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된 MMORPG Android 게임인 Dragon Raja를 사용해 보세요.

용왕
장르 MMORPG Android에서 여전히 큰 수요가 있으며 개발자 Archosaur Games도 최근 Dragon Raja를 출시하여 이 개념을 도입했습니다. Unreal Engine 4를 사용하는 이 게임은 상당히 신선하고 다양한 새로운 것들을 제공합니다. Dragon Raja는 당신을 빨리 지루하게 만들지 않을 꽤 좋은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갖춘 MMORPG
이야기의 시작 부분에서 플레이어는 용의 힘에 관한 연구 대상으로 외로운 아이 역할을 합니다. 그런 다음 이야기가 전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스토리를 장식하는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에 등장하는 많은 캐릭터, 클랜이 있는 곳에서 더 복잡해집니다.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되는 용어는 다르지만 다른 Android MMORPG 게임(예: 던전 또는 레이드)과 유사합니다. 정말 다른 점은 관람차, 롤러코스터, 회전목마 등 다양한 놀이기구가 있는 드림파크의 특징이다. 꿈의 정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FunFair 폴더에 있습니다.
드래곤라자에서도 선보이는 또 다른 새로운 기능은 직업이나 클래스가 아닌 '잡'입니다. 이 게임은 세 가지 유형의 작업을 준비합니다.
선택할 수있는 것은 상점 주인, 요리사 및 아이돌입니다. 세 가지 직업은 시도할 수 있는 흥미로운 게임 진행을 많이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사는 비밀 음식 레시피를 만들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상점 주인도 상점 직원을 평가해야 합니다. 다른 독특한 게임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경기장을 따라 쓰레기를 줍고, 공중 전화를 사용하고, 심지어 농구도 할 수 있습니다.
멋진 비주얼
Unreal Engine 4로 무장한 Dragon Raja는 진정으로 매혹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Unreal Engine 4 플랫폼이 그래픽 측면에서 이점을 제공한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전투 애니메이션이 제대로 표현되지 않은 것뿐입니다. 캐릭터의 움직임은 여전히 약간 뻣뻣합니다. 인상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진행중인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는 적절한 배경 음악으로 향상됩니다. Dragon Raja 게임은 미래적인 테마에 사이버펑크 느낌을 더했습니다.
캐릭터 커스텀 기능
Dragon Raja는 캐릭터를 꾸미기 위한 두 가지 종류의 선택, 즉 외모와 캐릭터 특성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지정 외형은 눈 변형, 높이, 발 크기 등으로 구성됩니다. 다른 하나는 캐릭터를 다르게 보이게 하는 의상입니다. 의상은 색상 측면에서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가 오면 캐릭터는 움직이지 않을 때 자동으로 우산을 사용합니다. 환경을 조정하는 의상 터치의 경우 게임이 매우 자연스럽도록 매우 세밀하게 보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 중인 캐릭터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할 수도 있습니다. 캐릭터 특성은 스토리 라인에 따라 형성됩니다. 표시된 각 플롯에 대해 플레이어는 다른 캐릭터에 응답할 수 있는 몇 가지 대화 옵션이 제공됩니다. 선택한 대화는 재생 중인 캐릭터의 성격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예: Hotbloped, Conqueror 또는 Romantic).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는 것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신의 힘을 높일 수 있습니다. Dragon Raja 게임에서 캐릭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표준 MMORPG 게임일 뿐이기 때문에 실제로 그리 특별하지 않습니다. 가지고 있는 펫의 레벨, 무기 종류, 스킬, 아군에 따라 드래곤라자에서 캐릭터의 힘을 업그레이드 하세요. 캐릭터의 강점을 완성하는 다양한 요소가 등급의 형태로 나타납니다. 따라서 높을수록 캐릭터의 힘이 커집니다.
Dragon Raja는 Core 및 Talent 캐릭터 개발을 고수합니다. 코어는 STR, DEX, INS 및 CON과 같은 기본 상태 업그레이드입니다. 로 획득
데스티니 코어에 부착된 보석을 활용하십시오. 한편 재능은 전투 시 패시브 효과를 활용하는 캐릭터 스킬입니다. 패시브 효과는 필요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미지 증가 또는 상대 데미지 감소 효과.
Dragon Raja에서 플레이어는 연삭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경험치와 중요한 아이템을 얻기 위해 다양한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루하고 반복적인 작업을 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보상을 대가로 다양한 작업을 완료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Dragon Raja의 다양한 기능은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완료할 수 있을 만큼 빠릅니다.
MMORPG 개념의 Android 게임 선택 중 하나인 Dragon Raja는 다음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새 기능을 제공합니다.
캐릭터를 안팎으로 옷을 입히는 게임. 드래곤라자를 놓치면 아쉬워하는 재미있는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