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ck Myth Wukong, 2024년 여름 출시 확정

검은 신화 오공

YouTube에서 여러 동영상 예고편을 공개한 Black Myth Wukong 게임은 전 세계 게이머의 관심을 훔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지금까지 중국에서 제작된 게임이 시장을 빛내기 시작했으며 앞으로 얼마 동안 출시될 준비가 된 몇 가지 새로운 타이틀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Black Myth Wukong입니다.

물론 게임의 제목을 보면 Kera Sakti라는 오래된 TV 시리즈를 즉시 기억할 것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도 Kera Sakti의 주인공을 취합니다. 

이 게임은 Game Science라는 중국의 인디 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했습니다. 공개된 예고편에 따르면 게임의 비주얼은 눈을 즐겁게 한다.

이 Kera Sakti 게임은 Unreal Engine 5 게임 엔진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놀라운 비주얼을 보면 물론 빨리 플레이하고 싶어집니다. 따라서 이 게임의 출시 일정을 알아보려면 다음 토론을 들어야 합니다!

검은 신화 오공 출시

검은 신화 오공
Black Myth Wukong 2024년 여름 출시 일정. 출처: YouTube/IGN

이 게임의 출시 확실성에 대한 정보는 Game Science가 업로드한 비디오에서 밝은 점을 발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공이 창병기를 사용하는 거대 호랑이와 대결하는 게임 플레이와 출시 일정이 공개됐다.

이 게임은 2024년 여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즉,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1년 정도 더 기다려야 합니다.

이 게임이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인지 이 게임을 끝까지 개발하는 과정은 매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래서 게이머로서 우리는 이 게임이 제 시간에 출시되어 우리의 모든 기대에 부응할 수 있기를 기도할 뿐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gnarok Origin을 충전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 IDR 3,000부터 시작합니다!

시놉시스 검은 신화 오공

검은 신화 오공
게임 스토리 Black Myth Wukong. 출처: 유튜브/IGN

이 게임은 Journey to the West라는 중국 고전 소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합니다. 

물론 90년대 세대로서 이 이야기는 우리에게 낯설지 않습니다. 예전에 인도네시아 TV에서 방영된 시리즈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이 게임의 개요는 여전히 같을 것이지만, 통 스님을 서쪽으로 데려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게이머를 망치기 위해 이 게임은 복잡한 스토리 확장을 경험하여 플레이하는 것이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게임은 적과 맞서는 액션 RPG 장르입니다. 그리고 계획은 Game Science가 나중에 싸워야 하는 100가지 유형의 적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게임은 게임이 기대에 부응하지 않으면 게이머에게 걱정을 안겨줍니다. 개발 프로세스가 매우 길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개발에 대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 오리진 클래스: 최고의 클래스를 선택하는 방법

Black Myth Wukong에서 밝혀진 기타 정보

검은 신화 오공
오공의 적들. 출처: 유튜브/IGN

이 게임 프로젝트는 2020년부터 진행되어 왔으며 지금까지 최소한 몇 가지 정보가 발견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무엇입니까?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 이 게임은 15시간 이상의 플레이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 이 게임에는 보스를 포함하여 100가지 유형의 적이 있습니다.
  • 예고편 중 하나에서 Black Wind Mountain 지역은 건설하는 데 6 개월이 걸렸습니다.
  • Black Wind Mountain의 게임 플레이 시간은 약 30~60분입니다.
  • Black Myth Wukong은 나중에 출시될 3개의 Black Myth 게임 중 첫 번째 부분입니다. Game Science 관계자 중 한 명인 Feng Ji는 Marvel Cinematic Universe와 같은 Black Myth Universe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판 로스트 저지먼트 리뷰, 신나는 RPG 게임 2023!

그래서 이번에는 Black Myth Wukong 게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에서 좋아하는 게임 바우처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