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혼카이 스타레일 가이드 뉴비

Honkai Star Rail은 곧 2023년 4월 26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rd와 다르다고합니다.

최신 게임 miHoYo 개발자로부터 또 다른 게임 플레이 시스템, 즉 턴제 게임을 갖게 될 것입니다. 물론 규칙, 게임 플레이 및 메커니즘은 전작과 다를 것입니다.

이 게임을 시작할 때 혼동하지 않도록 이 게임 플레이에 대한 다음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Honkai Star Rail 가이드: 게임 플레이, 캐릭터 등

본 가이드의 논의는 클로즈 베타 시스템(CBT) 및 혼카이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얼마 전에 최종 게임의 형태에 조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 UI(사용자 인터페이스).

honkai 스타 레일 가이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사용자 인터페이스(출처: Youtube/Sevvyplays)

Honkai Star Rail에서 가장 친숙하게 느껴지는 것은 이 게임의 화면 표시 또는 UI(사용자 인터페이스)입니다.

이 게임은 Genshin Impact와 거의 유사한 UI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인 메뉴, 설정, 캐릭터 메뉴, 상점 메뉴 및 Genshin Impact와 유사한 기타 보기에서 유사성을 볼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러한 유사성이 플레이어, 특히 Genshin Impact 플레이어가 이 게임 시스템에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게임 개발자들이 새로운 디자인을 디자인하는 데 게을러서 이 게임의 성향이 비슷하다고 판단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사실 이 UI의 유사성은 확실히 많은 플레이어들이 같은 개발자의 게임들 사이에서 UI의 모습이 익숙하지 않아 새로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있다는 자체 장점이 있습니다.

100%가 동일하지는 않지만 Elden Ring 및 Sekiro와 같은 게임도 유사한 UI를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러한 유사성은 실제로 게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또한 읽기: Honkai Star Rail 특별 프로그램 요약, 출시일 발표!

게임 플레이

혼카이 스타 레일 특별 프로그램 게임 플레이
게임 플레이 (출처: Youtube/ HonkaiStarRail)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rd와 달리 miHoYo의 최신 게임은 턴 기반 게임입니다.

이전 두 게임은 적이 직접 공격하는 직접 또는 실시간 시스템을 사용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시스템은 확실히 적을 공격할 때 전략이나 팀 회전을 생각하는 것 외에도 회피(dodge)를 잘해야 합니다.

한편,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서는 전투 모드에서 당신과 적군이 번갈아 가며 공격합니다. 따라서 적을 처음 만났을 때 즉시 공격하거나 공격을 받지 않습니다.

누가 먼저 공격할지 결정하는 것은 전투 모드에 들어가기 전에 당신과 적이 처음 만나는 순간에 결정됩니다.

적의 약점이나 약점을 먼저 공격하는 데 성공하면 더 일찍 공격할 기회가 생깁니다.

또한 적의 약점을 공격하면 DEF 저하, 난이도 저하 등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Honkai Star Rail에는 턴 기반 게임 플레이가 있기 때문에 파티가 적에 대해 최적화되도록 전략이 더 큰 역할을 합니다.

캐릭터의 클래스와 관계없이 캐릭터를 최적으로 구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적과 싸우는 파티의 지속 시간과 능력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onkai Star Rail 캐릭터 빌드 시스템

혼카이 스타레일 특별 프로그램 더 패스 앤 엘리먼트 게파드
요소(Ice) 및 경로(The Preservation)의 예 캐릭터 Gepard(출처: VCGamers)

Honkai Star Rail 캐릭터 빌드 시스템도 Genshin Impact 및 Honkai Impact 3rd와 유사합니다.

라이트콘, 트레이스, 렐릭, 아이돌론이라는 캐릭터 강화 시스템이 있습니다.

라이트 콘은 무기, 트레이스는 재능, 유물은 아티팩트(또는 스티그마타), 아이돌론은 별자리 이전 게임에서.

특히 Traces에 대해 Honkai Star Rail을 차별화하는 몇 가지 세부 정보가 있습니다.

트레이스 시스템은 재료로 재능 개발을 증가시키는 트리(스킬 트리)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또한 캐릭터 클래스 시스템 또는 클래스는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요소 외에도 Honkai Star Rail의 캐릭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경로로 알려진 클래스는 캐릭터가 따르는 The Aeon(Archon과 유사)에 따라 캐릭터의 위치와 능력을 결정합니다.

영겁을 인도하다
이온 (출처: VCGamers)

예를 들어 Path The Preservation은 Shielder로 작동하고 The Erudition은 AoE 손상을 제공할 수 있으며 The Abundance는 Healer로 작동합니다.

빌드 결과가 최대화되도록 유물 라이트 콘을 캐릭터의 경로 유형에 맞게 조정해야 합니다.

차이점을 만드는 것은 대부분 Gacha 시스템에서 Light Cone과 Relics를 모두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재료를 사용하여 두 재료를 모두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별자리 원신 영향, 어떤 기능과 중요성?

세계 혼카이 스타 레일 탐험

혼카이 미니맵
미니맵 (출처: VCGamers)

월드혼카이 스타레일은 원신임팩트처럼 연결된 오픈월드가 아님에도 그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방문하게 될 모든 행성 또는 우주 세계에서 각 지역은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순간이동하는 데 도움이 되는 미니맵에 연결됩니다.

Sprint 또는 Jump와 같은 일부 기능은 이 게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조사를 수행하고 일련의 세계 퍼즐을 플레이하고 NPC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onkai Star Rail 가이드. Genesis Crystal Genshin Impact를 구입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B 칩 혼카이 임팩트 3rd on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