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L ID 2024, Alter Ego가 BOOM Esports를 물리치고 챔피언이 됨

VCL ID 2024

VCL ID Split 1 2024의 최종 라운드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으며, Alter Ego는 최종 라운드에서 BOOM Esports를 물리치고 챔피언으로 부상했습니다.

2024년 3월 31일 일요일에 열린 VCL ID 결승전에서는 BOOM Esports가 Alter Ego에게 3-0으로 완패하며 무기력해졌습니다.

결승전을 놓치신 분들, 그리고 2024 VCL ID 결승전 진행 상황을 알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Lotus Valorant 지도 가이드: 콜아웃 및 최고의 요원

Alter Ego 대 BOOM Esports의 최종 라운드 하이라이트

VCL ID 2024
Alter Ego 대 BOOM Esports의 최종 라운드 하이라이트. 출처: e스포츠 ID

5판 3선승제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기에서 Alter Ego는 스플릿 맵에서 경기를 지배하며 즉시 가속도를 냈습니다. 

이로 인해 BOOM Esports는 무기력해졌고 단 2점의 승점만으로 경기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BOOM Esports가 선택한 맵인 Ascent 맵으로 계속 진행하세요. 이 맵에서는 BOOM Esports가 전반 라운드에서 조금 더 많은 저항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Alter Ego 팀의 공격 게임은 여전히 우수합니다. 붐 e스포츠, 두 번째 게임에서는 여전히 Alter Ego가 13-9로 승리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맵에서 Sunset은 Alter Ego가 이룬 승리의 증인입니다. 

Kush의 Gekko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분신 BOOM Esports의 숨을 가다듬고자 하는 희망이 무너졌고, 경기는 13-5로 끝났습니다.

이 결과, Alter Ego는 BOOM Esports를 상대로 3-0으로 승리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vin Susanto T1 Valorant: 2024년 가장 완벽한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VCL ID 2024 우승자

VCL ID 2024
얼터 에고 팀. 출처: ONE e스포츠

VCL ID Split 1의 결과로 Alter Ego는 6,500 USD 또는 약 IDR 1억 3백만의 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MVP로는 Alter Ego의 Ray4c 선수가 이번 이벤트의 우승자로 등장하며 상금 500달러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도 Alter Ego와 BOOM Esports는 Split 2 최종 예선에 진출하여 인도네시아를 대표하게 됩니다.

나중에 Split 2 최종 예선이 Ascension 레벨 자격을 결정하는 요소가 됩니다.

그리고 주최자님께, 폭동 게임 VCT Ascension Pacific 2024를 개최할 주최국, 즉 일본을 지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이자 가장 완벽한 용맹 순위 순서, 초보자가 꼭 알아야 할!

이번에는 2024 VCL ID에 관한 논의입니다.

채널 고정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게임, 기술, 장치, 애니메이션에 관한 기타 업데이트를 확인하세요.

자, 이제 Valorant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쉽고 안전하며 빠르며 물론 가장 저렴하다는 것이 보장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