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을 좋아하세요? 이것은 당신이 플레이해야 할 사냥 게임입니다!

추천 사냥 게임

게임 헌팅(사냥)은 다른 게임에 비해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평소에 놀다보면 배틀 로얄 게임, RPG 또는 무엇이든 FPS, 당신은 시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대안으로 사냥을 주제로.

사냥 자체는 고대부터 존재해 온 활동입니다. 과거에는 사냥을 통해 식량원을 확보하고 생존했습니다.

현대 생활에서 사냥을 하는 일이 드물고 지금은 문화가 어려워도 사냥을 통해 가상으로 사냥이 어떤 것인지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냥 게임 이것.

PC 및 Playstation과 같은 다양한 콘솔에서 이러한 사냥 비디오 게임 중 일부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올해 PC로 출시될 소문난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5종

사냥 게임 추천 목록

더 헌터: 콜 오브 더 와일드

사냥꾼 게임 사냥
더 헌터: 콜 오브 더 와일드

진정한 현실적인 사냥 애호가를 위한 사냥 게임은 The Hunter: Call of the Wild를 시장에서 최고로 이길 수 없습니다.

Expansive Worlds와 Avalanche Group이 개발 및 출시한 이 사냥 게임은 눈을 즐겁게 하는 크고 사실적인 사냥 환경을 제공합니다.

지도의 구석구석을 탐색하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멋진 점은 사냥할 수 있는 다양하고 독특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캐릭터가 만드는 모든 움직임과 발걸음에서 또 다른 사실적인 측면을 볼 수 있어 사실적인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나뭇잎과 잔가지를 부수어 잠재적으로 동물에게 당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습니다.

The Hunter 시리즈의 가장 좋은 점은 계속해서 수많은 무료 및 유료 콘텐츠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위치, 동물, 차량, 무기, 사냥개 등의 콘텐츠가 계속 추가되어 The Hunter: Call of the Wild를 즐거운 사냥 경험으로 만들어줍니다.

PC(증기) 및 Playstation을 통해 다른 플레이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심심할 때 플레이해야 하는 온라인 요리 게임 5가지 추천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헌터 사냥 게임
몬스터 헌터: 월드

네가 원한다면 사냥 게임 약간의 판타지가 있는 Monster Hunter Series: World는 당신이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개발자 계략 Capcom은 다양한 계략 판타지 사냥. 시스템으로 열린 세상 매우 넓게 열린 환경을 제공하므로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

다양하고 독특한 몬스터들을 만날 수 있지만 사냥할 수 있는 난이도는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2018년에 출시된 이 헌팅 게임에서는 다른 몬스터들에 비해 가장 유순한 몬스터들을 추적하고 죽이는 것이 도전이 될 것입니다.

Lunastra 또는 Extreme Behemoth와 같은 위의 난이도로 동물을 길들이는 방법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이 두 몬스터를 잡는 데 성공하면 정말 성취감을 느낄 것입니다.

하지만 진정해 넌 게임을 할 수 있어 이 사냥은 혼자가 아닙니다. Monster Hunter: World는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므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너도 놀 수 있어 계략 켜졌 어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디어 헌터 2018

사냥 게임 사슴 사냥꾼 2018
디어 헌터 2018

Deer Hunter 2018은 온라인 사냥 게임입니다. 핸드폰 기본 iOS와 안드로이드 또한. 

이 사냥 게임은 무료이며 바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항목은 구매할 수 있지만 반드시 그렇게 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양하고 독특한 동물을 잡을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무기는 물론 사용 가능업그레이드 사냥 과정을 단순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게이밍 폰을 위한 5가지 권장 사항

뎁스 헌터 2: 딥 다이브

게임 사냥 깊이 사냥꾼 2
뎁스 헌터 2: 딥 다이브

뎁스 헌터 2는 계략 사냥하지만 특히 바다 밑에 있는 동물을 위해.

탐험할 수중 환경이 많은 창으로 사냥하게 될 것입니다. 

이 모든 시간 동안 당신이 노는 것을 느낀다면 사냥 게임 육지에서는 Depth Hunter의 도전이 매우 명백할 것입니다.

다양한 수중 사냥 체험을 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 산소 수준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캐릭터가 죽게 되는 것과 같은 새로운 기능입니다. 

일반적으로 호흡 장치가 제공되는 스쿠버 다이빙과 달리 숨을 참는 작살 낚시를 구체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이빙 시간을 정하고 캐릭터가 사냥을 계속하도록 강요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수중 동물 사냥 외에도 다양한 희귀 보물을 사냥하고 바다 밑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지며 매우 멋진 수중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2월 5개의 애니메이션 게임, 당신이 알고 있는 타이탄에 대한 진격이 있습니다!

헌트 시뮬레이터 2

사냥 게임 사냥 시뮬레이터 2
헌트 시뮬레이터 2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계략 다른 현실적인 사냥을 원한다면 다른 옵션으로 Hunting Simulator 2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텍사스, 콜로라도, 유럽의 아름다운 환경을 배경으로 사냥할 수 있는 3개의 지역이 주어집니다.

이 사냥 게임은 160개의 무기와 33개의 종을 제공하며 모두 3곳에 퍼져 있습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수십 가지 액세서리, 의류 품목 및 장비를 갖추게 됩니다.

하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헌팅 시뮬레이터 2에서 플레이어가 사냥개의 형태로 사냥 동료와 함께 사냥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양한 추천입니다 계략 플레이 해 볼 수 있는 사냥. 다양한 야생동물을 사냥하고 포획하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계략 이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