. 생존자가 너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좀비와 싸워야 하므로 좀비만이 유일한 위협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집이나 피난처를 짓고 지구를 탐험하여 좀비 떼나 다른 장난꾸러기 캐릭터에 맞서 무기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자원을 찾아 생존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언던 출시 일정

게임 다운로드
출처: ud.garena.com

Tencent는 아직 정식 출시를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Tencent는 2020년 말까지 iOS, Android 및 PC에서 다운로드를 출시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의 일부 영역에서는 사전 알파 테스트가 곧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 게임은 일반적으로 사전 알파 테스트, 알파 테스트 및 베타 테스트가 최종 출시될 때까지 이와 같은 대형 게임의 출시보다 앞서 있기 때문에 올해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운로드는 이미 전작 프리파이어와 같은 배틀로얄 게임으로 유명한 가레나에서 처리할 예정이다. 

해당 위치는 사전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보고 싶은 분들은 taptap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 다운로드 및 Play 스토어에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전 알파 테스트 중에는 이전에 만든 모든 데이터와 진행 상황이 삭제된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또한 읽기:HP에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 이 요령을 사용하세요!

Garena, 오픈 베타 게임 Undawn 등록 시작, 올해 출시

게임 다운로드
출처: pockettactics.com

다행스럽게도 Garena는 새 게임의 출시에 대해 아무 것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게임 다운로드, 2023년에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되었기 때문입니다. 발표된 이후 게이머들은 2021년 4월에 그것을 플레이할 것입니다.

이 오픈 월드 서바이벌 슈팅 게임이 마침내 베타 등록을 위해 공개되었으며 좀비 게임 팬들은 이미 등록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플레이어가 가까운 시일 내에 더 일찍 언던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이전 클로즈 베타 등록도 열었습니다. 

게이머는 공식 Garena Undawn 웹 사이트에 등록하지 않고도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 발표 이후 227,761명이 게임에 가입했으며, 많은 신규 게임과 마찬가지로 가입 기간 동안 푸짐한 경품도 제공합니다. 

나무, 토마토 및 야채 국수, 4x 스코프, 나팔꽃 씨앗, 특별 타이틀 카드, 오토바이 까마귀 날개: 황금 새벽, 그리고 이정표 기록으로 달성할 수 있는 것들부터 시작하여 총 6개 이상의 상품이 있습니다. 

이벤트 보상은 정식 다운로드 후 최대 7일까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품 수령을 위해 사전 등록 시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Undawn 게임은 플레이어를 좀비로 뒤덮인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로 안내할 것이며 Garena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와 플레이어 대 환경(pve) 게임 플레이를 결합하여 재미를 더할 것입니다. 

위험으로 가득한 이 세상에서 플레이어는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좀비와 다른 인간들을 피해야 합니다. 

새벽 언리얼 엔진 4를 사용하여 만든 멀티플레이어 게임 플레이와 입이 떡 벌어지는 그래픽이 있는 거대한 오픈 월드가 특징입니다.

올해 출시될 Undawn 게임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기대되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에서만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