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당신을 끔찍하게 만듭니다!

모바일 레전드 베스트 콤보

MLBB의 모든 영웅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마스터하고 VCGamers 버전을 흥미롭게 만듭니다. 자, 아래의 전체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현재 Mobile Legends에는 100명 이상의 영웅이 있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너무 많기 때문에 난이도가 더 높은 특정 영웅이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을 마스터하려면 더 많은 기술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마스터하기 어려운 이유에 대한 간략한 분석도 포함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목록

완완

wanwan-모바일-전설

Hero Wanwan은 기본 공격이나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점프하여 추가 이동성을 얻을 수 있는 강력한 패시브 스킬과 짝을 이룹니다.

완완은 복잡한 궁극기 스킬과 어려운 영웅 메카닉으로 인해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장 사용하기 어려운 영웅으로 꼽히는 영웅입니다. 완완의 궁극기인 석궁은 다른 궁극기 영웅 스킬보다 활성화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영웅처럼 궁극기 버튼을 누르는 대신 상대의 모든 약점을 공격하기 전에 첫 번째 스킬인 Swallow's Path를 사용하여 먼저 상대를 표시해야 합니다. 그 후에야 그의 궁극기가 활성화되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시온

gusion-모바일-전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어려운 영웅의 다음 목록은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목록에서 2위를 차지한 암살자 영웅 Gusion입니다. Gusion은 게임에서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Gusion은 Marksman과 Mage 영웅을 몇 초 만에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수행하려면 사용자의 적절한 콤보 실행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Gusion을 마스터하고 싶은 분들은 모든 경기에서 많은 킬을 확보할 수 있도록 손가락 플레이를 잘해야 합니다.

좋은 구시온 선수는 모든 적팀의 악몽이고, 구시온 사용 경험이 없는 선수는 적에게만 먹이가 됩니다. 따라서 Gusion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Gusion을 많이 연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카구라

가구라

배우기 쉽지만 Kagura를 마스터하는 것은 완전히 다른 이야기입니다. 그의 어려움의 주된 이유는 그가 총 스킬이 5개 이상인 Mobile Legends의 몇 안 되는 영웅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카구라를 마스터하려는 분들은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우산 상태 개폐는 기술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전에 그의 기술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카구라를 마스터하려는 분들은 그녀의 궁극적인 기술을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YouTube에서 최고의 게임 유튜버의 동영상을 시청하면 됩니다. 올바른 지식과 기술을 사용하면 Kagura를 전장에서 매우 강력한 영웅으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 최고의 솔로 캐리 영웅 5명

나탈리아

나탈리아-모바일-전설

게임에서 일련의 뛰어난 기술, 특히 패시브 Assassin Instinct 기술을 갖춘 Natalia는 매우 위험한 암살자입니다. 그는 덤불 속에서도 2초 안에 피해를 입지 않으면 몸을 숨기고 은신 상태에 들어갈 수 있는 영웅입니다.

그러나 실력이 좋으면 나탈리아 선수들에게 또 다른 문제가 생긴다. 나탈리아는 Marksman 또는 Mage 영웅을 상대할 때를 제외하고는 전장에서 혼자 공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Natalia에 대한 충분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엉덩이

패니 모바일 레전드

Hero Fanny는 종종 Mobile Legends에서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으로 간주됩니다. 그의 두 번째 기술인 강철 케이블은 종종 게임에서 마스터하려는 플레이어에게 큰 도전이 됩니다. 종종 빠른 눈과 결단력이 필요합니다.

Fanny와 함께 플레이하기로 결정한 분들은 전반적인 맵 지식이 풍부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강철 케이블 기술을 사용하고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n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미친 듯이!

이것이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때 신나게 만들 수 있는 가장 어려운 5명의 영웅 목록입니다. 위에서 언급한 5명의 영웅 중 Vicigers를 사용한 영웅은 무엇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