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에서 가장 빠른 푸시 터렛 영웅 5명 추천

물리적 공격

ML에는 매치에서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푸시 터렛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푸시 포탑용 영웅이 필요합니다. 그들은 게임에서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에스.

당신과 당신의 팀은 적의 기지를 파괴해야 합니다. 그렇게 쉽지는 않습니다. 당신을 막는 적과 극복해야 할 포탑이 있을 것입니다.

포탑은 상당한 손상을 입었으므로 필요합니다. 미니언 포탑을 공격합니다.

짧은 시간에 모든 영웅이 그것을 파괴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포탑을 밀어내는 플레이어라면 제대로 해낼 수 있는 영웅이 필요합니다.

자,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들어 보자!

저렴한 다이아몬드를 어디에서 구입해야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어서,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며 가장 빠른 ML 다이아몬드를 VCGamers로 충전하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해봐요 지금 쇼핑하세요!

ML에서 가장 빠른 푸시 터렛 영웅 5명 추천

Mobile Legends 게임에서 포탑을 빠르게 밀고 싶을 때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것은 여명의 땅에서 상대 팀을 상대할 때 더 쉽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들은 누구입니까? 들어 보자!

Sun Mobile Legends 영웅 푸시 포탑(ml)
해. 출처: 모바일 레전드

Sun은 적 포탑을 밀어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전투기 영웅 중 하나입니다. 스킬 3(순간이동)는 Sun이 그의 도플갱어와 함께 적을 향해 점프하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궁극기는 클론 기법 Sun이 12초 동안 자신의 도플갱어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 이 클론은 또한 Sun의 속성에서 70%를 상속합니다.

Sun의 복제품을 사용하여 포탑을 함께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적이 당신에게 도달하기 전에 포탑을 파괴하는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포탑 밀기 후 적의 추격을 피하고 싶습니까? 스킬 2 사용 (스위프트 교환) 탈출하여 도플갱어가 상대와 싸울 수 있도록 합니다.

레일라

Layla Mobile Legends, ml의 푸시 터렛 영웅
라일라. 출처: 모바일 레전드

Layla는 Mobile Legend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초기 영웅 중 하나이며 게임 튜토리얼에서 사용됩니다. 기본 공격(흉성 그의 )는 Layla 레벨이 올라감에 따라 증가할 수 있습니다.

푸시 포탑에 이 영웅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Layla는 미니언이 오기를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포탑 원 밖에서 일반 공격으로 포탑을 독립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Layla의 공격 범위는 최대 6야드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것은 미니언이 당신을 향해 걸어오는 동안 경비할 팀의 영웅 중 한 명과 함께 포탑을 공격하고 레벨을 올리는 것입니다.

자스크

ml의 푸시 포탑 영웅 Zhask
자스크. 출처: 모바일 레전드

영웅 마법사를 사용하여 포탑을 밀 수 있습니까? 물론 Zhask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이 영웅은 스킬 1(악몽 같은 산란) 목표 지역에서 적을 멀리 유지합니다. 이 기술은 또한 그들에게 느린 효과를 줄 것입니다.

궁극적인 (지배자의 하강) 또한 포탑을 더 빨리 밀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힘을 증가시킵니다. 악몽 같은 산란. Zhask는 그와 함께 다른 기술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내부를 엄폐하는 궁극기 스킬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악몽 같은 산란 적의 포탑이 당신을 공격할 때에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쯔롱

쯔롱
지롱. 출처: 모바일 레전드

이 목록에 있는 또 다른 전사 영웅은 쯔롱.

궁극기 스킬(최고 전사) 이 영웅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자룡의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증가한다. 그는 빠르게 움직이며 둔화 효과에 면역입니다.

공격 속도와 속도가 추가되면 적의 포탑이 더 빨리 파괴됩니다. 더 빠른 파괴 효과를 원하십니까? 자룡의 기본 공격을 강화하기 위해 전투 주문 인스파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자주 사용되는 10가지 용어

아르고스

아르고스
ML Argus의 Hero Push Turret. 출처: 모바일 레전드

Argus는 적의 포탑을 밀기에 적합한 또 다른 전투기입니다. 궁극적 인 기술 (영원한 사악한) 이 영웅에게서 아르거스가 4초 동안 모든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그 외에도 Demonic Blade도 가득 찰 것입니다.

포탑을 밀고 있고 HP가 낮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탑을 계속 밀고 적의 공격을 받으면 궁극기 스킬을 사용하여 HP를 다시 채우십시오. 피해가 클수록 좋습니다.

포폴과 쿠파

포폴과 쿠파
포폴과 쿠파. 출처: 모바일 레전드

Popol과 Kupa는 이 기사에서 가장 빠른 포탑 밀기 영웅의 최종 목록입니다.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프로스트 울프인 쿠파와 함께 둘 다 포탑을 빠르게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궁극의 기술로 (우리 ~이다 화난) 포폴과 쿠파는 12초 동안 분노 모드에 들어갑니다. Zilong과 마찬가지로 상대의 포탑을 마무리하기 위해 추가 이동 속도와 더 빠른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ML에서 기지로 쏠 수 있는 가장 빠른 푸시 포탑 영웅 5명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위의 모든 영웅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은 무엇입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5월 Starlight Mobile Legends 스킨 유출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는 다음에서만 읽으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