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VCGamers Marketplace에서 다양한 전자 지갑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녕 Vicigers! 다음은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VCGamers.

이제 다음에서 좋아하는 전자 지갑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구매자 뿐만 아니라 판매자로서 TopUp e-Wallet 제품을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음과 같은 e-Wallet 제품을 사고 팔 수 있습니다.

e-Wallet TopUp 방법이 궁금합니다. VCGamers.com?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전자 지갑을 충전하는 단계

1. VCGamers 계정 등록/로그인

전자지갑 충전을 원하시는 분들은 먼저 계정을 생성하시거나 VCGamers.com 첫 번째.

당신은 그냥 클릭 "새로운 사용자" 홈페이지 최초 접속 시 팝업 배너에 VCGamers을 클릭하거나 "로그인", 웹 사이트 상단에 있습니다.

vcgamers 시장

등록한 기존 사용자의 경우 다음을 클릭하여 입력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사용자" 팝업 배너 또는 직접 클릭 "로그인" 웹사이트 상단에.

성공할 때까지 새 사용자를 로그인하거나 등록한 후에만 다음 단계로 진행합니다. 또는 당신은 더 많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

2. 구매하려는 전자지갑 상품 선택 및 결제

성공적으로 한 후 "로그인", 검색 필드에 구매하려는 전자 지갑 제품을 입력하여 즉시 검색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시장

구매하려는 제품을 찾은 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장바구니에 추가", 그런 다음 채우기 메모 채워서 아니. HP 전자지갑 당신, 그럼 "점검" 그리고 "결제 선택".

원하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고 결제 시간이 끝나기 전에 바로 결제하세요.

Oia, 관리 수수료가 없는 결제 방법은 다음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VC 코인 롤 Vicigers! 미리 잊지마세요 VC 코인 충전 25,000 루피아의 최소 TopUp으로 당신.

3. 판매자가 전자 지갑을 채울 때까지 기다립니다.

또한 성공적으로 결제한 후 다음 단계는 판매자가 전자 지갑을 채울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는 것입니다.

판매자가 아직 주문을 보내지 않은 경우 메뉴를 통해 판매자에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게 연락" 거래 번호에.

VCGamers

VCGamers 마켓플레이스에서 TopUp e-Wallet을 판매하는 단계

1. VCGamers 계정 등록/로그인

구매자와 마찬가지로 판매자도 계정을 등록하거나 로그인해야 합니다. VCGamers 너.

그 후에야 상점을 열고 판매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2. 지금 스토어 활성화

vcgamers 시장

완료해야 하는 상점을 단계별로 활성화하여 새 상점을 만드십시오.

요청된 정보를 작성하면 즉시 전자지갑 TopUp 상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3. 전자지갑 충전 상품 생성

TopUp e-Wallet 제품을 주의 깊게 만드십시오. 이용약관 해당되는.

딸깍 하는 소리 "제품 추가" 페이지에서 마이샵, 요청된 모든 정보를 작성하십시오.

vcgamers 시장

요청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구하다", 그리고 축하합니다. 귀하의 e-Wallet TopUp 제품이 성공적으로 생성되었습니다.

그 순간 당신은 성공했고 판매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VCGamers

따라서 이제부터 TopUp 또는 TopUp 제품 및 기타 디지털 제품 판매에 대해 혼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꿈의 제품을 찾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