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GO Tier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자 7명,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 GO 전략

포켓몬 GO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나이언틱 2016년 전. 모두가 서로를 쓰러뜨리려는 야망을 위해 최고의 포켓몬을 찾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러한 이유로, 이제 막 플레이를 시작한 분들은 포켓몬 GO 티어 목록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자를 알아야 합니다.

포켓몬 결투에서 승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격을 사고 파는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따라서 공격을 견디기 위해서는 좋은 방어 능력치가 필요한 것 외에도 공격력도 똑같이 좋아야 합니다.

게임에 등록된 포켓몬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포켓몬 고, 출시 초기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종류와 지역의 포켓몬도 완전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투에 참여하기 전에 격차를 잘 확인하고 포켓몬의 통계를 읽는 것을 좋아하면 됩니다.

Pokemon GO의 가장 강력한 공격자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저자는 특히 당신을 위해 전체 내용을 제공했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주의 깊게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비싼 포켓몬 카드 7위, 술탄 메라트!

최고의 공격자 포켓몬 GO 티어 목록

포켓몬 GO 티어 목록
포켓몬고 등급표. (출처: 나이언틱) 

이것은 Pokemon GO 티어 목록에서 최고의 공격입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뮤츠

Mewtwo - 포켓몬 GO 티어 목록
뮤투. (출처: 나이언틱)

뮤츠는 포켓몬 GO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기본 공격을 지닌 물리형 포켓몬입니다. 게임 통계에 따르면 최적으로 상대에게 30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그는 몇 가지 궁극적인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Shadow Ball, Psycho Cut 및 Psystrike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선택할 수는 없습니다. 오직 행운만이 당신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포켓몬이 가지고 있는 CP나 전투력은 장난이 아닙니다. 5,000을 만질 수 있습니다.

레쿠쟈

레이콰자 - 포켓몬 GO 티어 목록
레이콰자. (출처: 나이언틱)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사토시의 주요 목표인 녹색 몸의 포켓몬은 다음으로 강력한 포켓몬 공격자입니다.

레이콰자의 최적 기본 공격력은 284이며, 이는 아웃레이지와 드래곤 테일 형태의 궁극기가 뒷받침합니다. 드래곤이 아닌 전기타입의 전반적인 스킬을 보유한 레이콰자를 여러 차례 만날 수도 있습니다.

메타그로스

포켓몬고 평점 - 메타그로스
메타그로스. (출처: id.portal-pokemon.com)

독특한 모양을 지닌 이 포켓몬은 공격력과 방어력이 똑같이 좋은 포켓몬입니다.

위의 두 포켓몬만큼 공격력은 좋지 않지만 방어력이 매우 좋고 평균 공격력이 상당히 인상적이지만 이 포켓몬이 시합에서 쉽게 이길 수는 없습니다.

슬레이킹

슬레이킹
슬레이킹. (출처: 포켓몬 위키 팬덤/구글)

Slaking은 환상적인 전투력으로 4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4431입니다. 공격 통계도 매우 강력하여 메타그로스보다 높습니다.

하지만 수비력이 좋지 않아 평균보다 약간 낮다고도 할 수 있어 쉽게 이길 수 있다. 전투 시작 시 방어력이 높은 포켓몬과 슬레이킹을 결합하세요.

루카리오

루카리오
루카리오. (출처: 나이언틱)

강철과 전투의 독특한 조합을 갖춘 블루는 적에게 236의 데미지를 줄 수 있는 기본 공격을 부여받습니다.

Lucario의 뛰어난 점은 공격 시작 속도입니다. 그는 단 몇 초 안에 포켓몬을 여러 번 때릴 수 있습니다.

마샹

마샹
마챔프. (출처: 나이언틱)

자세히 보면 Machamp는 Four Arms라는 이름의 Alien Ben-10과 매우 유사합니다. 유사점은 네 손과 두 사람 모두가 가지고 있는 분노한 성격에 있습니다.

이 유형의 포켓몬은 땅과 싸움의 조합입니다. 이 목록의 다른 포켓몬과 비교할 때 Machamp는 자연에서 찾기가 더 쉽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라이코우

라이코우
라이코우. (출처: 덱세르토)

이 전설적인 전기 유형 포켓몬인 Raikou는 이 기사에서 Pokemon GO 계층 목록을 닫습니다.

신오 지방의 호랑이는 CP가 상당히 크며, Calm Mind나 Thunder Bolt 등 다양한 기술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포켓몬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유사 전설 5인!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다양한 종류의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어서 빨리 방문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