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게임 추천, 즉시 플레이하자!

저렴한 게이밍 모니터

최고의 무료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다른 Vicigers의 취미를 발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Vicigers는 휴가 중이거나 여행 중일 때 추가 비용 없이 무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PlayStore 및 AppStore와 같은 플랫폼에서 찾을 수 있는 수많은 무료 게임이 있습니다. 또는 Vicigers가 PC에서 플레이하고 싶어하더라도 Vicigers는 Stea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수천 개의 무료 게임 중에서 Vicigers는 어떤 무료 게임을 플레이할지 선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을 것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Vicigers의 여유 시간을 채우기에 적합한 무료 게임을 추천합니다!

낙진 대피소

무료 게임
낙진 대피소

낙진 대피소 방사성 잔해나 핵폭발로 인한 낙진으로부터 주민들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된 밀폐된 공간에서 펼쳐지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냉전 기간 동안 민방위 조치와 같은 여러 피난처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PC, PS4, Switch, Xbox One, iOS, Android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Artificial Mind and Movement와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개발하고 Bethesda Softwork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건설 및 관리 시뮬레이션, 시뮬레이션 게임이라는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장르의 팬이라면 이 게임을 시도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가장 신나는 PC 서바이벌 게임 추천, 바로 다운로드하자

도타 2

무료 게임
도타 2

누가 몰라 도타 2? Dota 2는 Valve에서 개발 및 배급한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Blizzard Entertainment의 Warcraft III: Reign of Chaos용 커뮤니티 제작 모드인 Defense of the Ancients의 속편입니다.

Dota 2 자체는 5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된 두 팀 간의 경기로 진행되며, 각 팀은 지도에서 자신의 기지를 점령하고 방어합니다. 10명의 플레이어는 각각 강력한 영웅을 독립적으로 제어하며 모두 고유한 기술과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Dota 2 게임을 PC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IM을 높일 수 있는 저격수를 위한 5가지 FF 캐릭터!

이브 온라인

무료 게임
이브 온라인

이브 온라인 우주를 배경으로 하는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게임입니다. 이 게임 자체는 CCP Games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습니다. Eve Online 플레이어는 채광, 불법 복제, 제조, 거래, 탐사 및 전투(플레이어 대 환경 및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모두)를 포함하여 다양한 게임 내 직업 및 활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PC Vicigers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탱크의 세계

탱크의 세계

탱크의 세계 (WoT)는 벨로루시 회사인 Wargaming에서 개발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20세기(1910~1970년대) 시대의 전투 차량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프리미엄" 기능 사용에 대해 요금을 지불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 대 게임에 중점을 둡니다. 각 플레이어는 제2차 세계 대전 이전부터 냉전 시대까지 탱크 차량을 조종하는 플레이어입니다.

브롤할라

브롤할라

Vicigers는 Super Smash Bros 게임을 좋아합니까? Vicigers도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브롤할라. 이 게임은 Nintendo에서 가장 좋아하는 게임 목록에 포함되지 않을 수 있지만 이 게임은 사양이 낮기 때문에 이 게임은 캐주얼 플레이어와 더 하드코어한 경쟁 유형 모두에게 매우 친숙합니다.

이 게임은 Blue Mammoth Games에서 개발하고 UbiSoft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macOS,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PlayStation 5, Nintendo Switch, Xbox One, Xbox Series S&X, Android to iOS에서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간.

또한 읽기: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을 이기는 방법, 움직이지 마세요!

스타워즈: 구 공화국

스타워즈: 구 공화국

스타워즈: 구 공화국 스타워즈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BioWare Austin과 BioWare Edmonton의 추가 팀에서 개발했으며 2008년 10월 21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이 게임 자체는 2011년 12월 20일 북미 및 일부 유럽 지역에서 Microsoft Windows 플랫폼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이야기는 부활한 시스 제국과 은하 공화국 사이에 미약한 평화가 확립된 직후 스타워즈 세계에서 발생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S4 게임 12선

파이널 판타지 XIV

파이널 판타지 XIV

파이널 판타지 XIV 는 2010년에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Square Enix에서 개발하고 퍼블리싱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요시다 나오키가 감독 및 제작을 맡았습니다. 이 게임은 실패한 2010년 게임을 대체하기 위해 2013년 8월 Microsoft Windows 및 PlayStation 3용으로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었으며 PlayStation 4, PlayStation 5 및 이후 출시된 macOS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XIV는 원래 2010년 릴리스 이후 5년 후 가상의 땅인 Eorzea를 배경으로 합니다. 오리지널 게임의 끝에서 메인 드래곤 바하무트는 달의 감옥에서 탈출하여 에오르제아 대부분을 파괴하는 종말론적 사건인 일곱 번째 움브랄 파국을 시작합니다. 신의 축복을 통해 플레이어 캐릭터는 5년 후의 미래로 시간 여행을 통해 파멸을 면합니다. Eorzea가 복구되고 재건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북쪽에서 Garlean 제국의 임박한 침략 위협에 대처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