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내부 쿨다운 원신 임팩트 요소

안녕 Vicigers와 동료들도 여행자 ! Vicigers는 일부 플레이어가 게이지 단위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원신 임팩트?

게이지 단위 이론은 원소 반응 또는 원소 반응과 관련하여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개발된 이론입니다.

이 이론은 실제로 공식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계략 또한 Genshin Impact에서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저자는 이 게이지 유닛의 기능이 크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손상 캐릭터 간의 원소 반응에서 생성됩니다. 파티 너.

오래 기다리지 말고 Vicigers, Genshin Impact Gauge Unit Theory에 대한 토론을 더 읽으십시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게이지 단위 이론 Genshin Impact

Genshin Impact는 역학으로 유명합니다. 게임 플레이 캐릭터가 사용하는 원소에 중점을 둡니다.

당신은 실제로 벌 수 있습니다 손상 일반 공격의 물리 데미지로만 가능합니다.

하지만, 손상 거의 모든 캐릭터 중 가장 위대한 캐릭터는 캐릭터가 소유한 원소의 힘과 원소의 반응에서 비롯됩니다.

이것도 영향이 크네요 손상 발생하는 원소 반응의

Vaporize 또는 Melt 반응을 수행했을 때 다양한 사건이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결과 손상 당신은 크지 않거나 때리지 않습니다 크리티컬.

사실 당신의 치명타 피해량과 치명타율은 이미 좋은 편이고 치명타율도 높습니다.

예를 들어 Twitter 계정 Keqingmain 또는 Ten Ten과 같은 베테랑 플레이어에 의해 추적된 후 이것은 이전 게이지 단위 때문입니다.

게이지 유닛은 Elemental Aura, Decay, Elemental Reaction 및 Internal Cooldown 또는 ICD와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게이지 단위란 무엇입니까?

게이지 단위 이론 원신 충격 원소 반응
원소 반응 차트 (출처: gamewith.com)

간단히 말해서 Genshin Impact Gauge Unit Theory의 기본 개념은 속성 공격의 아우라와 속성 반응의 게이지 비용 (Gauge Cost)입니다.

Elemental Gauge(게이지 단위)는 이론적으로 외부 소스의 요소 적용과 연결된 측정 단위입니다. 재능 캐릭터.

이것은 각 캐릭터가 적에게 적용하는 요소의 강도 또는 양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 단위 게이지는 적용된 요소, 즉 원소 오라의 지속 시간과 적용된 요소에서 생성할 수 있는 반응 수에 영향을 미칩니다.

게이지 유닛이 높을수록 적에 대한 캐릭터 요소 적용이 더 강해집니다. 

이는 캐릭터가 부여한 원소 오라가 더 오래 지속되고 비오라가 더 많은 오라를 소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엘리멘탈 오라

게이지 유닛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트리거
Elemental Skill Klee (출처: Genshin Impact)

Elemental Aura에 대한 약간의 설명. Aura는 다음과 같은 외부 소스의 요소 적용이 있음을 나타내는 신호입니다. 재능 적용 후 적 및 기타 개체에 부착된 캐릭터.

마크는 일반적으로 근처에 나타납니다. 술집 적의 HP 또는 Hilicurl과 같은 작은 적에게는 적의 머리 위에 원소 기호가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Elemental Skill Bennett를 사용합니다. 적 위 또는 적의 HP 막대 근처에 불의 이미지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적이 Pyro Aura에 맞았음을 나타냅니다. 파이로 오라에 맞은 적에게 다른 원소를 주면 원소 반응이 일어납니다.

Genshin Impact의 7가지 요소 중 Anemo와 Geo는 적에게 Elemental Aura를 적용할 수 없습니다.  

Cryo, Dendro, Electro, Hydro 및 Pyro는 오라를 적용할 수 있는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속성을 먼저 적용한 후 첫 번째 속성이 만료되기 전에 두 번째 속성을 적용하면 첫 번째 속성이 오라를 적용하고 두 번째 속성이 일정량의 오라를 소모합니다. 

소비되는 아우라의 양은 현재 일반적으로 원소 반응이라고 하는 두 가지 원소 응용 프로그램의 측정에 따라 다릅니다.

내부 쿨다운(ICD)

게이지 단위 이론 genshin 충격 icd
Elemental Burst Yelan (출처: Genshin Impact)

엘레멘탈 오라는 항상 적에게 주어질 수 있습니까? 물론 존재의 영향을 받아서가 아니다. 내부 쿨다운 (ICD).

