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스킨 6개가 유출되었습니다. 여기에서 정보를 확인하세요!

새로운 스킨 모바일 레전드 2021년 12월

새로운 스킨 컬렉션을 좋아하는 Viciger를 위해 모바일 레전드, 2021년 12월에 출시될 새로운 Mobile Legends 스킨을 준비하세요. 궁금한? 여기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

2021년 11월이 끝나고, 2021년 12월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21년 12월에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에 많은 새로운 스킨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2021년 12월에 출시되는 새로운 Mobile Legends 스킨에는 2021년 12월 Mobile Legends에 제공될 2021년 12월 Starlight Pass가 포함됩니다.

2021년 12월 Mobile Legends의 모든 새로운 스킨은 이 기사에서 논의될 것입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 스킨 수집을 좋아하는 분들은 계속 읽어보세요!

새로운 스킨 Mobile Legends 2021년 12월

12월 3일: 스킨 히어로 나나 

히어로 나나

영웅 나나의 "아쿠아 푸라" 스킨은 2021년 12월 3일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에서 공개되는 2021년 12월 모바일 레전드 신규 스킨으로 예상됩니다. 그랜드 컬렉션 티켓을 사용하여 그랜드 컬렉션 이벤트를 통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

Mobile Legends 게임에 로그인하거나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등 특정 작업을 완료하면 최신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Aqua Pura는 2021년 10월 Lesley의 "Falcon Mistress" 스킨 수집가에 이어 다음 스킨 수집가가 될 것입니다.

12월 11일: 스킨 셀레나 어비스

셀레나-MLBB

2021년 12월 11일, 유명한 Assassin/Mage 영웅인 Selena의 팬들은 오랫동안 기다려온 Abyss 스킨의 출시를 기뻐할 수 있습니다. 셀레나의 "친절한 금자씨" 스킨은 2021년 12월 11일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데뷔합니다.

Lady Vengeance를 플레이어가 게임 내 추첨이나 다이아몬드를 통해 얻을 수 있는지 또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Mobile Legends의 홈페이지 상점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지는 현재 불분명합니다.

12월 14일: 그레인저 스페셜 스킨

Granger Mobile Legends의 2021년 최고의 빌드 아이템 스킬

Granger도 2021년 12월에 새로운 스킨을 받게 되며, 이 스킨은 2021년 12월 14일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Hellbringer" Granger 스킨은 12월 Mobile Legends에서 데뷔할 예정입니다.

현재 "Hellbringer"를 플레이어가 상점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는지 또는 다른 방법으로 얻을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12월 16일: 라파엘라의 크리스마스 스킨

아르고스와 라파엘라

12월 크리스마스가 다가옴에 따라 Moonton이 특정 영웅을 위해 특별한 크리스마스 테마 스킨을 준비한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번에 Rafaela는 "Angelic Sonata"라는 최신 크리스마스 테마 스킨을 받게 됩니다.

12월 21일: Alucard 스타워즈 스킨

Alucard-MLBB

Mobile Legends X Star Wars 콜라보레이션이 Mobile Legends: Bang Bang으로 다시 한 번 돌아옵니다. 이번에는 2021년 12월 21일에 "오비완 케노비"라는 주제로 알루카드의 새로운 스킨을 가져왔습니다.

이번 스킨 출시는 이전에 Cyclops와 Argus 영웅을 위한 "Yoda" 및 "Darth Vader" 스킨을 출시한 데 이어 세 번째 스타워즈 스킨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un Mobile Legends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미친 듯이!

이 스킨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베트남, 미얀마, 캄보디아, 브루나이, 라오스, 동티모르, 일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이전에 출시된 두 스킨과 마찬가지로 지역 제한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2월 22일: 마티스 카프리콘 조디악 스킨

마티스-mlbb

조디악 스킨 "Capricorn" Martis도 12월 22일 Mobile Legends: Bang Bang의 다음 조디악 스킨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Zodiac 스킨 라인으로 컴백할 예정입니다.

게임 내 조디악 소환 이벤트를 통해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오로라의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스타 파워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소환할 때마다 1-5 스타 파워를 얻게 되며, 100 스타 파워를 받을 가능성도 적습니다. 한 번의 추첨으로 스킨을 얻습니다.

또는 이전 조디악 소환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이 이벤트에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Zodiac Skin "Capricorn" Martis는 "Sagittarius" Irithel Zodiac Skin에 이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음 Zodiac 스킨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4가지 전투 주문을 이해하세요. 초보자는 반드시 읽어야 합니다!

이 글의 정보는 대부분 공식 개발사에서 공개한 스포일러를 기반으로 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실 위에서 언급한 스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oonton에서 공식적으로 확인한 바가 없으며 스킨 출시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2021년 12월에 출시될 새로운 Mobile Legends 스킨에 관한 모든 유출 정보입니다. Mobile Legends 영웅 스킨 수집을 좋아하는 Vicigers라면 위의 스킨 출시를 기다릴 수 없겠죠? 자, 어떤 영웅 스킨을 가장 먼저 받고 싶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