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 Auto Sultan!

가장 비싼 PUBG 스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는 전장 경기장에서 당신의 스타일과 외모를 향상시킬 준비가 된 다양한 멋지고 가장 비싼 스킨을 2024년까지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모든 스킨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PUBG Mobile 술탄만이 소유할 수 있는 희귀하고 값비싼 스킨이 여러 개 있습니다.

술탄 카테고리에 어떤 스킨이 포함되어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이 기사에서는 2024년에 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에 대해 설명합니다. 머리를 흔들게 만드는 환상적인 디자인과 가격에 놀라게 될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Esports Indonesia 2024의 새로운 계획

2024년 가장 비싼 PUBG 스킨 목록

다음 5가지 가장 비싼 스킨을 주머니 속 깊이 파고들 준비를 하세요! 당신은 전장에서 주목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레온 S 블러드 케네디 캐릭터 스킨

레온 S 블러드 케네디 캐릭터 스킨
레온 S 블러드 케네디 캐릭터 스킨. 출처: 유튜브.

Leon S 블러드 케네디 스킨은 현재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캐릭터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럭키스핀 이벤트를 통해서만 환상적인 가격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레온을 온통 빨간색 의상과 으스스한 기운을 지닌 좀비 캐릭터로 바꿔줍니다.

PUBG Mobile과 Resident Evi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된 이 스킨에는 Leon Kennedy라는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이 스킨은 상대적으로 희귀하고 얻기가 매우 어려워 PUBG Mobile 플레이어의 타겟이 됩니다.

일부 사람들은 10,000 UC만큼 적은 비용으로 이를 얻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비싼 PUBG 스킨 5개, 환상적입니다!

M416 바보

M416 바보
M416 바보. 출처: 유튜브.

M416 The Fool은 독특하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M416 무기 스킨입니다. 이 스킨에는 사격 및 재장전 시 특별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습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상당히 비싼 가격에 The Fool 상자를 열어야 합니다.

많은 유튜버들이 가챠 시스템을 통해 조커 테마의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수만 UC를 기꺼이 지출합니다.

골드 파라오 X-슈트

골드 파라오 X-슈트
골드 파라오 X-슈트. 출처: 유튜브.

Golden Pharaoh X-Suit는 PUBG Mobile에서 가장 희귀한 X-Suit 스킨 중 하나입니다. 반짝이는 골드 컬러에 고대 이집트 파라오를 테마로 한 디자인으로,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만 매우 높은 가격에 획득할 수 있는 스킨입니다.

Golden Pharaoh X-Suit은 PUBG Mobile에서 가격이 가장 비싼 프리미엄 스킨 중 하나입니다. 반짝이는 골드 컬러의 고대 이집트 파라오 테마 스킨입니다.

이 시리즈의 메인 스킨을 얻으려면 주머니 속을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예상 비용은 스킨 획득 운에 따라 IDR 3,200만에 이를 수 있습니다.

상상해 보세요. 이 가격은 150cc 자동 오토바이 가격과 동일합니다! 그러니 이번 메인스킨으로 색다른 모습을 연출하고 싶다면 지갑을 준비해보세요.

파라오 스킨

파라오 스킨
파라오 스킨. 출처: 유튜브.

파라오 스킨은 고대 이집트 스타일의 캐릭터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여러분의 캐릭터를 화려한 황금색 의상과 마스크를 갖춘 파라오로 바꿔줍니다. 파라오 스킨은 럭키 스핀 이벤트를 통해 상당히 비싼 가격에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킨은 PUBG Mobile에서 가장 비싼 스킨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고 꽤 많은 자금이 필요합니다. 이를 얻으려면 IDR 1500만 정도를 지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x Blackpink 스킨: 이 4가지 베스트 정보를 확인하세요!

눈사태 X-슈트

눈사태 X-슈트
눈사태 X-수트. 출처: 공식 사이트

눈사태 X-수트(Avalanche X-Suit)는 특수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을 갖춘 X-수트 스킨입니다. 이 스킨은 매우 희귀하며 특정 이벤트를 통해서만 환상적인 가격에 얻을 수 있습니다.

Avalanche X-Suit 스킨을 얻으려면 주머니를 깊이 파고들어야 합니다. 비용은 IDR 2천만에서 IDR 3천2백만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이 가격은 단지 추정치일 뿐이라는 점을 기억하세요.

그 이유는 이 스킨은 행운을 시험하는 가챠 이벤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저렴하게 살 수도 있고, 더 비싸게 살 수도 있습니다. 이 멋진 스킨의 주인이 되기 위해 행운을 시험해 볼 준비가 되셨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희귀 무기에 대한 PUBG Lite 스킨을 얻는 방법, 이것을 보십시오!

Leon S Blood Kennedy, M416 The Fool, X-Suit Pharaoh Emas 등 가장 비싼 스킨으로 PUBG Mobile에서 색다른 술탄처럼 보이고 싶으십니까? 자,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한 PUBG UC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