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축구 게임 추천

인도네시아 안드로이드 축구 게임

계략 축구 오프라인 아마도 많은 축구 감정가들이 추구하는 게임 유형일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축구는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유형이며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인기로 결국 많은 개발자들이 계략 발매를 시작한 계략 그들을 망칠 축구.

PES 및 FIFA 어쩌면 그렇게 계략 모든 사람이 공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계략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자, 놀고 싶은 분들을 위해 계략 인터넷 연결이 필요 없는 공, 여기에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이트 PC 온라인 게임 추천

오프라인 축구 게임

현재 많은 계략 축구 오프라인 당신이 재생할 수있는 스마트폰 인터넷 연결 없이. 여러 계략 다음은 확실히 다른 흥분을 제공할 것입니다.

드림 리그 사커

오프라인 축구 게임
드림 리그 사커

계략 축구 오프라인 가장 먼저 플레이해야 하는 것은 Dream League Soccer입니다. 지배적 인 PES 또는 FIFA를 플레이 할 기회가 없다면이 게임을 다른 대안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계략 이 공.

퍼스트 터치가 만든 드림리그 사커도 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이것은 다운로드 수에서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1억 다운로드를 달성했습니다.

아름답고 사실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매우 세밀한 플레이어 움직임으로 플레이 경험을 더욱 사실적으로 만듭니다. 그 외에도, 계략 또한 활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계략 여기에서 자신의 팀을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 플레이어 및 관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팀 스쿼드의 깊이가 더 강해지도록 선수를 이적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점수! 영웅

오프라인 축구 게임
점수 영웅

계략 축구 오프라인 그렇다면 이것은 프로 축구 선수가 되는 꿈을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점수! HERO는 경력을 시작하는 축구 선수로 활동하여 경험을 제공합니다.

~ 안에 계략 현재, 당신은 많은 경기와 그들이 발생할 때 발생하는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빠른 시간 이벤트. 챌린지는 확실히 패스, 공 잡기, 골대를 향해 차는 것과 같은 일반적으로 볼 게임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즉시 점수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영웅 플레이 스토어 프로 축구 선수의 꿈을 실현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모바일을 위한 최고의 게임 추천

축구 슈퍼스타

계략 축구 오프라인 다음으로 플레이해야 할 것은 Real Freestyle Soccer의 Soccer Super Star입니다. 이 게임은 선물 게임 플레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조금 다릅니다. 장르 스포츠 아케이드.

게임 컨트롤도 매우 간단하여 확실히 더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Soccer Super Star의 일부 기능은 스타 플레이어가 있고 주간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도 있기 때문에 꽤 흥미 롭습니다.

최고 레벨에 도달하려면 가능한 한 많은 경기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여러분 다운받으세요 통해 무료로 플레이 스토어 재생합니다.

스틱맨 축구

오프라인 축구 게임
스틱맨 축구

계략 축구 오프라인 이것은 여가 시간을 채우고 싶은 축구 팬에게도 적합한 것 같습니다. Stickman Soccer는 상당히 독특한 모양의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축구 게임은 Stickman 캐릭터와 귀여운 애니메이션이 함께 제공됩니다. 비록 그렇다 하더라도, 게임 플레이 Stickman Soccer에서 여전히 동일합니다. 계략 일반적으로 공.

제어 시스템도 매우 간단하여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니메이션인데도 불구하고 선수들의 움직임도 상당히 좋고 부드럽습니다.

궁극의 축구

오프라인 축구 게임
궁극의 축구

계략 축구 오프라인 그다지 흥미진진하지 않은 또 다른 것은 당신을 중독되게 만들 사실적인 모습과 함께 제공되는 Ultimate Soccer입니다. 왜냐하면, 계략 Mouse Games의 이 게임은 게임 플레이 빠른.

게다가 컨트롤 계략 그것은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게임 플레이 부드럽고 쉽게 상대를 흔들고, 패스하고, 심지어 공을 찰 수도 있습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스쿼드나 팀을 구성하여 FIFA 월드컵 토너먼트를 비롯한 다양한 대회에 출전할 수 있습니다. 월드컵 외에도 커리어 모드 및 우정 모드와 같은 다른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상위 3개 게임 부스터

모바일 축구 리그

오프라인 축구 게임
모바일 축구 리그

전 후 계략 스틱맨 캐릭터와 계략 축구 오프라인 이번에도 만화 캐릭터를 선보이기 때문에 상당히 독특합니다. 계략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모바일 축구 리그입니다.

만화처럼 보이더라도 전반적으로 그래픽이 꽤 좋고 선명하여 컨트롤과 함께 눈을 망칠 수 있습니다. 계략 쉬운 것.

그 외에도 Mobile Soccer League는 영국 리그, 스페인 리그, 이탈리아 리그 등을 시작으로 세계 최고의 리그를 제공합니다. 실제로 아메리카스컵, 유러피언컵, 월드컵 등의 대회에도 출전할 수 있다.

월드컵 런

조금이나마 매력있는 볼게임을 원하시거나 기술 고유한 득점 목표, 계략 축구 오프라인 당신은 이것을 재생해야합니다. VNG Game Studios가 운영하는 월드컵이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플레이 그리고 기술 특별한.

~ 안에 계략 이것으로 상대방을 떼고 흔들 수 있습니다. 기술 독특하고 특이한 유형의 킥으로 찰 수 있습니다. 따라서 Captain Tsubasa와 같은 멋진 발차기로 골을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나루토 게임 추천, 바로 플레이하자

헤드사커 라리가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찾고 싶은 분들을 위해 Head Soccer LaLiga가 있습니다. 계략 축구 오프라인 ~와 함께 게임 플레이 남들과 다른 점. 

왜냐하면, 계략 각각 11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2개의 팀 경기가 아닌 1대1 전투를 특징으로 합니다.

플레이어 입장에서, 계략 이것은 또한 큰 머리만 있는 재미있는 캐리커처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상당히 다릅니다.

이 게임의 목적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가능한 한 적의 골대를 상대로 최대한 많은 골을 넣는 것입니다. 비록 1대1 대결에 불과하지만 빅클럽에 거주하는 다양한 스타플레이어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드 사커 리그

놀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계략 축구 오프라인 하지만 너무 높지 않은 기기 사양으로 World Soccer League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그래픽 디스플레이와 게임 플레이 저사양 기기에 적합한 심플함.

그렇더라도 기존 60개 클럽과 60개 국가대표팀 중에서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선 모드, 컵, 리그, 훈련과 같은 여러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