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을 갖춘 DOTA Plus Complete의 가격

DOTA 플러스 가격

DOTA Plus 서비스를 시도하고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먼저 Dota Plus의 가격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DOTA Plus는 월정액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도타 Plus는 이전에 DOTA 게임에 적용되었던 배틀 패스를 대체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그럼 가격을 보자!

DOTA 플러스 가격

DOTA Plus는 구독자를 위한 독점 콘텐츠의 형태로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DOTA 플러스에 가입하면 새로운 영웅 진행, 샤드 통화, 플러스 어시스턴트, 각 영웅에 대한 챌린지 등과 같은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독의 경우 DOTA Plus 자체의 가격은 월 IDR 60,999로 설정됩니다. 그리고 더 오래 구독하면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6개월 동안 6% 할인을 받고 12개월 동안 12%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 세계에서 Dota 2 순위표를 보는 방법

DOTA 플러스 기능

DOTA Plus에 가입하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웅 레벨링

DOTA 플러스 가격
영웅 레벨링. 출처: www.dota2.com/plus

사용하는 모든 영웅은 영웅 레벨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영웅을 자주 사용할수록 해당 영웅의 레벨이 더 빨리 올라갑니다.

영웅이 레벨 업을 경험할 때마다 게임 내 화장품 아이템 세트와 유물을 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통화인 샤드를 얻게 됩니다. 

또한 일정 레벨을 보유한 영웅은 고유한 배지 레벨을 갖게 됩니다. 배지를 받을 때마다 해당 영웅을 위한 새로운 대화 휠 상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진의 힘을 가진 세 명의 Dota 2 영웅!

영웅별 챌린지

DOTA 플러스 가격
영웅별 챌린지. 출처: www.dota2.com/plus

이 챌린지는 배틀 패스에 존재했던 일반적인 챌린지와 동일합니다. 그러나 차이점은 Dota Plus에서 각 영웅마다 고유한 과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 챌린지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면 XP가 증가합니다. 

영웅 유물

영웅 유물
영웅 유물. 출처: www.dota2.com/plus

각 영웅은 14개의 유물인 자신만의 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14개의 유물은 일반 10개와 희귀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유물은 모든 장식 아이템에서 발견되는 보석입니다. 유물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조각을 사용하여 개봉해야 합니다.

영웅 채팅 휠

영웅 채팅 휠
영웅 채팅 휠. 출처: www.dota2.com/plus

영웅 채팅 휠을 열려면 먼저 경기에서 영웅을 사용해야 합니다. 

휠 채팅 영웅의 수는 해당 영웅의 배지 등급이 높아질수록 증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의 역할 영웅과 5 포스트 유사점 및 차이점!

플러스 어시스턴트

Plus Assistant를 사용하면 선택한 영웅과 레인에 맞는 아이템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lus Assistant는 DOTA에서 현재 인기 있는 메타를 기반으로 레벨을 올려야 하는 스킬 추천도 제공합니다.

또 하나는 플러스 어시스턴트가 영웅 선택 단계에서 선택해야 할 영웅 추천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추천은 적과 당신의 팀이 선택한 초안을 기반으로 합니다.

주간 상품

DOTA 플러스 가격
주간 상품. 출처: www.dota2.com/plus

매주 3번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매주 1000개의 샤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최고의 카운터 트롤 워로드 도타 2 영웅!

글쎄, 그것은 DOTA Plus의 가격에 대한 우리의 논의입니다. 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DOTA 바우처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