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5 가장 흥미로운 PC 해적 게임!

해적 게임

이번에는 5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계략 2023년 가장 흥미로운 해적. 이 추천은 확실히 이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완벽할 것입니다.

해적 게임을 하면 바다를 건너 바다에서 용감하게 싸울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한때 해적이 되는 꿈을 꾸었던 사람들 중 하나입니까? 이제 5개의 해적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 PC 이 아래!

또한 읽으십시오: 원피스 해적무쌍 4 최강 캐릭터 누구?

추천 5 최고의 해적 게임

이 게임들을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접근도 쉽습니다.

다음은 가장 흥미로운 5가지 해적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Don't Starve: 난파선

난파선 해적 게임을 굶주리지 마십시오
난파선을 굶주리지 마십시오. 출처: 스팀

Don't Starve: Shipwrecked는 Kiel Entertainment에서 2014년 10월에 출시한 비디오 게임 Don't Starve의 프랜차이즈입니다. 증기 2015년 12월 2일.

다른 Don't Starve 게임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배고픔, 건강 및 정신 수준을 측정하는 3개의 막대에 주의를 기울여 자연에서 생존해야 합니다.

이 3가지를 방어해야 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합니다. 공격 동물과 불규칙한 계절의 영향.

육지에서 물건을 찾는 것 외에도 배를 타고 탁 트인 바다를 탐험할 수도 있습니다. 날씨가 갑자기 변하거나 예상치 못한 공격을 받을 수 있으므로 주변 환경을 주의하세요.

이 게임에는 서퍼 Walani, 전문 셰프 Warly, 원숭이 왕 Wilbur, 해적 선장 Woodlegs 등 4명의 새로운 캐릭터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블랙웨이크

블랙웨이크 게임
블랙웨이크. 출처: 스팀

Blackwake는 팀워크에 중점을 둔 멀티플레이어 FPS 게임입니다. Mastfire Studios에서 제작한 이 게임에서는 적에게 대포를 쏘고 배를 침몰시킬 수 있으며 심지어 총과 검으로 적의 배를 탈취할 수도 있습니다.

적의 공격 외에도 언제든지 항로를 막는 화산 폭발과 얼음 덩어리를 피해야 합니다.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기 위해 Blackwake는 다양한 선박 크기로 최대 54명의 플레이어를 지원합니다. 각 선박에는 13명의 승무원이 탑승합니다. 승자가 될 수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Idle Titanic Tycoon, 상징적인 호화 유람선의 매니저 되기

해군 행동

비강 액션 게임
비강 작용. 출처: 스팀

무료인 해적 게임이 있죠? 대답은 물론 해군 행동입니다. 2019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눈을 즐겁게 하는 사실적인 그래픽을 제공합니다.

Game-Labs는 선체 모델, 무기, 내부 장비에서 가능한 한 근접한 속도에 이르기까지 충분한 세부 사항을 사용하여 항해 시대의 선박을 재현합니다. 전체적으로 100개 이상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50개 이상의 함선이 있습니다.

바다에서 만나는 다양한 적을 공격하여 그들의 배를 탈취하거나, 항구에 교역소를 열거나, 항구를 산업단지, 조선창고, 요새로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사용된 지도도 18세기 지도를 기반으로 재현되었습니다. 당신 나라의 다른 클랜을 동맹으로 초대하여 서인도 제도 영토를 위해 싸우십시오.

원피스 오디세이

원피스 오디세이 해적 게임
원피스 오디세이. 출처: 스팀

나카마는 원피스에 익숙하지 않을까요? 결과적으로 반다이 남코는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하여 2023년 초에 원피스 오디세이를 출시했습니다.

Monkey.D.Luffy와 그의 밀짚모자 해적단은 다음 섬과 새로운 모험을 찾아 신세계를 항해하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의 배는 항해 중에 폭풍의 공격을 받아 침몰했습니다. Luffy와 회사는 격렬한 폭풍에 둘러싸인 열대 섬에서 깨어납니다. Luffy와 다른 사람들이 이 신비한 섬에서 탈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까?

Sea of Thieves 2023 에디션

Sea of Thieves 2023 에디션 해적 게임
Sea of Thieves 2023 에디션. 출처: 스팀

이 게임은 Sea of Thieves 게임 출시 5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2023 에디션에는 Sea of Thieves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추가된 모든 영구 콘텐츠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보너스로 10,000 골드와 헌터 커틀라스, 권총, 모자, 나침반, 재킷, 돛과 같은 헌터 화장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Sea of Thieves는 항해, 전투, 바다 탐험 및 다른 선박 약탈에서 시작하여 완벽한 해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독특하게도 Tall Tales를 플레이하여 캐리비안의 해적에 나오는 잭 스패로우의 군대에 합류할 수 있습니다. 30시간의 몰입감 있고 영화 같은 퀘스트로 궁극의 해적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따라서 가장 흥미로운 5가지 PC 해적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의 5개 게임 목록에서 어떤 게임을 먼저 플레이하시겠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One Piece Pirate Warriors 3 캐릭터 및 아이템 잠금 해제 방법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당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