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저렴한 게이밍 모니터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고사양을 탑재한 노트북을 비싼 가격에 살 수 있는 여건이 누구나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Viciger가 아직 고사양의 노트북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Viciger는 Mid-End 노트북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다른 가벼운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PC 게임은 Vicigers가 게임을 하고 싶지만 너무 크지 않은 사양만 요구할 때 확실히 해결책입니다. 인터넷에는 가벼운 PC 게임이 많이 퍼져 있기 때문에 VCGamers는 모든 노트북에서 언제든지 플레이할 수 있는 가벼운 PC 게임을 추천합니다!

최고의 경량 PC 게임 추천

다크소울II

라이트 pc 게임
다크소울II

다크소울II FromSoftware에서 출시 및 개발하고 Bandai Namco Games에서 퍼블리싱한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Souls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으로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3 및 Xbox 360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전의 두 게임은 같은 우주를 배경으로 했지만 첫 번째 Dark Souls와 그 속편 사이에 명확한 스토리 연결이 없습니다. Dark Souls II 자체의 이야기는 Drangleic 왕국에서 이루어지며, 이 게임은 여러 협동 구성 요소 외에도 플레이어 대 환경(PvE) 및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Dark Souls II는 몇 차례의 초기 지연 후 2014년 3월에 출시되었으며 Windows 버전은 다음 달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 Vicigers는 AMD Phenom II X2 555 3.2GHz 프로세서 또는 Intel Pentium Core 2 Duo E8500 3.17GHz 및 2GB RAM만 준비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추천 콤보 베스트 지원 영웅 시즌 24 ML

매스 이펙트 3

라이트 pc 게임
매스 이펙트 3

Mass Effect 3는 BioWare에서 개발하고 Electronic Arts에서 배급한 액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Mass Effect 시리즈의 세 번째 주요 항목이자 오리지널 3부작의 마지막 작품입니다.

이 게임은 2012년 3월 Microsoft Windows, Xbox 360, PlayStation 3 및 Wii U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2186년 은하계 문명이 고도로 발전된 기계 종족의 공격을 받은 은하수 은하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우주선에서 Reaper로 알려진 합성 유기물.

Mass Effect 2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Mass Effect 2에 저장된 게임을 가져와서 Mass Effect 3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Windows XP용 1GB RAM 또는 Windows Vista 및 7용 2GB RAM만 준비하면 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숙달해야 하는 5가지 PUBG 프로 플레이어 무기

야습 참가자

라이트 pc 게임
야습 참가자

Moonlighter는 스페인 인디 스튜디오 Digital Sun에서 개발하고 2018년 5월 29일에 Microsoft Windows, macOS, Linux,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된 인디 액션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낮에는 상점을 관리하고 밤에는 탐색해야 하는 곳입니다. 플레이어가 상점을 유지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상품 관리 및 돈 수령도 처리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마을을 업그레이드하고 물약 양조장 및 대장장이와 같은 서비스를 추가하는 데 투자할 수 있습니다.

이 마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무기, 갑옷 및 건강 물약을 제작하고, 아르바이트를 고용하여 낮 동안 아이템을 판매하고, 캐릭터 장비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밤에 플레이어는 던전을 탐험하고 패배하면 전리품을 떨어뜨리는 적 무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은 플레이어가 방을 비운 후에도 상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GB의 메모리와 최소 CPU Intel Core 2 Quad Q9705를 준비하시면 본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사용하지 마세요! 이 영웅은 Esmeralda ML의 기술에 약합니다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

Dragon Age: Origins는 2009년에 출시된 롤플레잉 게임으로 BioWare에서 개발하고 Electronic Arts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것은 드래곤 에이지 프랜차이즈의 첫 번째 게임입니다.

Dragon Age: Origins는 내전 기간 동안 Ferelden의 가상 왕국에서 발생하며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를 전사, 마법사 또는 엘프, 인간 또는 드워프 배경에서 온 도적의 역할에 배치합니다.

플레이어 캐릭터는 "Darkspawn"으로 알려진 무시무시한 세력과 싸우는 고대 조직인 Gray Wardens에 모집되어 그들을 지휘하는 Archdemon을 무찌르고 침략을 종식시키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이 게임은 하향식 관점으로 전환할 수 있는 3인칭 관점에서 진행됩니다. 게임 내내 플레이어는 게임의 줄거리와 게임 플레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다양한 친구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게임은 1GB의 메모리와 최소 CPU Intel Core 2(또는 동급) 1.4GHz 또는 AMD X2(또는 동급) 1.8GHz만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헤드샷을 위한 무료 Fire Pro 플레이어 제어 설정

신성: 원죄

신성: 원죄

Divinity: Original Sin은 Larian Studios에서 개발 및 배급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Divinity 게임 시리즈의 네 번째 주요 항목이며 원래 Divine Divinity 게임과 시리즈의 다른 주요 게임에 대한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2014년 6월 30일 Microsoft Windows에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자체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플레이어 모험을 만들고 온라인에 게시할 수 있도록 제작된 편집기와 함께 제공되는 Kickstarter를 통해 부분적으로 자금을 지원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았으며 많은 사람들이 RPG 장르를 현대화하는 능력을 칭찬했습니다.

Vicigers는 최소 사양 2GB RAM과 Intel Core2 Duo E6600 CPU 이상을 제공하여 이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