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Gamers x Auto Sultan Capital, 커뮤니티 토크 개최, 결과 확인!

자동 술탄 수도

VCGamers 엑스 자동 술탄 Capital은 2022년 6월 17일 금요일에 커뮤니티 토크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행사에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습니다.

그 중 VCGamers는 무엇이며 $VCG Token의 사용에 대해 어떤 제품이 제공됩니까?

이벤트는 다양한 채널에서 응답을 받았습니다. 이것은 Twitter에서 전보에 대한 질문의 존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결과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준비해! RansVerse 토지 판매는 2022년 6월 30일에 개최됩니다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수백 개의 RansVerse Land가 35분 만에 완판되었습니다.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Auto Sultan Capital

ASC 커뮤니티 토크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x Auto Sultan Capital

행사 기간 동안 여러 가지 문제가 논의되었습니다. 모든 것은 먼저 VCGamers에서 시작됩니다.

VCGamers는 인도네시아 게이머를 위한 web3 생태계의 선구자입니다. VCGamers는 게임 커뮤니티에서 시작한 다음 빌드합니다. 시장 인도네시아 게임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을 제공합니다.

VCGamers는 Venture Capital Global, BEENEXT 및 RANS Venture가 주도하는 시드 펀딩에서 US$ 220만 또는 이에 상응하는 IDR 373억을 모금했습니다.

그 후 블록체인 기술의 지원을 받아 VCGamers는 다음과 같은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토큰 2022년 1월 초 전.

$VCG Token은 현재 실행 중인 상품, 즉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등 다양한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만세!!! $VCG 토큰이 CertiK 감사를 통과합니다.
최신! VCGamers, 공식적으로 $VCG 스왑 출시
그래! 곧 RansVerse에 제공되는 EIGER Adventure

$VCG Token은 RANS Entertainment, ShintaVR, UpBanx 및 VCGamers가 공동으로 구축한 메타버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교환 매체입니다.

즉, 메타버스에서 수행하는 경제 활동은 $VCG Token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RansVerse 토지의 일반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얼마 전 1단계 또는 ILO(Initial Land Offering) RansVerse 1.1 판매 중에 수백 개의 RansVerse 토지가 35분 만에 판매되었습니다.

RansVerse에서 자산을 소유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장래에 정확히 2022년 6월 30일에 ILO RansVerse 1.2가 실행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여러 브랜드와 교육 기관도 RansVerse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그 중에는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SBM ITB)와 EIGER도 있습니다.

또한 이번 기회에 유명 Raffi Ahmad의 RANS Venture가 VCGamers의 투자자 역할을 하기 때문에 $VCG Token은 아티스트 토큰이 아니라는 점도 전했습니다.

이어 VCGamers는 그동안 준비한 로드맵에 집중했다고 강조했다. 이는 기존 로드맵에 부합하는 다양한 기능의 등장에서 알 수 있습니다.

일관성 있고 명확한 프로젝트를 제시함으로써 VCG 보유자 증가 추세는 2022년 초에 시작된 이후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실제로 VCGamers 보유자는 2022년 2월 초에 11,000명을 넘어섰습니다. 그 외에도 VCGamers는 CertiK 감사도 통과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로마 쉐이크

    가스 vcg는 vcg가 옆에 있는 동전이 아니라는 것을 다음 토큰으로 증명합니다. koar koar hbis 함께 풀입니다

    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