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게임을 획득하기 위한 10가지 최고의 플레이, 시도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계략 장치의 NFT 이동하는, 권장 사항을 제공하므로 이 기사를 살펴보십시오. 벌기 게임 플레이 안드로이드.

인기가 높아지면서 NFT, 현재 많은 계략 개념을 사용하는 NFT 기반 벌기 위해 놀다

기본적으로 게임만 해도 수입이 생긴다는 개념이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것도 당연합니다 벌기 게임 플레이 NFT 기반.

계략 그것은 많은 것에 존재했습니다 플랫폼 안드로이드에도 다양한 장르 에서 시작 카드 게임, 역할 놀이, 동작, 전략 또는 MOBA.

자, 무엇이든 궁금하시다면 계략 벌기 위해 놀다 Android 기기에서 재생할 수 있는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적립을 위한 게임 플레이, 여기에 게임에 대한 완전한 설명과 예가 있습니다.

Play to Earn Android 게임 목록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이제는 안드로이드와 같은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계신 분들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계략 NFT 기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그리고 경험이 있다면 NFT 게임에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벌기 게임 플레이 안드로이드.

액시 인피니티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엑시 인피니티 게임

계략 이것이 주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계략 NFT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엑시 인피니티는 계략 NFT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술에서 실행됩니다.

계략 2018년에 출시된 베트남 회사에서 만든 암호화폐. 그 외에도 아이템 거래도 가능합니다. 인게임 NFT로 시장.

스프린터랜드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스프린터랜드 게임

파편지대 중 하나입니다 벌기 게임 플레이 Axie Infinite보다 덜 인기 있는 카드 기반 게임이 포함된 Android.

막 시작할 때는 적은 수의 카드만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카드를 얻으려면 더 자주 이겨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은 주간 시즌 피날레에서 경쟁하여 DEC 토큰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냥을 좋아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입니다!

포레스트 나이츠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게임 포레스트 나이츠

다음 거기 계략 명명된 전략 포레스트 나이츠 흥미 진진한 판타지 세계로 안내합니다. 계략 그것은 탐험 할 다양한 장소, 생물 및 재미있는 것들이있는 넓은 지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6레벨에 도달하면 실제 유저들과 PvP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같이 보상 각 작업을 완료하면 NFT와 유용한 것들을 받게 됩니다.

다양한 강점과 전투 스타일을 가진 기사단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도시를 건설하고 경제를 관리할 기회도 갖게 됩니다.

암호화폐 고양이 – 돈을 벌기 위해 플레이

적립 게임 플레이 꽤 인기있는 다음 Android는 암호화폐 고양이 – 돈을 벌기 위해 플레이 사랑스러운 새끼 고양이의 대명사입니다.

계략 이더리움 블록체인에서 실행되는 이 NFT를 통해 플레이어는 블록체인에 사는 가상 새끼 고양이를 수집하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선수 계략 NFT 센터에서 가상 새끼 고양이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시장.

새끼 고양이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암호화 키티 즉, 그것을 사거나 함께 번식시키는 것입니다.

창세기의 주문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창세기의 게임 주문

창세기의 주문 역시 하나다 벌기 게임 플레이 최고의 안드로이드. 이 게임에는 환상적인 배경과 재미있는 전투가 많이 있습니다.

Askian 땅을 배경으로 게임을 시작하고 마법 능력을 얻기 위해 힘을 합쳐야 합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모든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획득하고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카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약 300장의 카드를 수집할 수 있으며 모든 카드에는 토너먼트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고유한 속성이 있습니다.

소라레데이터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게임 소라레 데이터

계략 이것은 축구 취미가 있는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입니다. 그 이유는 있다. 계략 명명 된 소라레데이터 그것은 계략 알제리에서 설립된 블록체인.

계략 플레이어가 축구를 하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암호화폐 동시에. 여기에서 다양한 NFT 디지털 카드로 가상 분대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드는 특정 시즌의 실제 축구 선수를 나타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월드 버전 1위 게임, 그 인기는 믿을 수 없다!

크레이지 킹스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크레이지 킹스

적립 게임 플레이 다음 안드로이드는 크레이지 킹스 그것도 하나 계략 전략과 역할 놀이 Android를 기반으로 하는 최고의 NFT입니다.

계략 이를 통해 NFT 토큰을 얻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하여 영웅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싸울 고유한 카드 컬렉션과 부대를 얻게 됩니다. 현재 약 90개의 집단 및 개별 카드가 있으며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크립타 전쟁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크립타의 게임 전쟁

크립타 전쟁 다른 플레이어와 상품을 놓고 경쟁하는 PvP 판타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NFT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모든 캐릭터는 계략 교환 가능.

게임을 시작할 때 기본 영웅 형태로 시작하여 레벨을 통해 그의 능력을 개발할 것입니다. 더 많은 토너먼트에 참가할수록 영웅이 더 빨리 향상됩니다.

각 전투에서 4명의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각 영웅마다 고유한 강점과 약점이 있음을 깨달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도네시아 컬렉션 카드 게임 포켓몬에 포켓몬 VSTAR 프레젠트

잃어버린 생존자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게임 잃어버린 생존자

중 하나 벌기 게임 플레이 또 다른 최고의 안드로이드는 잃어버린 생존자 그것도 하나 계략 Blockchain 기술을 구현하는 최초의.

~ 안에 계략 이 시점에서 크립토를 생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른 활동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에는 요리, 나무 베기, 채광, 적 격파 등이 포함됩니다.

고지대

안드로이드를 얻기 위한 게임 플레이
업랜즈 게임

마지막으로 고지대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Android용 NFT 게임 중 하나입니다. Upland는 Monopoly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게임입니다.

이것은 실제 주소와 전 세계 지역을 기반으로 한 실제 부동산 거래 게임입니다. 그러나 게임의 NFT를 사용하여 부동산을 거래하고 인센티브를 얻습니다.

게임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보물을 사냥하고 속성 교환 외에도 다른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전술이 있기 때문에 플레이하기 전에 튜토리얼을 꼭 읽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