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수백만 루피아 콘텐츠를 만드세요!

VCGamers 제휴 프로그램

안녕 비시저스! 돈을 더 벌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만 하면 간단합니다. VCGamers 제휴사.

현재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위해 세 가지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그들은 각각 FYP, TOP 및 MVP입니다.

이 선택을 통해 귀하의 능력에 따라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더 명확하게 하려면 이러한 각 프로그램의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들어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장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고 2배 환불 보장을 받으세요!

세 가지 VCGamers 제휴 프로그램

피해자
피해자

개발에 직접 참여하실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 VCGamers 이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이 프로그램에 가입하면 콘텐츠를 만드는 것만으로도 추가 수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제휴 프로그램을 즉시 검토해 봅시다.

FYP

첫 번째 프로그램은 FYP입니다. 형식으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VC 코인 이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방법도 정말 쉽습니다. VCGamers에 대한 프로모션 코드 또는 정보를 tiktok 콘텐츠 또는 스트리머 오버레이 형식으로 공유하기만 하면 됩니다.

가능한 한 많은 시청자를 확보하고 3명의 우승자에게 총 IDR 500,000의 상품을 집으로 가져가세요.

수상자에 대한 상품 세부 정보:

  • 1위 IDR 250,000 (VC 코인 형태)
  • 2위 IDR 150,000 (VC 코인 형태)
  • 3위 IDR 100,000 (VC 코인 형태)

맨 위

두 번째 프로그램은 TOP입니다. 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여 VCGamers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상을 얻는 방법도 매우 쉬울 것입니다. VCGamers Marketplace로 연결되는 고유한 링크만 공유하면 됩니다.

따라서 등록 절차를 완료한 후 고유 링크를 받게 됩니다.

바이오, 캡션 또는 방송에 고유 링크를 삽입하기만 하면 고유 링크에서 가능한 한 많은 클릭자를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매주 상위 5명을 발표합니다. 

받을 수 있는 TOP 프로그램 보상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위 IDR 250,000 (VC 코인 형태)
  • 2위 IDR 150,000 (VC 코인 형태)
  • 3위 IDR 100,000 (VC 코인 형태)

MVP

세 번째 프로그램은 MVP입니다. 우리는 VC 코인의 형태로 최대 IDR 150만 IDR의 총 보상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공유하는 프로모션 코드를 팔로워/팬이 사용하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3배 커미션 또는 풀 보상이 IDR 150만인 6%.

캡션, 스트리밍 오버레이, 비디오, 브로드캐스트 등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매주 수요일 우리는 벌어들인 커미션의 총 수를 공유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rcep 기능을 사용하자, VCGamers에서의 쇼핑은 더욱 토 세트가 됩니다!

이 세 가지 프로그램은 지금부터 2023년 5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나중에 커미션은 늦어도 2023년 6월 2일 금요일까지 분배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는 분들은 VCGamers 담당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빠른 등록을 위해 아래 번호로 직접 전화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v1.9.x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반드시 하나가 되어 비시저스 누가 보상을 받는지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