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ective Panda FF 개요 및 무료로 얻는 방법!

FF 고급 서버 OB35

애완 동물 탐정 팬더 FF는 가장 탐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이 게시물에서는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답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FF에서 애완 동물의 주요 기능은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다양하고 귀여운 선택이 가능한 이 마스코트는 독특하고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애완 동물은 Free Fire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Kitty와 Mechanical Pup을 제외한 모든 애완 동물은 Booyah를 얻는 데 도움이되는 이점을 제공하는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현재 여러 애완 동물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Detective Panda FF, 그 기술 및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Free Fire의 애완동물은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와 동행할 뿐만 아니라 특별한 기술을 가지고 전투에서 유리하게 해주는 게임에서 가장 독특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완 동물 중 Detective Panda FF는 뛰어난 쿵푸 기술로 스포트라이트를 훔치는 가장 탐나는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오늘은 모든 스킬과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판다 FF 탐정 스킬

판다 FF

Free Fire에서 최고의 애완 동물 중 하나인 Detective Panda FF는 귀여운 외모뿐만 아니라 매번 죽일 때마다 최소 4HP를 회복할 수 있는 슈퍼 팬더의 축복으로 유명합니다. 그 외에도 스킬은 더 높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Panda는 적군을 죽일 때마다 소유자가 7 HP를 얻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HP를 빨리 얻고 더 많은 전투를 위해 더 오래 지속되고 싶다면 Detective Panda FF가 모든 전투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애완동물이 될 것입니다.

올해는 모두가 좋아하는 해입니다. 그는 귀엽고 사랑스럽다! Jota와 유사한 기술을 가진 Panda's Blessing은 적을 처치할 때마다 최대 10 HP를 회복합니다.

이 마스터 펫은 근접전을 좋아하고 죽이기 위해 돌진하는 공격적인 플레이어를 쉽게 보완합니다. HP 부여 기술을 갖춘 Alok은 그에게 완벽한 탠덤입니다.

즉, 야만인 플레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나 러셔처럼 플레이하는 사람이 판다를 사용하면 상대방을 죽일 때 추가 HP가 있기 때문에 망할 것입니다.

따라서 그는 공격적인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하며 전투 중에 캐릭터가 손상되면 적을 물리 친 후 추가 HP를 얻습니다.

물론 5레벨을 달성하면 Panda가 킬당 추가로 7HP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레벨을 최대화하고 싶을 것입니다. 러셔처럼 플레이하고 싶다면 판다를 꼭 데려가세요!

Detective Panda FF에는 다이아몬드 699개에 달하는 프리미엄 Wild Panda 스킨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일 10,000개의 간식을 먹는 학생에 불과한 대부분의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큰 문제입니다. 그러나이 애완 동물을 무료로 얻을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아래로 스크롤하세요.

무료 FF 형사 판다를 얻는 방법

판다 FF

Detective Panda FF와 다른 Free Fire 애완 동물을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벤트에 참석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것입니다.

일부는 Detective Panda FF에서 우승하기 위해 도전적이고 많은 행운이 필요한 반면, 일부 플레이어는 로그인만으로 Falco에서 우승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매우 쉽습니다. 단, 본 이벤트는 한정적이며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는 판다FF와 펫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Detective Panda FF를 얻는 또 다른 방법은 Google Opinion Rewards 및 Ysense 또는 Swagbuck과 같은 다른 GPT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각 설문 조사 후 몇 포인트만 얻을 수 있지만 이러한 작업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는 짧고 간단합니다. 포인트를 게임 내 다이아몬드로 교환하고 Detective Panda FF 또는 원하는 다른 애완 동물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이아몬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Google Play 크레딧을 받으려면 일부 설문조사에 응답해야 합니다.

하지만 설문조사당 적립금의 개수는 많지 않지만 무료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합법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 무료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무료 팬더를 얻을 수 있으므로 주어진 용돈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FF 2022 캐릭터와 짝을 이루는 최고의 애완동물

전투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될 판다 FF의 개요였습니다! e스포츠에 대한 매일 업데이트되는 뉴스를 받으려면 당사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