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무료 Steam 게임 5개, 꼭 플레이해야 합니다!

무료 스팀 게임

증기 새로운 게임 세계와 미지의 모험에 연결하는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게이머의 플레이 방식을 변화시켰습니다. 현재 여러 무료 Steam 게임이 있습니다.

2022년에는 많은 새로운 게임이 Steam에 추가되었으며, 그 중 일부는 무료이고 일부는 구매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유료 게임이 더 좋다고 생각하지만 무료 스팀 게임 많은 최고 유료 게임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는 특별하고 독특한 게임입니다.

Steam에는 노트북과 기타 장치 모두에서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할 수 있는 무료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게임은 플레이하기 쉬우며 라이브 시청자에게 도달하기 위해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2022년 무료 Steam 게임 목록

이 기사에서는 2022년에 다운로드할 상위 5개 무료 Steam 게임을 다룹니다.

워프레임

무료 스팀 게임
Warframe은 무료 Steam 게임입니다(출처: Steam)

워프레임 우주 닌자 캐릭터와 대결할 수 있는 최고의 롤플레잉 게임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친구 할당 및 공유 세계 소셜 영역의 디자인으로 인해 Destiny가 약간 포함된 세련된 액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특수 기능과 멋진 장비로 훨씬 더 재미있어졌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이 게임이 매우 인기 있는 게임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제작자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를 계속합니다.

친구와 분대를 구성하고 협동 모드에서 함께 임무를 완수하여 중요한 추가 상품을 획득하는 등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또한 Warframe 능력을 사용하여 팀원을 치료하고 적의 공격을 분산시키며 목표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장비 조합을 찾을 때까지 레벨을 올리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 보세요. 맞춤 설계된 로드아웃을 사용하려면 사나운 재능을 위해 무기고를 맞춤화하세요.

균열

무료 스팀 게임
RIFT는 무료 스팀 게임입니다.

RIFT는 Trion Worlds의 인기 있는 무료 Steam 게임으로 흥미로운 MMORPG입니다. 에픽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캐릭터 성장을 돕고, 새로운 재능을 배우고, 이국적인 무기를 휘두르고 무시무시한 동물과 싸우기 위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됩니다.

RIFT는 포괄적인 캐릭터 생성 시스템과 무한한 우주 덕분에 성능 향상과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콘텐츠로 광범위한 게임 플레이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캐릭터와 클래스를 만드세요. 각각 세 가지 종족과 수백 가지 속성과 힘을 가진 수십 개의 독특한 영혼을 가진 두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하여 시작하십시오.

필요에 따라 혼합하고 원할 때마다 다시 전문화하십시오. 갑옷 조각의 미학이 마음에 든다면 괜찮지만 그 양은 캐릭터 구축에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알비온스 온라인

PC MMORPG
Albion Online은 무료 스팀 게임입니다.

Albion Online은 캐릭터가 미리 정의된 클래스를 따르지 않는 샌드박스 MMORPG로, 보다 유연한 플레이 스타일을 허용합니다.

자원을 획득하고, 장비를 사고 팔고, 전리품 보관함을 천천히 쌓아 캐릭터를 발전시키고 전투 스타일을 바꿔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와의 위험한 충돌, 탐험해야 할 많은 생물 군계, 플레이어를 Albion의 한 장소에서 편안하게 끌어들이는 전리품 시스템을 포함하여 세계가 제공할 것이 많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 무료 MMO에 몇 시간을 투자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 넓은 지도.

운명 2

무료 스팀 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무료 스팀 게임입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의 최신 화신인 Beyond Light는 이전에 있던 많은 것을 제거하여 재미있는 새로운 정적 능력과 같은 더 나은 기능으로 간단히 대체합니다. 설정, 분위기, 다양한 소재 모두에서 이와 같은 온라인 슈팅 게임은 없습니다.

태양계의 미스터리와 모험을 탐험하고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세계에서 반응이 빠른 1인칭 슈팅 전투에 참여하세요.

가디언의 외모와 플레이 스타일을 사용자 지정하려면 강력한 원소 능력을 잠금 해제하고 고유한 아이템을 수집하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장대한 스토리, 어려운 협동 미션, 다양한 PvP 모드를 무료로 즐기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Epic Games에는 무료 게임 할인이 있습니다!

도타 2

패치 7.23c dota 2
DOTA 2는 무료 스팀 게임입니다.

Dota 2는 최고의 액션 그래픽과 캐릭터를 즐기기 위해 정기적으로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수백만 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있는 가장 인기 있는 MOBA 무료 스팀 게임입니다.

Dota 2에는 영웅, 강력한 아이템 등 많은 캐릭터가 있습니다. 이들은 플레이어가 상대방과 경쟁하고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그러니 이 게임을 무료로 받고 신나는 여행을 시작하세요.

Dota 2에는 강력한 영웅, 능력 및 아이템이 무한히 배열되어 있으며 동일한 게임은 없습니다. 모든 영웅은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항목이 있습니다.

Dota 2는 플레이 방법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자신만의 고유한 방식으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의 무료 게임 추천, 지금 플레이하세요!

저렴하고 즉석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