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프 도둑 영웅 한조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3가지 사실을 완전히 벗겨냈습니다!

히어로 한조 mlbb

사용된 빌드 아이템

영웅 한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로 알려진 영웅 누가 자주 가져가 버프 상대방으로부터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따라서 가끔 한조의 영웅이 목록에 포함되기도 합니다. 영웅 어느금지 언제 플레이할 것인가 랭크 모드. 다음과 같은 항목 극대화하기 위해 한조가 사용할 수 있는 기술 그가 가진 것:

  1. 매직슈즈 : 안에 들어있으면서도 영웅 유형 암살자, 한조가 입을 수 있는 마법의 신발 아이템. 항목 이것은 속성을 +4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뿐만 아니라 +10% 쿨다운 감소.
  2. Raptor Machete: 포함되어 있지만 영웅 유형 암살자, 한조가 입을 수 있는 마법의 신발 아이템. 항목 이것은 속성을 +4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뿐만 아니라 +10% 쿨다운 감소.
  3. 헵타시즈의 검: 항목 다음에 사용할 수 있는  Heptaseas의 블레이드, +250 HP, +65를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공격 또한 +15의 속성 물리적 침투.
  4. 절망의 칼날: is 항목 다음으로 플레이어가 구매해야 하는 것은 가격이 상당히 비싸기 때문에 3010의 필수 아이템 . 항목 이것은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손상 향할 때 Hanzo가 소유했습니다. 늦은 게임. 의 결과 효과 항목 이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 +5%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동 속도 또한 +170 물리적 공격. 절망의 칼날 또한 독특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Hanzo가 50% 미만의 HP를 가진 상대를 공격하면 물리적 공격 Hanzo가 소유한 것은 2초 동안 25%의 증가를 경험하게 됩니다.
  5. 끝없는 전투: 항목 이것은 +25의 형태로 통계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레겐스는 어디에 +250HP, +5% 이동 속도, +65 물리적 공격, +15% 물리 흡혈, 또한 +10% 쿨다운 감소. 끝없는 전투 아이템 이것은 Hanzo를 사용한 후에도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기술그녀, 어느 기본 공격 다음은 70%를 줄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역할 TrueDamage. 
  6. 윈드토커: 항목 마지막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은 바람소리꾼, 왜냐하면 항목 이것은 +20을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무브먼트넷 스피드, +40% 공격 속도, 또한 +10% 중요한 기회. 그 외에도, 항목 또한 갖는다 기술 3~5초마다 지속되는 고유한 패시브, 기본 공격 Hanzo가 소유한 마법 피해 큰 것. 윈드토커 그것은 또한 배달 할 수 있습니다 치명적인 데미지 에게 미니언 그리고 또한 이동 속도 아주 빨리 한조에게.

Hero Hanzo를 사용할 때 이해해야 할 사항

영웅 한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암살자 영웅, 장거리 공격에 유리합니다. 영웅 그것은 5 기술 활성화되어 두 가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 Hanzo는 매우 빠른 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농업.

한조 영웅이 가진 능력은 상대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지만 플레이어도 올바른 계산이나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영웅 이것:

  • 농업 게임 시작 시.
  • 놀 때 안전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 우선 타겟팅 나르다 상대.
  • 잊지 않고 속도 공격 그리고 또한 이동 속도.
  • 인정하다 스킬 데미지 한조 소유.

게임 플레이그것의 무엇처럼?

영웅 한조는 암살자 영웅 정확하고 적절하게 사용하면 매우 끔찍하고 치명적입니다. 영웅 한조도 그 이후로 두려워했습니다. 초기 게임 왜냐하면 기술 레벨을 올리기가 더 쉬워집니다.

켜져 있을 때 초기 게임, 한조는 바로 착용 가능 기술그녀는 얻을 버프 그리고 로 이동 탑 레인. 그 후에 잊지 말고 가져가세요. 리버 크랩 도둑질도 하고 농업 상대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켜져있을 때 게임 중반, 선수들은 많이 훔쳐야 한다 버프 땅도 빼앗았다 농업 상대로부터. 이렇게 되어있다 골드팀 앞서 나가 게임을 지배하십시오.

그런 다음 켜질 때 늦은 게임, 플레이어는 공격적인 방식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손상 매우 높다. 한조는 피부를 쉽게 핵심 영웅 상대방도 게임을 지배합니다.

또한 읽기: PUBG 최약체 산탄총 Peel Sawed Off!
vcgamers-free-transaction-sales-fe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