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임팩트 외 반드시 플레이해야 할 미호요 게임 추천 4선

겐신 임팩트를 제외한 미호요 게임

겐신 임팩트 모바일 게임 miHoYo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친숙하고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계략 인공의 개발자 2020년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중국의 miHoYo. Genshin Impact는 그래픽이 좋고 게임 방법이 좋기 때문에 매력이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쉽고 세계지도 (세계지도) 크기가 커서 탐색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오픈 월드 게임 이 RPG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모바일 게임 베스트.

miHoYo는 또한 다양한 계략 당신이 익숙하지 않거나 전혀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계략 miHoYo 제공 장르 당신이 확실히 플레이해야 다른 것들.

다음은 권장사항입니다. 계략 miHoYo에서 출시한 이 게임은 Genshin Impact만큼 훌륭하기 때문에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혼카이 임팩트 3rd

혼카이 임팩트 3rd

충실히 따르는 당신 계략 miHoYo에서 온 당신은 Honkai Impact 3rd에 대해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무료 게임 이 RPG는 Genshin Impact의 전신입니다.

RPG 계략 이것은 이전에 독점적이었습니다 스마트폰 하지만 지금은 PC에서 재생하도록 제시되었습니다.

혼카이 임팩트 3rd "붕괴"라는 힘으로 인해 재앙을 겪은 세계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Honkai는 세계 파괴를 일으킬 "Herrschers"라는 힘을 부여하기 위해 인간을 선택했습니다.

당신은 세인트루이스에서 교육받은 여학생 발키리의 지휘관으로 세계를 여행하게 됩니다. Herrscher와 싸울 Freya Schicksal.

또한 읽으십시오: 최대 그래픽의 Honkai Impact 3 액션 RPG

Honkai Impact 3rd: A Post-Honkai Odyssey

Honkai : A Post-Honkai Odyssey 예고편

이 게임은 아직 섹션(패션 게임) Honkai Impact 3rd에서. Honkai Impact 3rd에서 플레이하는 동안 Kiana 또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다른 소녀들, Honkai Impact 3rd: A Post-Honkai Odyssey(약칭:APHO)에서 당신은 소년으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APHO는 계략 DLC / Expansion Story인 miHoYo (추가 스토리) 메인 게임 Honkai Impact 3rd.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Adam이라고 하는 남자 주인공으로 플레이하거나 원하는 대로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Adam은 Honkai Impact 3rd Schicksal이라는 조직 조사 팀의 일원입니다.

Honkai Impact 3rd에서 Honkai라는 생물의 공격 이후 세계 혼란 이후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St.Fontaine이라는 학교에 다니게 됩니다.

성. 폰테인은 좀처럼 특별한 능력을 가지지 못하는 남학생을 받아들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귀하의 임무는 외부인에게 알려지지 않은 충격적인 비밀을 밝히는 것입니다.

테미스의 눈물

테미스의 눈물 (약칭 ToT)는 로맨스 오토메 게임 비주얼 노벨 miHoYo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여성 플레이어들이 간절히 기다리는 계략 miHoYo가 처음으로 발행했기 때문에 또 다른 miHoYo 오토메 게임.

테미스의 눈물

ToT 사전등록 플레이어 200,000명 달성 계략 그만큼. 오토메 게임 그 자체는 계략 선수들이 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계략 그것은 Stellis라는 마을의 젊은 변호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스텔라 시티는 현대 기술 진보가 높은 도시입니다.

최근에는 시의 보석금을 위협하는 사망 등의 범죄 사건을 동반한 정신질환 사례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당신은 코드 로사를 가진 주인공으로서 NXX라는 비밀 조직에 합류하게 됩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NXX의 네 멤버는 코드네임 "X-NOTE"라는 비밀 사건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당신과 NXX 멤버들은 데이터의 겹을 벗겨내어 발생한 모든 사건의 숨겨진 진실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X-NOTE를 완성하게 될 것입니다. 너는 볼 수있어 트레일러 이 게임:

테미스의 눈물 예고편

혼카이 스타 레일

혼카이 스타 레일 무료 3D 롤 플레잉 게임(RPG)입니다. 분사 Honkai Impact 3rd에서. Honkai Impact 3rd에서는 서로 다른 세계의 Welt Yang, Himeko, Bronya와 같은 여러 캐릭터를 만나게 됩니다.

혼카이 스타 레일

계략 최신 miHoYo가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어는 시도할 기회가 있습니다. 계략 이 때문입니다 비공개 베타 시험 지난 2021년 10월 마지막 개최.

에 의해 소유되는 유사점 중 일부 계략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rd와 같은 이전 miHoYo를 여기에서 찾을 수 있지만 시스템이 있습니다. 계략 다른.

체계 계략 이것은 다른 계략 시스템 사용을 위한 다른 miHoYo 턴제 계략.

턴 기반 계략 ~이다 계략 턴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무리하게 공격하지 않고 자신이 플레이하는 팀과 캐릭터의 전략을 생각하는 데 집중한다.

남자 이름 없이 주인공을 연기하게 됩니다. 일부 누출 누설자 한편, Genshin Impact와 마찬가지로 메인 여성 캐릭터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계략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시청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여기:

혼카이 스타 레일 예고편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