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bound Storm, 안드로이드 전쟁 전략의 위대함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장르 게임의 선구자인 RTS(Real Time Strategy) 개념의 게임도 수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물론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전략이 있는 복잡한 플롯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개념을 가진 인기 있는 게임으로는 스타크래프트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또 다른 하나인 Warbound Storm이 데뷔합니다.

PC 게임과 같은 RTS 게임은 아직 Android 플랫폼에서 널리 구현되지 않았습니다. Warbound Storm은 NetEase Games에서 만든 최신 게임으로 매우 재미있습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상대를 물리치고 승리를 달성하기 위해 적용된 전략 측면에서 경쟁해야 합니다. Android RTS Warbound Storm 게임에 대한 다음 리뷰를 읽어보세요.

강점 카드 혼합 전략

Warbound Storm을 시작하면 당연히 이 게임이 PC 게임인 Warcraft나 Starcraft와 비슷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와 1v1 결투를 수행해야 합니다. 수도는 이전에 형성되고 공식화 된 군대입니다. Warbound Storm에서 플레이어는 피난처로 탑을 짓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군대의 생산지가 될 다양한 종류의 건물을 지어야 합니다.

다른 RTS 개념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의 임무는 적의 요새를 파괴하면서 가능한 최대 점수를 모으는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플레이어는 원거리와 근거리 모두에서 다양한 기술을 가진 군대의 조합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지원, 탱커 또는 누커로 배치된 기능에 따라 부대를 구성해야 합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는 카드 형태로 군대를 구성한 다음 배치 열에 배치해야 합니다. 각 카드에는 사용된 영웅의 이름과 이미지, 공격 통계 및 H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쉽게 패배하는 영웅 카운터 목표도 있습니다. 배치 외부의 각 카드는 조각난 다음 다른 카드와 결합하거나 융합하여 새 카드를 형성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서로 다른 품질의 카드를 결합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원하는 카드 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8장의 카드로 구성된 한 벌의 카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서로의 역할을 보완할 수 있도록 8개의 카드를 혼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하며 물론 사용된 전략뿐만 아니라 플레이 기술에 맞게 조정됩니다. 각 후속 카드는 레벨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강해질 수 있도록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전략은 승리입니다

RTS 게임의 개념을 가지고 있는 정확한 전략은 Warbound Storm에서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주요 자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이 수행하려는 전략에 따라 신중하게 카드를 배열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후, 배치된 부대의 이동 경로를 포함하여 건물을 건설할 차례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리소스의 가용성을 보장하여 레벨을 높이고 동시에 필요할 때 강력한 군대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Warbound Storm 게임을 시작할 때 플레이어는 관제탑으로 올라가 원거리에서 적을 감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수정 자원을 모으기 위해 Heavy Barracks, Light Barracks, Air Barracks, Crystal Mine 및 Magic Tower를 포함한 여러 건물을 빠르게 건설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적군이 영토에 진입하기 시작할 때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여러 포탑을 설치하십시오.

다음으로 플레이어는 사용되는 부대의 진로를 조정합니다. 예를 들어 탱크 부대가 먼저 이동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궁수 부대가 자신의 뒤에 배치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다른 포탑을 만든 다음 포탑이 효율적이 되도록 위치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랭크와 공정한 경기

위에서 언급했듯이 Warbound Storm 게임은 다른 플레이어와 1v1 결투를 채택합니다. 이 게임은 또한 경쟁 메커니즘을 적용하는데, 이는 대상이 1순위 플레이어가 되는 랭크 모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이 위치를 획득하면 전투를 시작할 때 매치 메이킹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Warbound Storm 시스템은 순위 및 통계에 따라 상대를 즉시 선택합니다. 그래야 게임이 일방적이지 않고 공정할 수 있습니다.

RTS는 모바일 기기에서는 볼 수 없었던 게임 개념입니다. Warbound Storm의 존재는 일반적으로 PC 게임을 플레이하는 전술 격투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를 확실히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Warbound Storm은 RTS 장르를 채택했을 뿐만 아니라 유사한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배치 카드 또는 융합 카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게임은 공정한 경쟁 시스템을 제공하기 때문에 e스포츠 분야에서 경쟁할 게임으로 선정될 기회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