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가장 재미있는 Pokemon Unite Pikachu 빌드가 있습니다!

Pokemon Unite가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게임 최고의 캐릭터 중 하나인 프랜차이즈의 마스코트인 Pikachu에 대한 가이드가 있습니다.

Pokemon Unite에 뛰어들고 있고 Pikachu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를 원한다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강력한 Attacker 클래스는 게임에서 최고의 공격 중 하나를 가지고 있지만 너무 많은 피해를 입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피카츄가 손상을 만회하는 것은 확실히 내구성이 부족합니다. 그리고 포켓몬을 일종의 유리 대포로 만드는 동안 포켓몬 유니트, 캐릭터가 목록에서 최고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또한 그를 게임에서 가장 인기있는 스타터 선택으로 만듭니다! 마침내 Pokemon Unite에서 Pikachu를 플레이할 기회가 생겼을 때, 전에 없던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이드가 여기 있습니다.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피카추 빌드 – 포켓몬 유나이트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독특한 능력

Pikachu는 Pokemon Unite에 뛰어들기 전에 배워야 할 두 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공전 – 첫째, 피카츄의 패시브 능력은 정적입니다. 피카츄가 피해를 입으면 Static으로 인해 주변의 모든 적에게 잠시 동안 느린 디버프가 걸리고 쿨다운이 시작됩니다.

이 효과 때문에 피카츄는 포켓몬을 찌를 정도로 멍청한 상대를 쫓는 데 탁월합니다. 또한 당신을 끝내려는 사람들로부터 도망치기가 더 쉬워집니다. 특히 당신이 투기장에 있을 때 그렇습니다.

기본 공격 – 피카츄의 기본 공격도 강력한 도구로, 세 번째 타격마다 향상되는 공격이 됩니다. 강화된 기본 공격은 데미지가 증가하고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상대 포켓몬을 마비(느리게)합니다.

이동하다

레벨 1/3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레벨 1에서 그는 전장에 들어갈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동작이 있습니다.

천둥 충격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영역을 끄고 상대를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느리게).

전자 웹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전기 그물을 던져 적을 기절시킵니다.

현재 많은 메타 Pikachu 빌드는 Thundershock을 선택하여 상대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초기 게임 포켓몬을 생성합니다. 그러나 팀이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추격자를 피할 수 있도록 Electroweb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레벨 4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일렉트로볼 - 재사용 대기시간 5초 - 범위 내에 있는 상대를 기절시키는 전기 공을 던집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우뢰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일정 지역에 번개를 소환합니다.

업그레이드: 번개가 더 많이 칩니다.

다시 한 번 Thunder는 두 동작 중 가장 많은 피해를 입히므로 녹아웃을 노리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그러나 Electro Ball은 짧은 재사용 대기 시간과 기절이 있는 확실한 히트 기술입니다.

Pokemon Unite와 같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에서는 빠르게 적응하고 자신에게 맞는 동작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Electro Ball은 확실히 초보자에게 최고의 선택입니다.

레벨 6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볼트 태클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전기 점프를 앞으로 하여 상대를 밀어냅니다.

업그레이드: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벼락 - 재사용 대기시간 8초 - 강력한 번개를 소환하여 해당 지역의 적을 기절시킵니다.

업그레이드: 데미지 증가.

레벨 6 결정은 이전 두 가지 선택만큼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Thunderbolt는 그에게 작업할 수 있는 또 다른 기절을 제공하고 Pokemon의 가장 강력한 동작 중 하나이므로 시도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레벨 9

와! Pikachu Pokemon Unite의 가장 재미있는 빌드!

유나이트 무브 – 뇌우 – 당신을 따라다니며 근처의 적을 날려버리는 놀라운 뇌우를 소환합니다.

그의 Unite Moves는 가능할 때마다 팀 전투에서 사용해야 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번개 폭풍을 잘못 사용하기는 어렵지만, 전투 초반에 사용하여 팀에게 우위를 점하고 킬을 확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프로 플레이어 Alolan Ninetales Pokemon Unite 빌드입니다!

최고의 피카츄 아이템 – Pokemon Unite

홀드 아이템

피카츄 플레이 시 다음 소지품 사용을 권장합니다.

  • 플로트 스톤 – 이동 속도 및 공격 데미지 증가
  • 근육 밴드 – 기본 공격 데미지 증가
  • 쉘 벨 – 특수 공격이 대상을 적중하면 공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특수 공격 피해를 크게 증가시키기 위해 지혜 안경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특수 공격 사양은 각 목표 후 특수 공격 능력을 영구적으로 향상시켜 중급에서 고급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선택입니다.

전투 아이템

피카츄와 함께 사용해야 하는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는 X-Attack입니다. 이것은 4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과 함께 짧은 시간 동안 포켓몬의 공격과 특수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피카츄에 대한 종료 또는 빠른 추격 버튼을 원하는 경우 X-Speed 또는 Eject 버튼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GG Greninja Pokemon Unite Build의 완전한 검토!

Pokemon Unite에서 피카츄의 전략

  • 어려운 상황에 처했을 때는 상대방을 멀리하고 능력을 던지십시오. 피카츄의 기절 및 정전기 능력 덕분에 적들은 당신을 쫓을 때 항상 약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Thunder와 Thunderbolt를 중첩하여 전투 중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힙니다.
  • Alolan Ninetales와 같은 지원 포켓몬과 팀을 이루어 적의 속도를 늦추고 탈출하려는 높은 데미지 동작으로 그들을 분쇄하십시오.
  • 최전선에 있지 않도록하십시오! 피카츄는 원거리에서, 가급적 아군 뒤에서 싸울 때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물렁물렁한 캐릭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