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최신 오프라인 Android 게임 5개

오프라인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게임

스마트폰의 필요성은 단순한 의사소통 감각 이상입니다. 스마트폰을 통해 많은 활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놀이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재미있는 오프라인. 스마트폰에서 Android 게임을 하는 것은 자유 시간을 죽이는 가장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대부분 스마트폰 게임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려면 업데이트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때때로 온라인 게임을 해야 하지만 여전히 게임을 하고 싶은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주파수가 적용되지 않는 지역에 있습니다.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 목록

재미있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는 것 자체가 흥미진진합니다.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 외에도, 플레이하고 싶을 때 인터넷 할당량에 의존하지 않아도 됩니다.

음,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 목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림보

모험가 오프라인 게임
Limbo Adventurer Game은 재미있는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L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다임보? 이것은 Xbox에 특별히 존재하는 게임입니다. 몇 년 후, 이 게임은 마침내 Android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에 등장했습니다.

Limbo는 매력적인 흑백 디자인의 공포 플랫포머 게임입니다. 게임 내내 텍스트와 음성 연기가 없습니다. 게임과 스토리가 진행되는 방향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거기에 재미가 있습니다.

Limbo를 최대한 즐기려면 여러 번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쎄, 적어도 2 ~ 3 번. Limbo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IDR 49,900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GTA(Grand Theft Auto): 산 안드레아스

GTA 산 안드레아스 요령
GTA San Andreas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이 게임 모르는 사람? 거의 18년 전, 이 게임의 존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다른 Playstation 두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을 중단하고 GTA San Andreas를 완료하기 위해 경쟁했습니다.

Carl Johnson 별칭 CJ의 모험을 따라 San Andreas라는 허구의 세계에서 갱스터의 세계를 정복하고 지배자가 되십시오. GTA San Andreas에서는 Los Santos, San Fierro 및 Las Venturas라는 3개의 대도시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즈 러쉬

미니언즈 러쉬
Minion Rush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Minion Rush 게임은 사실 매우 흥미진진하기 때문에 당신을 속이기 위해 이 Minions의 귀여움을 무시하지 마십시오. 미니언 러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러너형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보스 Gru와 그의 갱단에 따라 미스터리 임무를 완수하도록 배정됩니다. 사용 가능한 모든 지도는 항상 다양한 종류의 모험과 도전을 보여줍니다. 미니언즈와 함께 계속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흥미롭게도 다른 플레이어가 미니언 레이스에서 우승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특별한 파워업도 있습니다. 적의 시야를 막는 미사일부터 눈앞에 갑자기 나타나는 장애물까지 다양한 파워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PC 자바 에디션
Minecraft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Android 게임입니다.

Minecraft를 사용하면 가장 단순한 것부터 가장 놀라운 것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생성된 세계를 최대한 창의적으로 탐색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를 플레이하려면 기본 설정과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 크리에이티브 모드 또는 서바이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서바이벌 장르일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세상에서 무엇이든 만들 수 있는 샌드박스 모드입니다. 다양한 도구와 빌딩 블록을 사용하여 게이머는 많은 창작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플레이스토어 버전, 꼭 플레이 하세요!

히트맨 스나이퍼

히트맨 스나이퍼
Hitman Sniper는 재미있는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으로 대머리 남자 게임을하는 것은 항상 재미 있고 짜릿합니다. 에이전트 47로서 이 게임의 주요 임무는 다양한 강력한 타겟 캐릭터를 죽이는 것입니다. 

비밀리에 총격을 가하거나 저격이나 다른 수단으로 공개적으로 목표물을 전술적으로 죽이는 전술적 기술은 매우 중요합니다.

PUBG Mobile이나 Call of Duty Mobile과 같은 슈팅 게임에 지쳤다면 유명 개발사인 Square Enix LTD에서 개발한 Hitman Sniper 게임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 Android FPS 게임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나이퍼 경험을 제공합니다. 목표물을 조준하고 있기 때문에 전투에 뛰어드는 대신 기절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새로운! 2022년 최신 Android 게임 모음입니다.

당신은 에이전트 47로 활동하고 다수의 유명 표적에 대한 암살 전략을 관리합니다. 전략이 원활하게 실행되는지 확인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