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그 하이퍼? 나이로로 키둘 카운터!

히어로 니 로로 키둘

X.Borg 개요

안녕 Vicigers! 여기 모르는 사람 영웅 Kadita의 영웅 인 Nyi Roro Kidul이라는 해변 별칭의 여왕 인 X.Borg? 둘 다 영웅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여기서 X.Borg는 손상 매우 큰 초기 게임 그리고 또한 영웅 그것은 매우 두꺼운 두 가지 유형의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탱크.

패시브 스킬 영웅 X.Borg는 피아그라 갑옷입니다. 기술 그것은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영웅 X.Borg 추가 HP. 전체 손상 어느 영웅 받은 X.Borg는 피라가 아머의 HP가 소진될 때까지 활성 상태인 한 피라가 아머에 부여됩니다.

그러고 나서 영웅 X.Borg는 대상을 향해 굴러간 다음 갑옷을 벗고 갑옷이 없는 형태로 변합니다. 이후 에너지가 가득 찰 때까지 다시 에너지를 모아 피라가 아머를 다시 소환한다.

X. 보그 통계

기술 다음은 기술 하나 또는 어떤 발사 미사일 영웅 X.Borg는 화염방사기를 활성화한 다음 목표물에 사격을 가합니다. 그러면 배달됩니다 손상 그리고 온도를 올린다 영웅 최대값에 도달하면 손상 사실일 것이다 손상.

기술 어느 둘 또는 불 말뚝 영웅 X.Borg는 목표물에 5개의 말뚝을 발사하고 몇 초 후에 말뚝이 그의 몸으로 돌아와 손상 그를 끌었던 상대에게.

마지막은 기술 X.Borg가 빙글빙글 돌면서 몇 초 동안 주위에 불을 뿜는 궁극기 또는 마지막 광기, 그런 다음 영웅 X.Borg는 갑옷을 폭파하고 진실을 추가합니다 손상 근처의 상대에게. 기술 X.Borg에 firaga armor가 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영웅 이 치명적인 힘을 가지고 그것을 물리칠 수 있는 카운터가 있는데, 그 카운터는 누구인가? 물론 많이 있지만 최고의 카운터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영웅 카디타.

나이 로로 키둘, 더 카운터 X. 보그

hero-kadita-moonton-인도네시아

영웅 카디타! 영웅 자바 남부 해안의 Nyi Roro Kidul이라는 전설을 특징짓는 인도네시아에서 유래했습니다. 니로로 키둘이 보유한 패시브 스킬은 탈라소포비아로, 영웅 Kadita는 4초 후에 손실된 HP에서 65%를 복원할 수 있으며 3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있습니다.

다른 기술은 바다의 기이함입니다. 영웅 Kadita는 대상을 향해 빠르게 이동할 수 있고 모든 장벽을 관통할 수 있으며 느린 효과를 줄 것입니다. 마법의 힘).

두 번째 스킬 니 로로 키둘 이것은 바다의 숨결이다. 영웅 Kadita는 원을 만들고 대상을 향할 수 있습니다. 덫에 걸리면 1.5초 동안 기절하고 350(+ 140% Total 마법의 힘).

마지막 스킬인 스킬 3은 흔히 거친 파도라고 불리는데, 영웅 Kadita는 쓰나미 파도를 생성하고 모든 방향으로 퍼질 수 있으며 300(60% Total 마력). 물의 파동이 그의 몸으로 돌아온 후, 먹는 것은 추가를 제공할 것입니다 손상 200(+40% 합계 마력).

추천 커스텀 빌드 순서대로 영웅 Kadita는 다음과 같은 능력으로 강해지고 극대화됩니다. 악마 신발, 라이트닝 곤봉, 덧없는 시간, 집중된 에너지, 신성한 수정, 그리고 나인류.

물론 영웅 전문 마법사인 Kadita는 그녀의 많은 기술 때문에 과소평가될 수 없으며 손상 크게 영웅 X. 보그.

니로로 키둘의 점멸 스킬도 니 로로 키둘 폭발과 그들에게 속한 치명적인 폭탄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포탑에서 다이빙 영웅 줄 수 있는 X.Borg 손상 그를 다치게.

잠금 영웅 X.Borg는 적절한 타이밍과 포지셔닝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즉, Firaga 갑옷 스킬이 속할 때입니다. 영웅 X.Borg가 바닥나서 궁극기로 적을 죽일 수 없습니다. 영웅 카디타.

그 외에도 강력한 면역 기술 영웅 Kadita는 그를 소유 한 기술에 면역이되도록했습니다. 영웅 X. 보그. 콤보 스킬은 스킬에 속합니다 영웅 다른 Kadita도 Firaga의 갑옷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X. 보그는 질 것이다.

그렇다면 입증되었습니다. 영웅 이 카디타 영웅 정복할 수 있는 영웅 X. 보그 맞지? 행운을 빌어요!

또한 읽기: 영웅 에스메랄다를 영웅 발리르가 반격할 수 있습니다!
9월 vcgamers 프로모션만큼 무료 판매 거래 수수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