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의 기하학적 충격 인큐베이터 번들이 여기 있습니다. 수집합시다!

기하학 충격 번들 1

기하학적 충격 인큐베이터 번들 무료 전나무이자형 게임에 존재했습니다. 물론 이 번들을 원하는 분들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인큐베이터에서 번들을 수집하는 것을 좋아하는 Free Fire 플레이어는 이러한 번들을 즉시 소유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Garena Free Fire에서 만든 게임에 존재하는 Geometric Shock Incubator Bundle을 검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

111 Dots Studion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항상 팬들에게 업데이트와 선물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게임 플레이어에게 좋은 일입니다.

그 이유는 플레이어가 자신을 더욱 멋져 보이게 할 수 있는 스킨과 번들 형태의 상품을 받을 기회를 자주 얻기 때문입니다.

그중 하나는 얻을 수 있는 Geometric Shock Incubator 번들입니다. 이전에는 Geometric Shock Incubator 번들과 획득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화재 기하학적 충격 인큐베이터 번들

Geometric Shock Incubator 번들이 Free Fire 게임에 도착했습니다. 지금 이미 번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번들의 모양을 검토할 것입니다. 이 기사를 끝까지 보자:

마그마 헥사라이트 번들

번들 기하학 충격 인큐베이터 메가 헥사라이트 번들 괜찮음

이 리뷰는 Magma Hexalight 번들로 시작합니다. 이 번들은 2019년과 그 이후에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게임에서 당신을 더욱 멋지게 만들어줄 룩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는 캐릭터는 멋진 빨간색 번들을 착용할 때 미래 지향적인 모습을 갖게 됩니다.

따라서 이 번들을 소유하려면 설계도 4개와 진화석 8개가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울트라 쿼드로라이트 번들

기하학적 충격 번들

검토할 다음 번들은 Ultra Quadrolight입니다. Free Fire 게임에서도 이 번들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이 Ultra Quadrolight Bundle은 Magma Hexalight Bundle과 외관이 거의 동일합니다. 그러나 이 번들은 다른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색상 차이로 인해 원하는 번들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그와 별개로 묶음의 스타일도 앞서 살펴본 첫 번째 묶음과 다릅니다.

이 레어리티 에픽 또는 퍼플 번들을 가능한 한 빨리 소유하려면 3개의 청사진과 6개의 에볼루션 스토어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HP에서 무료 소방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선라이즈 트리오라이트 번들

기하학적 충격 번들

다음 번들은 Sunrise Triolight입니다. 이 Sunrise Triolight 번들은 금색과 검은색의 색상 조합이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매우 멋진 모습입니다.

번들을 얻으려면 청사진 2개와 진화석 4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VS PUBG: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더 나은 배틀 로얄은 무엇입니까?

메탈릭 서카라이트 번들

기하학적 충격 번들

Metallic Circalight Bundle은 그다지 멋지지 않은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번들은 흑백 색상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색 조합이 조화로워 보여서 시원해 보입니다.

이 비교적 간단한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Blueprint 1개와 Evolution Store 2개를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Booyah를 쉽게 얻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기하학적 충격 인큐베이터 번들을 얻는 방법

지오메트리 쇼크

번들을 검토한 후 이제 번들을 얻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번들을 얻으려면 여러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Geomteric Shock Incubator 번들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그인 프리파이어

번들을 얻기 위해 취해야 할 첫 번째 단계는 게임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다음 단계를 시도하여 1월 4일에 시작되는 Geometric Shock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Luck Royale 및 인큐베이터 잠금 해제

다음 단계는 입장 시 게임 로비에서 행운의 로얄 메뉴를 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메뉴에서 인큐베이터를 선택합니다.

그렇다면 스핀하려는 새로운 번들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스핀을 할 수 있습니다.

스핀 시작

당신은 그것을 얻기 위해 돌릴 수 있습니다. 1회 회전하려면 다이아몬드 50개와 다이아몬드 200개로 5회 회전해야 합니다.

돌리면 청사진, 진화석 등의 재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설계도 수집

그런 다음 수행한 스핀에서 얻은 청사진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번들을 얻으려면 대량으로 수집해야 합니다.

볼트 입력

보유하고 있는 설계도와 진화로 번들을 교환했다면 즉시 금고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 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후에 멋진 번들을 경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을 게임의 남성 또는 여성 캐릭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인큐베이터 경품도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