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meralda 게임플레이 팁

에스메랄다 빌드 아이템

최고의 Esmeralda 게임 플레이 팁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그래야만 팀에 부담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오늘은 Mobile Legends의 고유한 마법사/탱크 유형 영웅, 즉 Esmeralda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영웅은 효과 영역, 버프 및 버스트 기술이 훌륭합니다. 우리는 그의 기술이 막대한 범위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그가 팀 전투에서 훌륭한 마법사라고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첫 번째 스킬은 적에게서 방패를 훔칠 수 있습니다. 그는 플레이하기 매우 쉽고 재미있는 유형의 영웅입니다. 그녀는 현재 메타에 있으며 간단한 Esmeralda 게임 플레이 팁을 따르면 쉽게 등급을 올릴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Esmeralda의 게임 플레이 팁을 살펴보고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승리의 길을 닦을 것입니다.

게임플레이 에스메랄다 MLBB

Esmeralda는 팀의 지원 영웅이므로 전장을 지배하기 위해 팀과 번갈아 가며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건물을 완성하려면 많은 농장이 필요합니다. 갱킹하기 전에 항상 미니맵을 따르십시오. 

그에게 가장 좋은 차선은 업라인과 중간입니다. 그러나 Esmeralda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Esmeralda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Mobile Legends에서 승리하기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을 다룹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에스메랄다
초기 게임

금으로 정글 나이프를 구입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능한 한 빨리 첫 번째 하수인을 제거하십시오. 파란색 버프 및 기타 중립 크립을 사용하십시오. 가능한 경우 오프 플래너로 빨간색 적을 공격하십시오.

레벨에 집중하여 최대한 빨리 4레벨을 올리세요. 공격하기 전에 기본 부트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에스메랄다
게임 중반

그가 가장 빛을 발하는 시기는 경기 중반이다. 팀의 MM 또는 Assassin이 특정 시나리오에서 Hypercarry를 수행하지 않는 경우 여전히 농장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복수 주문을 현명하게 사용하여 여분의 금을 얻으십시오.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 팀원을 돕고 차선 사이를 회전하여 하수인을 제거하고 더 많은 금을 얻으십시오.

콤보 스킬 2와 스킬 1을 사용하여 질퍽한 영웅(MM, Mage, Assassin)을 죽이는 데 집중하세요. 캐리 때문에 충분히 농사를 지을 수 없다면 스플릿 푸시를 시도하십시오. 증가된 이동 속도가 그렇게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에스메랄다
늦은 게임

제대로 된 탱커는 아니지만 적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팀원들과 함께 전투에 참여하세요.

캐리를 저장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덤불에 숨고 시작 후 스킬 3의 도움으로 적을 던지십시오. 이와 같은 스킬 콤보를 던질 수 있습니다.

  • 스킬 1 + 스킬 2 + 스킬 3

하지만 그 전에 스킬 2가 타이머 스킬 1을 줄이므로 이 기간 동안 기본 공격을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적에게 두 배의 피해와 실제 피해를 줄 것입니다. 

솔로 또는 팀의 도움을 받아 마스터를 수행하십시오. 전방과 드문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하드 CC 없이는 적이 그를 죽일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Hayabusa 게임플레이 팁

탱크 사용자에게 Tigreal을 선택하라고 알려주십시오. Tigreal과의 훌륭한 콤보가 될 것입니다. 포탑을 파괴하는 것이 적 영웅을 죽이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는 점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Esmeralda는 매우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녀가 아이템을 구축하면 적 팀은 게임 내내 그녀를 죽일 수 없습니다.

그의 방패와 기술의 도움으로 그는 현재 인기 있는 e스포츠 게임 공간에서 유행하는 것과는 훨씬 다른 덜 알려진 게임 캐릭터 옵션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한 가지만 기억하세요. 보호막은 기본 스킬 콤보에서 생성되므로 적이 여러분을 기절시키거나 침묵시킬 때; 그러면 더 이상 기술을 억제할 수 없으며 결국 죽게 됩니다. 

따라서 탱크가 적의 CC를 처리하도록 한 다음 적의 영웅/캐리 위로 점프하여 그들을 마무리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천왕성 게임 플레이 팁

이 Esmeralda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그녀와 함께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