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Fold 2022 사양 및 가격

접이식 삼성

Samsung Z Flip 또는 Samsung Fold로 더 잘 알려진 것은 최신 스마트폰 중 하나입니다. 삼성. 그의 존재는 2020년 아카데미 시상식 광고에서 처음 소개됐다.

이 스마트폰은 2020년 2월 11일 Galaxy S20과 동시에 출시되어 2020년 2월 14일에 출시되었습니다. Galaxy Fold와 달리 이 스마트폰은 가로로 접을 수 있으며 "Infinity Flex Display"라고 표시된 하이브리드 유리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LTE 버전은 3가지 색상(미러 퍼플, 미러 블랙, 미러 골드), 5G 버전은 2가지 색상(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으로 출시된다. 5G 버전은 한정판 '미스틱 화이트' 색상도 있다.

물론 Samsung Z Flip은 이미 자격을 갖춘 사양을 갖추고 있으므로 많은 돈을 쓰고 싶은 구매자에게는 물론이 스마트 폰의 사양이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VCGamers는 이 글을 통해 비시거스에게 이번 폴딩 삼성의 특징과 스펙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에 추천하는 HP Vivo RAM 4GB, 당신의 선택은?

사양

이 스마트폰은 각 기능에 대해 매우 우수한 사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물론 일부 기능에는 각각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 스마트폰의 장점은 화면을 접을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는 것 뿐만 아니라 물론 화면이 유리로 되어 있다는 점 외에도 이 스마트폰의 장점이기도 한 많은 사양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Samsung Z Flip 또는 Samsung fold의 사양입니다.

설계

삼성 폴드
삼성 Z 플립

Galaxy Z Flip은 알루미늄 프레임과 Galaxy Fold와 유사한 플라스틱 코팅이 적용된 30m(0.0012인치) 두께의 "초박형 유리"로 제작되었습니다. 유연성과 내구성을 높이는 것”, “특수 성분을 미지의 깊이까지 주입해 일정한 경도를 구현한다”고 설명했다.

이 스마트폰은 또한 후면 패널에 사용되는 기존 Gorilla Glass를 특징으로 합니다. 모토로라 레이저, 갤럭시 폴드 등 기존 폴더블폰이 플라스틱 화면을 사용한 데 반해 Z플립은 유리 화면을 사용한 최초의 폴더블 스마트폰이다.

유리 스크린을 사용하는 장점은 내구성이 더 좋고 접는 지점에서 스크린 주름을 줄이는 스크린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의 힌지 메커니즘도 먼지가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하도록 설계된 나일론 섬유로 강화되었습니다. 삼성은 뒤집기 메커니즘이 최대 200,000회 사용을 지원한다고 평가합니다.

스마트폰을 대각선 방향으로 측정했을 때 화면 크기는 전체 직사각형이 6.7인치이고 둥근 모서리가 6.5인치입니다. 둥근 모서리와 카메라 구멍으로 인해 실제 볼 수 있는 영역은 더 작습니다.

이 스마트폰 자체는 LTE 버전의 경우 미러 퍼플, 미러 블랙 및 미러 골드의 3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국가 또는 이동통신사에 따라 색상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습니다.

Z 플립은 그레이 베이스에 레드,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가 특징인 리미티드 에디션 톰 브라운 모델로도 출시됩니다.

또한 읽기: Redmi Note 10 5G에서 알아야 할 6가지 사항!

하드웨어

삼성 폴드
갤럭시 Z 플립 4

이 스마트폰은 폴더형 디자인을 사용하여 HDR10+를 지원하는 6.7인치 21:9 다이내믹 AMOLED 화면을 숨깁니다. 이 스마트폰 화면에는 전면 카메라용 화면 상단에 원형 컷아웃이 있습니다.

외부에서 이 스마트폰 옆에는 작은 1.1인치 외부 화면이 있습니다. 카메라 모듈에는 시간, 날짜 및 배터리 상태를 표시하고 알림을 보고 전화를 받고 뷰파인더 역할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또한 총 용량이 3300mAh인 두 개의 배터리를 사용하며 Qi를 통해 유선 또는 무선으로 USB-C를 통해 최대 15W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은 프레임에 내장되어 있으며 위쪽에 볼륨 컨트롤이 있는 지문 센서의 두 배가 됩니다. 후면의 듀얼 카메라 설정에는 12MP 메인 센서와 12MP 초광각 센서가 있고 전면 카메라에는 10MP 센서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FF 등급 이벤트: Groza Operano Sheng 스킨 등!

소프트웨어

삼성 Z 플립

스마트폰은 Qualcomm Snapdragon 855+ SoC 및 Adreno 640 GPU, 8GB LPDDR4X RAM 및 256GB 비확장형 UFS 3.0 스토리지로 구동됩니다.

Samsung Z Flip에는 Android 10과 Samsung의 One UI 2 스킨이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유연한 모드"라는 분할 화면 기능은 YouTube 및 Google Duo와 같은 특정 앱에서 지원됩니다.

그리고 네트워크를 위해 이 스마트폰은 2X2 MIMO, 5CA, LTE Cat.16 최대 1.0Gbps 다운로드 LTE Cat.13 최대 150Mbps 업로드 최대 1.0Gbps 다운로드 / 최대 150Mbps 업로드

또한 읽기: Guitar Hero PS2 요령 모음, 지금 저장하십시오!

가격

삼성 Z 플립

확실히 자격이 있고 일상 업무에서 학교 또는 대학 요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것을 오를 수 있는 사양으로 이 스마트폰 하나도 상당히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icigers는 Samsung Z Flip이 확실히 품질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비싼 가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인도네시아의 Samsung Z Flip 가격입니다.

  1. Samsung Galaxy Z Flip 3 8/128GB 약 IDR 5,599,000
  2. Samsung Galaxy Z Flip 3 8/256GB 약 IDR 9,799,000

이 스마트폰은 좋아하는 매장에서 오프라인으로 구입하거나 좋아하는 전자 상거래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