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Take Two는 신나는 협동 게임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정말 멋집니다!

두개를 가지세요

테이크 투는 게임이다 협력 만든 헤이즈라이트 스튜디오. 이 게임에서는 몇 가지 멋진 협력 미션을 완료하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음, 이러한 임무는 단조롭지 않지만 각 게임에는 멋진 게임 플레이와 레벨 디자인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각 레벨에서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는 다르지만 지원하다 협력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한쪽이 쉴 수 있는 단일 수준이 없으며 다른 쪽이 유일한 도전이 되도록 합니다. 협력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것은 두 사람이 해야 합니다. 계략 두개를 가지세요.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않으면 이 게임이 끝날 것이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따라서 이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설정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스피커, 마이크 및 양호한 인터넷 연결을 준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은 가지고 노는 PC 장치 즐길 수 있다 불화 콘솔 플레이어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4 가장 인기있는 Poki 게임, 가장 좋아하는 Subway Surfers!

Take Two의 게임 플레이 알아보기

두개를 가지세요
게임 테이크 투. 출처: 유튜브/ZephyrMantis.

Take Two는 Hazelight Studios의 최신 멀티플레이어 액션 게임입니다. A Way Out에서 제시한 유사한 개념처럼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합니다. 

이 게임을 혼자 할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어떤 AI 시스템도 이에 필적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을 처음부터 끝까지 플레이하고 완료하려면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 친구를 찾아야 합니다. 

이 게임에는 두 가지 주요 테마가 있습니다. 더 이상 구할 수 없는 것처럼 이미 결혼한 두 커플(코디와 메이)을 연기한다. 

끊임없이 다투고 점점 멀어지는 두 사람은 결국 이혼을 결심한다. 그들의 결정은 나중에 Rose라는 자녀에게 알려졌습니다. 

물론 어린 로즈는 지난 5월 코디의 직접적인 결정에 반박할 수 없었다. 집에서 나오려던 그는 마침내 그곳에 누워있는 "사랑의 책"이라는 신비한 책을 발견했습니다. 

로즈는 부모를 상징하는 인형을 안고 희망을 품고 신비한 책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기적 같은 일이 벌어졌다. 

현실세계에 잠든 코디와 메이는 갑자기 로즈가 만든 인형의 시체에서 깨어난다. 그들은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하지만 Dr. 

판사가 갑자기 그들 앞에 나타나 왜 그들이 이 새로운 몸에 들어왔는지에 대해 간략한 설명을 했습니다. 오랫동안 고군분투한 코디와 메이는 마침내 한 가지 공통점에 동의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몸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게임 플레이와 이와 같은 스토리 플롯을 통해 매우 중요한 협력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따라서 스스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Game Take Two의 독창성

두개를 가지세요
Take Two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출처: VCGamers.

이 협동 게임에는 다른 어드벤처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함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다;

게임에서의 학습 협력 

액션 소개 비좁고 갑갑한 곳, 당신은 당신의 파트너로서 다른 사람들, 가급적이면 가장 가까운 사람과 함께 이 게임을 할 수 밖에 없습니다.

Take Two 게임에서 당신은 많은 장애물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협력이 이 게임의 주요 테마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게임을 하는 것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요컨대,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는 서로를 무시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린이용 PC 게임 목록,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넓은 지도를 가지고

Game Take Two는 레벨이 다르고 각 부분마다 특성이 다릅니다. 예를 들어 열린 공간처럼 매핑되는 룸 레벨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불길한 특성을 가진 트리 레벨이 있습니다.

또한 각 레벨마다 다른 게임 플레이가 있습니다. 어떤 수준에서 우리는 플랫폼 게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다른 수준에서 스타일은 3인용 슈팅 게임입니다. 이 모드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상상하는 법 배우기 

아이디어를 무한대로 가져가려면 두 사람이 필요합니다. 아이디어만으로는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두 사람이 인형을 죽이는 일에 휘말리게 됩니다. 발생하는 설정과 함께 다음 현재 게임.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또한 두 가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마법 같은 것들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우 현실 세계에 국한되지 않고 마법적인 요소가 있는 많은 장소에 들어가게 됩니다.

따라서 Take Two 게임을 플레이하면 협동의 세계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질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소형 PC 게임 추천 8가지

항상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