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ya를 사용하여 Epic Mobile Legends 등급을 올리는 쉬운 방법

미야 카운터 아이템

여전히 엘리트 또는 마스터 등급에 머물러 있습니까? Mobile Legends 게임에서 승리하고 Epic으로 올라가는 데 사용할 수 있는 Miya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실제로 Epic Mobile Legends의 등급에 도달하는 매우 쉬운 방법이 있으며 여기에는 하나의 영웅인 Miya만 포함됩니다. 사실, 하루에 10~15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만큼 하드코어라면 단 일주일 만에 Elite II에서 Epic Mobile Legends로 쉽게 진출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미야를 선택할 수 없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일이 발생하면 영웅이 Miya보다 조금 더 비싸더라도 Lancelot을 대안으로 사용하여 쉽게 승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Epic Mobile Legends(또는 적어도 Grandmaster) 등급에 도달하는 데 Miya를 잘 활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Miya를 사용하여 Epic Mobile Legends 등급을 올리는 방법

Focus One Lane 및 Push Turret

에픽 모바일 레전드 순위

이 전략을 위해 Miya를 플레이할 때 Mobile Legends에서 기억해야 할 주요 사항은 한 차선에 집중하고 지속적으로 포탑을 밀어내는 것입니다. 게임에 들어갈 때 하단 또는 상단 레인을 선택하십시오.

이들은 게임 중반에 적들이 모이는 경향이 있는 게임의 "중심"이 아니기 때문에 밀기 가장 쉬운 두 차선입니다. 물론 밀어붙일 때 갱킹에 주의하세요!

특히 미야가 포탑을 상대로 큰 피해를 입지 않는 초반 게임에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안전하게 플레이하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죽지 마세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다가 죽는 것보다 포탑과 일부 농장을 떠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정글에서 농사를 짓거나 차선으로 돌아가 농사를 짓기 위해 안전한 순간을 기다릴 수 있지만 죽으면 둘 다 할 수 없습니다.

터렛을 공격할 때 인스파이어를 계속 사용하세요

에픽 모바일 레전드 순위

레벨 4에서 Miya는 1초 동안 투명화,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를 제공하는 궁극의 기술을 갖게 됩니다.

여기서 요령은 공격 속도를 최대화하여 빠르게 포탑을 무너뜨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하려면 공격 속도를 최대화하기 위해 전투 주문인 "Inspire"를 선택해야 합니다.

Inspire를 사용하기 전에 포탑을 자유롭게 타격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 Inspire의 효과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사실, Haas' Claw를 얻기 전에 Miya는 Inspire를 한 번 사용하여 첫 번째 포탑 HP의 절반 이상을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정말 효과적입니다.

조인 팀 배틀

에픽 모바일 레전드 순위

Epic Mobile Legends에서 Miya를 사용하여 등급을 올리는 세 번째 전략은 약간 복잡합니다. Epic Mobile Legends로 진행하는 경우에만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Epic Mobile Legends에 들어가면 고급 플레이어가 이러한 전략을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이제 위험을 인식했으므로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상대방이 다른 차선에 모여 한타를 시도하는 것이 정상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Mobile Legends Guide: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푸시 전략을 위한 미야의 아이템

에픽 모바일 레전드 순위

물론 올바른 항목 없이 그냥 밀 수는 없습니다. 이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최상의 기회를 위해 Miya에게 필수적인 몇 가지 항목이 있습니다.

  • Haas' Claws - 공격 속도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이 아이템은 포탑을 무너뜨리는 데 큰 피해를 주고 생명력을 훔치므로 HP가 부족할 때 기지로 계속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 Swift Boots – 이것은 추가 이동 속도와 더불어 추가로 15%의 공격 속도를 제공합니다.
  • 스칼렛 팬텀 – 미야의 궁극의 푸시 아이템! 스칼렛 팬텀은 피해, 공격 속도, 치명타 확률, 타워를 무너뜨리거나 당신을 막으려는 영웅을 1:1로 처리할 수 있는 모든 핵심 통계를 제공합니다.
  • Berserker's Fury – 더 많은 피해와 치명타 확률로 더 많은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Epic Mobile Legends에서 Miya의 푸시 전략을 활용하고 순위를 올리는 쉬운 방법입니다. 요점은 죽지 않고 한 차선에 집중하고 Inspire를 사용하여 포탑을 빠르게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확신이 서지 않으면 뒤로 물러서서 팀원과 합류하여 팀 싸움에서 승리하도록 노력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Miya 2021의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게임 순위에서 이 전략을 시도했다면 알려주세요. Miya에 대한 다른 팁과 요령이 있다면 아래 댓글에 공유해 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