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존재하는 5가지 유형의 암호화폐, 주목해야 합니다!

암호 화폐의 종류

Vicigers 친구들은 세상이 암호화폐 매우 큰. 어느 쪽이든, 10,000개 이상의 암호화 자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어떤 유형의 암호 화폐가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아마도 당신은 이미 암호화 자산의 왕, 즉 비트코인. 또는 비트코인의 가장 큰 모방자인 이더리움에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전에 들어보지 못한 다른 이름을 가진 다른 유형의 암호 화폐가 있습니다.

물론 암호화 자산은 특성과 용도가 다릅니다. 따라서 가치에 따른 암호화폐의 분류를 인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물론 이 스타일도 이해해야 합니다.

속담처럼 당신이 그것을 모르고 필요하지 않다면 암호화 자산의 내용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아마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암호화 코인 유형의 현재 분류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아래 리뷰를 읽고 놓치지 마세요!

암호화 코인 유형 목록

음, 유통되는 모든 암호 화폐는 여러 범주로 나뉩니다. 이러한 유형은 당연히 사용가치(단어사용)와 가치에 따라 정리된다. 

가치 저장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BTC는 일종의 암호 화폐입니다.

이 범주의 암호화폐는 돈, 심지어 금보다 더 인간의 경제적 가치를 유지할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이러한 암호화 자산의 특성이 명목 화폐와 유사하고 이 세상에서 투자가 매우 드물기 때문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예시.

디지털 화폐

좋은 암호 화폐
XRP는 일종의 암호화폐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암호화폐는 일상적인 비즈니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주식 시장으로 분류되는 암호화폐와 달리 이 디지털 통화는 소유자의 장기적인 구매력 확보에 중점을 두지 않습니다.

그들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즉, Mastercard와 Visa라는 두 가지 인기 있는 결제 게이트웨이로 대표되는 디지털 거래입니다. 사실 디지털 통화가 두 가지 모두와 경쟁하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라이트코인 예시.

유틸리티 코인

BTC 최대 암호화폐 시가총액
ETH는 일종의 암호화폐입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코인은 특정 네트워크에서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귀중한 통화입니다. 종종 이러한 코인은 스마트 계약으로 블록체인 시스템의 신뢰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이더 리움 네트워크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자가 일정량의 Ether(ETH)를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마찬가지로 Polkadot은 사용자가 스마트 계약과 상호 작용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를 지불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암호화폐는 블록체인 시스템을 "워밍업"하기 위한 초기 자금을 모으기 위해 종종 ICO(초기화폐공개)를 시작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작업 비용을 지불하고 미래에 블록체인을 만들 것입니다. 

시큐리티 코인

BTC 최대 암호화폐 시가총액
USDT는 암호화폐의 일종입니다.

시큐리티 코인은 블록체인 트랜잭션에 기록되는 실제 세계의 "실제" 자산을 디지털로 표현한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일부는 강력한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USDC 및 USDT의 예.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투자하기 좋은 5가지 암호화폐

밈 동전

도지코인
Dogecoin은 일종의 암호 화폐입니다.

이 독특한 종이 조각의 존재는 확실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작품은 사이버 공간에서 유포되고 있는 농담이나 밈을 표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Dogecoin은 이 종류의 코인의 선구자입니다. 이 클립 자체는 인터넷에서 인기 있는 총독 밈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Trust Wallet으로 암호화 자산을 전송하는 방법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크립톤 코인은 자체 블록체인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혜택과 기본 혜택을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최근 코인밈의 소셜미디어 채택으로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