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 Champions 2021 팩트입니다.

용기있는 챔피언 2021

Valorant Champions 2021은 2021년 12월 1일 오늘 시작됩니다. 가장 큰 Valorant 이벤트는 2021년 12월 12일 일요일까지 열립니다.

유튜브 페이지에서 발로란트 챔피언스 투어, 활동이 오늘 밤 정확히 20.30 WIB에 생중계 될 것이라고 기록되었습니다.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경쟁하는 모든 팀은 이 권위 있는 상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즉, 미화 100만 달러 또는 140억 루피아 상당의 돈입니다.

Valorant Champions 2021의 생방송을 시청하기 전에 이벤트와 관련된 몇 가지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1. 4개 그룹으로 구분

용기있는 챔피언 2021
용기있는 챔피언 2021

현지 시간으로 2021년 11월 19일 Valorant Champions 2021 조 추첨이 진행되어 수십 개의 팀이 4개 그룹으로 나뉘었습니다.

Valorant Champions 2021에는 16개 팀이 경쟁합니다. 실질적으로 각 그룹은 4개 팀으로 구성됩니다.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경쟁하는 수십 개의 팀은 전 세계에서 왔습니다. 그들은 대회에서 최고의 팀이 되기 위해 경쟁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Valorant Champions Tour Stage 3 EMEA 플레이오프에서 승승장구하는 Acend 및 Gambit Esports

다음은 2021 Valorant Champions에서 경쟁할 그룹 및 팀 이름입니다.

그룹 A: 어센드, 팀 엔비, X10 크릿, 키드 스타즈

그룹 B: Sentinels, KRU Esports, Team Liquid, FURIA Esports

그룹 C: Gambit Esports, Team Vikings, Team Secret, Crazy Racoon

D조: Vision Strikers, Fnatic, FULL SENSE, Cloud9 Blue

2. 게임 시스템

용기있는 챔피언 2021
용기있는 챔피언 2021

Valorant Champions 2021의 그룹 스테이지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은 더블 시스템입니다. 그러면 그룹 스테이지의 모든 경기는 BO3 형식을 사용합니다.

개막전에서 싸우는 팀이 추첨되었습니다. 승자는 승자 경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한편, 패자는 탈락 경기를 계속합니다.

승자전에서는 승리한 팀이 바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한편, 패배한 팀은 승자와 엘리미네이션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또한 읽기: Shroud가 CS:GO에서 Valorant로 전환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두 팀은 슬롯을 놓고 경쟁하여 플레이 오프에 참가하고 승자 경기에서 우승 팀에 합류했습니다.

또한 2021년 12월 9일에 열리는 플레이오프에서 경쟁할 각 그룹의 최고의 두 팀이 있을 것입니다.

플레이오프 라운드에서 사용되는 시스템은 싱글 엘리미네이션입니다.

3. 고려해야 할 5명의 플레이어

용기있는 챔피언 2021
용기있는 챔피언 2021

Vicigers, 오늘 밤 시작되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는 고려해야 할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이 선수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버즈 – 비전 스트라이커

Buzz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상대 팀의 관심 대상이 되어야 합니다. 팀에서 그의 존재는 Vision Strikers를 다른 팀의 주요 경쟁자로 만듭니다. 이유 없이가 아니라 Buzz의 Jett 사용 전문성 때문입니다.

CNed–Acend

cNed의 존재도 주목할 가치가 있으며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Acend의 상대 팀이 주목합니다. 그는 종종 올라운드 플레이어라고도 불리는 Acend의 주요 부스터입니다.

그는 여러 가지 이유로 올라운드 플레이어라고 불립니다. 즉, 이니시에이터, 게임 내 리더 및 매우 훌륭한 플레이 메이커로서의 능력이 있습니다.

nAts – 갬빗 e스포츠

nAts는 매우 우수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침착하고 뛰어난 게임으로 그의 모든 라이벌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팀인 Gambit Esports를 이끌고 Valorant Champions Tour Masters Berlin 2021에서 우승했습니다.

또한 읽기: 완벽한 Valorant 팀을 구성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Nivera – 팀 리퀴드

Nivera의 도착은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Team Liquid에 신선한 공기를 불어넣는 것입니다. 그녀는 Viper, Killjoy 및 Cypher와 같은 여러 에이전트를 플레이하는 데 능숙합니다.

니베라가 유럽에서 온 팀에 적응하는 데 어려움이 없어 보였다는 얘기도 있다. 또한, 그의 형제 ScreamM과의 협력으로 인해 이 듀오는 Team Liquid의 상대에게 매우 치명적입니다.

TenZ – 센티넬

Tyson "TenZ" Ngo는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입니다. 그는 Valorant Champions 2021에서 자신의 팀인 Sentinels의 선봉장입니다.

yay – 팀 엔비

Team Envy에서 yay의 존재는 Valorant Champions의 경쟁자들이 주의해야 합니다. 이 듀얼리스트는 Team Envy를 VCT Masters Berlin의 그랜드 파이널에 참가한 팀으로 데려올 수 있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