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추천 Gord 빌드 아이템

히어로고드의 장점

늘 그렇듯이 이번 기회에 Gord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이것은 적들이 당신을 두려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Gord는 적에게 막대한 양의 지속적인 마법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자신의 기술로 적을 찌르는 데 탁월한 강력한 마법사였습니다.

이 시대는 적의 HP를 쉽게 녹일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가장 강력한 궁극기를 가진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 마법사의 또 다른 장점은 적에게 진정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적을 쉽게 파괴할 수 있는 수동성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엄청난 초당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마법사는 공격 범위가 넓어 안전한 거리에서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더 잘 이해하고 싶은 분들은 이 글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 Mobile Legends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멋진 Gord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고르드 MLBB 빌드

많은 Gord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전장에서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데몬 부츠

빌드 고르드
악마 신발

이 마법 피해 빌드는 전장에서 적을 전멸시키고 파괴하는 데 필요한 마법의 힘과 마법의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악마의 장화는 고드의 스킬 사용 시 충분한 마나 재생을 제공하므로 적에게 쉽게 스패밍되고 사용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법사 영웅으로서 스킬을 사용할 때 쉽게 소모되지 않도록 높은 마나 재생이 필요합니다. 초기 게임에서 마나 재생을 늘리려면 악마 신발이라는 부팅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 재생 통계를 대량으로 증가시키기 때문입니다.

마나 재생과는 별도로 악마 신발은 물론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전장을 더 빠르게 스쳐갈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빌드 고르드
얼음 여왕 지팡이

또한 Build Ice Queen 지팡이는 생명력을 흡수하는 마법과 추가 마법력을 제공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이 장비가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 유닛의 속도를 늦추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여 그들이 매우 꿰뚫는 것에서 벗어나기 어렵게 만듭니다. 기술.

당신이 그의 기술을 더 쉽게 착륙시킬 수 있도록 그는 Gord의 기술에 맞았을 때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패시브가 있기 때문에 Ice Queen Wand라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Gord는 콤보를 더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를 갖는 것 외에도 Ice Queen Wand는 마법 피해, 주문 흡혈, 최대 마나 및 Gord가 피해 출력을 더욱 높이는 데 유용한 이동 속도에 대한 좋은 점수를 증가시킵니다.

빛나는 지팡이

빌드 고르드
빛나는 지팡이

그런 다음 Glowing Wand를 깨우십시오. 이 마법사의 치명적인 스킬로 피해를 입을 때마다 적을 불태우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기 때문입니다. 적의 삶에서 탈출.

첫 번째 손상 항목의 경우 Gord는 Glowing Wand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항목은 Gord와 같은 초과 시간 손상 마법사에게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마력, 최대 HP, 이동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Glowing Wand는 이 마법사가 적에게 화상 효과를 줄 수 있는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천재 지팡이

빌드 고르드
천재 지팡이

이 영웅의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Genius Wand라는 마법 아이템을 선택하여 그의 마법력을 높이고 마법 관통력을 통해 적의 마법 방어를 뚫는 것입니다.

또한 Genius Wand에는 적에게 성공적으로 공격을 가한 후 적의 방어력을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MPLD ID 시즌 9의 Aulus RBL Fearless Build입니다.

신성한 수정

빌드 고르드
MLBB

Genius Wand를 얻은 후에는 Mobile Legends의 모든 마법사 영웅에게 필요한 마법 아이템인 홀리 크리스탈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그의 마법력을 크게 향상시켜 Gord가 스킬로 적에게 착지한 후 마법력을 더욱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빌드 고르드
신성한 글레이브

마지막 항목의 경우 Gord는 Divine Glaive라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Genius Wand와 유사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Divine Glaive는 마법 관통력을 40% 증가시키고 HP가 70% 이상일 때 30% 보너스를 주기 때문에 적의 마법 방어력을 관통합니다.

처음에 Mobile Legends의 마법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상당히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진 탱크 영웅과 싸울 때 선호하는 아이템이었습니다. 이 하나의 마법 아이템은 여전히 꽤 인기가 있으며 여전히 Divine Glaive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Lightning Truncheon, Holy Crystal과 같은 다른 장비는 대부분의 탱크 영웅을 폭파하는 데 필요한 추가 마법의 힘과 손상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마법 방어력이 높은 아이템으로 영웅에게 피해를 줄 때 추가 마법 관통력을 위해 신성한 글레이브를 선택하십시오. Winter Truncheon은 상황에 따라 백업 장비로도 유용할 수 있으며, 특히 Aldous, Hayabusa, Yin, Eudora 등과 같은 원샷 킬 적 영웅을 상대할 때 유용합니다.

궁극기는 채널링 타입이며 발동 중에는 움직일 수 없다. 이 때문에 쉽게 죽지 않도록 궁극기를 시전하기 전에 안전한 장소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포베우스 빌드 아이템

그래서 최고의 Gord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버전 VCGamers에 대한 자세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더 흥미로운 Mobile Legends 팁과 요령을 기다리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