ICD는 소유한 휴식/일시 중지 시간입니다. 기술 Elemental Aura를 제공할 수 있는 캐릭터.

그래서 비록 당신이 스팸 연속 속성 공격 시 일정 시간 동안 엘리멘탈 오라가 적에게 부착됩니다.

엘리멘탈 버스트를 다시 사용할 수 있으려면 일정 시간을 기다려야 하는 엘리멘탈 버스트 사용 쿨타임과 동일합니다.

부식

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게이지 유닛

Elemental Aura와 Unit Gauge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간단히 말해서 Unit Gauge는 Elemental Aura가 적에게 지속되는 시간을 결정하는 값입니다.

이 Elemental Aura는 확실히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레벨에서 Elemental Aura는 보유한 Unit Gauge 값에 따라 감소합니다.

이 과정을 부패 또는 부패라고 합니다. 부식

Decay 자체에는 Decay Rate Heritance로 알려진 Decay Rate가 있습니다. 

얼마나 요금 Decay의 비율은 적에게 사용된 Element가 동일한지 또는 Elemental 반응의 결과인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동일한 요소의 경우 원신 임팩트 유닛 게이지 값은 가장 큰 유닛 게이지(오라와 이를 트리거하는 요소)에서 가져옵니다.

예를 들어 Elemental Skill 또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합니다. 베넷 그런 다음 사용 딜룩 파이로의 동료 요소입니다.

즉, Aura가 사라지는 시간은 Diluc 또는 Bennett Unit Gauge 중 더 큰 값의 영향을 받습니다.

Elemental Reactions의 경우 Decay Rate가 다릅니다. 다른 원소와의 원소 반응에 의해 소모될 때까지 처음으로 부여하는 초기 원소 오라 감소율. 

게이지 단위 계산 방법

원신 임팩트 원소 반응 표
원소 반응표 (출처: Genshin Impact Fandom Wiki)

물론 게이지 단위의 모든 정의와 원신 임팩트의 원소와의 관계를 알게 된 후 VCGamers는 그 적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각 캐릭터가 다른 유닛 게이지를 생성하기 때문에 계산할 수 있어야 하는 Genshin Impact Unit Gauge의 계산이 있습니다.

다음은 캐릭터의 원소 공격의 단위 게이지 적용을 설명하는 데 사용되는 표기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Elemental Gauge의 값은 일반적으로 1, 2 또는 4 단위입니다. 이것은 요소를 부여/적용하는 캐릭터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그런 다음 유닛 게이지는 원소 오라의 지속 시간에 영향을 미칩니다. 

A, B 및 C로 표시되는 Decay Rate의 3가지 기간이 있습니다. Decay Rate A는 9.5초, B는 6초, C는 단위당 4.25초입니다.

Elemental Aura가 지속되는 기간 계산에는 다음 공식이 사용됩니다.

기간 = 2.5E + 7(초) 

정보:

 E = 단위 게이지 값

Genshin Impact Unit Gauge의 값을 각각 알아보기 위해 기술 캐릭터, 당신은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세트 지속 시간을 계산하는 것입니다.

다음 공식을 사용하는 경우 원소 반응의 원소 게이지 계산이 달라집니다.

E(전체) = E(오라) – R x E 트리거

정보:

 E = 단위 게이지 값

R = 반응 수정자

반응 수정자는 요소의 반응을 적용하는 방법에 따라 영향을 받는 값입니다.

요소의 순서는 매우 중요합니다 손상 원소 반응에서. '

예를 들어 먼저 Hydro 응용 프로그램으로 기화한 다음 Pyro를 사용합니다. 가하는 피해는 새로운 Hydro 적에게 파이로를 적용하는 것보다 적습니다.

Melt와 같은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Pyro를 먼저 적용하면 Cryo가 손상 Pyro의 새로운 Cryo에 비해 작습니다.

반응 수정자는 다행스럽게도 플레이어가 예견했으며 다음과 같은 숫자를 생성합니다.

반응 유형 반응 수정자
강력한 기화(파이로 후 하이드로)  2,5
기화(하이드로 후 파이로)  0,625
Strong Melt (냉동 후 파이로) 2,5
약한 용해(파이로 후 크라이오)

0, 625

과부하 및 초전도 1, 25
결정화 및 소용돌이 0.625 0, 625

Genshin Impact Theroy Impact Gauge Unit에 대한 설명과 계산 방법입니다.

아마도 누군가에게는 이것이 이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원하는대로 플레이하십시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않는다면 손상 문제없고 재미있게 놀아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