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저하 만, PUBG 모바일의 최악의 무기 확인

배그 모바일에서 가장 추악한 무기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유형의 무기는 아닙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전쟁 자본으로 좋은 통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서 가장 추악한 무기를 선택하면 경쟁에서 경쟁할 수 없을 것이 확실합니다. 치킨 디너.

사실 PUBG Mobile에도 패배가 일어나지 않도록 선택할 필요가 없는 무기가 여러 개 있습니다.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Miramar Map 2023에서 순위 위치 푸시

PUBG 모바일의 최악의 무기

PUBG 무기
PUBG 무기

혹시 적과의 1:1 조우를 경험해 보셨을 텐데, 약탈할 시간이 없어서 형편없는 무기만 가지고 계십니까?

PUBG에서 적과 1:1로 만나는 것은 동료나 상사와 1:1로 만나는 것과 다릅니다. 쿠모스페이스가 성공적인 1:1 미팅을 위한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자, 본론으로 넘어가서, 나쁜 무기를 선택하는 것은 분명히 플레이어 성능 저하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여전히 사용을 고집하면 전투 시작 시 빠르게 죽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약탈 중에 우연히 다음 유형의 무기 중 일부를 얻은 경우 그냥 내버려 두거나 가져 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전투 성능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DP-28 유형

PUBG 유형 DP28 최악의 무기
DP28 유형

PUBG Mobile의 최악의 무기인 DP-28 유형은 LMG 그룹에 포함됩니다. 이 유형의 무기는 일반적으로 맹목적으로 싸우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사용합니다.

DP-28이 신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연사력만 보면 이 무기는 당연히 매우 높다. 그러나 DP-28은 탄환 용량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 사실은 플레이어가 탄창을 부지런히 재장전해야 하기 때문에 싸울 때 플레이어를 확실히 어렵게 만듭니다.

야만인 유형의 플레이어는 자주 재장전하도록 허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유형의 그룹 플레이어는 무기를 재장전하는 대신 목표물에 총알을 계속 뿜어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재장전 중에 빠르게 총에 맞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상당히 위험합니다.

토미 건 유형

토미 건 유형
토미 건

다른 SMG 그룹의 무기와 비교할 때 Tommy Gun은 정말 나쁜 통계를 제공합니다.

이 PUBG Mobile의 최악의 무기는 큰 부착물을 생성하지 않기 때문에 사용하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습니다. 사실 이 무기는 돌격소총 계열의 무기와 유사하기 때문에 잘못된 범주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Tommy 총은 다른 기관단총 무기 그룹, 즉 45 KCP 유형과 동일한 탄환 유형을 가집니다.

이 무기의 연사력 값은 꽤 좋은 편이라고 생각되지만, 부착물을 장착할 때 복잡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Tommy Gun은 PUBG Mobile에서 최악의 무기로 선정되었습니다.

유형 S1897

최악의 PUBG 무기 유형 S1897
유형 S1897

이 유형은 근거리 전투에서 사용할 때 높은 피해를 줄 수 있는 산탄총으로 분류됩니다. S1897 무기 유형이 정반대라는 것뿐입니다. S1897 건은 정확도가 매우 제한적입니다.

선수가 여러 발을 쏘면 대개 많은 발포가 빗나가서 목표물에서 벗어납니다. 즉, 플레이어는 총알을 낭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PUBG Mobile의 가장 추악한 무기는 낮은 재장전 속도와 낮은 발사 속도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총격전 중에 이러한 유형의 무기를 만나면 그냥 건너뛰고 더 강력한 다른 유형의 무기를 찾아야 합니다.

그냥 플레이어가 정말 압박을 받고 게임 초반에 무기가 없다면 가져가도 괜찮습니다.

유형 VSS-DMR

최악의 PUBG 무기 유형 VSS DMR
VSSDMR

사실 PUBG Mobile의 이러한 유형의 무기는 플레이어만이 자신이 가진 강점을 최적화할 수 있다면 정말 무서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 선수의 손에 있을 때. 다만, 아직 기준이 되는 선수들에게만 의존한다면 확실히 이를 극대화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플레이어가 더 안정적인 다른 유형의 무기를 찾지 못한 경우 게임 시작 시에만 PUBG Mobile에서 최악의 유형의 무기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종류의 무기를 입수했다면 다음 전투에서 막히지 않도록 즉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94 유형

Win94
Win94

이 유형은 조작이 쉽지 않기 때문에 PUBG Mobile에서 최악의 무기이기도 합니다. 이 유형의 저격용 무기에는 2.7x 스코프가 설치되어 있지만 교체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의 시야각이 최소화되도록.

그 외에도 Win94는 다른 PUBG Mobile 무기에 비해 발사 속도가 상당히 낮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이러한 유형의 무기에 의존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유형 MK47 돌연변이

최악의 PUBG 무기 유형 MK74
MK74를 입력합니다. 출처: GGWP

이 돌격소총 무기 그룹은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를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합니다. 이 유형의 무기는 모든 곳에서 반동을 일으키고 발사 속도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가 난폭하게 조준하는 총알로 적을 조준하는 것은 확실히 어렵습니다. PUBG Mobile의 최악의 무기는 초보 게이머가 사용할 때 더욱 복잡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PUBG 모바일을 잘 플레이하기 위한 11가지 팁!

어떤 종류의 무기가 가장 추악한지 알고 나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금부터 게임 중에 그를 만날 때 가능한 한 그를 선택하지 마십시오.

예외는 초기 게임 중이거나 눌려져 해당 유형의 무기만 사용할 수 있는 경우입니다.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를 선택해야 치킨 디너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많이 열릴 수 있습니다.

최신 게임 뉴스 업데이트를 놓치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새로운 게임 리뷰부터 팁과 요령까지.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FF 다이아몬드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로니타 라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