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greal ML 사용자가 피해야 할 5가지 일반적인 실수!

티그리알 ML

티그리얼 ML은 탱커 영웅으로서 팀을 보호하고 승리의 길을 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아직도 그 잠재력을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Tigreal ML 사용자가 피해야 할 5가지 일반적인 실수를 검토해 보겠습니다.

이러한 실수를 알고 피함으로써 당신은 반드시 GG가 되어 팀을 승리로 이끌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2024와 최고의 콤보 영웅

Tigreal ML 플레이 시 오류 목록

오류가 무엇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자, 팀을 손가락질하게 만드는 "호랑이 책임"이 되지 않도록 이 글을 읽어보세요!

스킬 스팸의 유래

티그리알 ML
티그레알. 출처: 유튜브.

첫 번째 실수는 스킬 스팸의 유래입니다. 이 영웅은 쿨타임이 꽤 길기 때문에 스킬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적을 추격하기 위해 스킬 1과 2만 사용하지 마십시오. 마나가 고갈되어 필요할 때 팀을 보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4에서 가장 효과적인 5명의 Tigreal 카운터 영웅

궁극적인 기술을 잘 활용하지 않음

티그리알 ML
히어로 티그리알 ML. 출처: 모바일 레전드

그의 궁극적인 기술은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군중 제어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 스킬은 한번에 많은 적을 가두어 팀에게 공격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스킬을 잘 활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티그리알 사용자 다수 모바일 레전드 궁극기를 잘못된 시간에 사용하는 사람. 예를 들어 적이 죽어가거나 팀 전투에서 팀이 뒤처졌을 때 궁극기를 사용합니다. 이로 인해 궁극기 스킬이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사용할 때는 모든 적들이 이 스킬에 맞을 수 있도록 집중하고 집중해야 합니다. 집중하지 않으면 일부 적을 놓치고 궁극기 스킬이 효과가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살인을 목표로 하는 데 너무 집중함

티그리알 ML
티그리얼ML. 출처: 유튜브.

탱커로서 우리의 주요 임무는 처치를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니라 팀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킬을 쫓는 데 너무 집중하여 팀을 위험에 빠뜨리지 마십시오.

이 영웅의 데미지는 적 영웅을 빠르게 죽이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킬을 노리는 데 너무 집중하다 보면 적을 쫓아다니는 데 많은 시간과 마나를 소비하게 되고, 팀을 제대로 보호할 수 없게 됩니다.

잘못된 위치

티그리알 ML
티그리알 MLBB. 출처: 유튜브.

이 영웅의 위치는 팀전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적의 공격으로부터 팀을 보호하려면 최전선에 있어야 합니다.

너무 뒤처진 위치에 있으면 팀을 제대로 보호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명사수는 데미지가 많기 때문에 팀에서 매우 중요한 영웅입니다. 티그리알은 사수들이 적에게 죽지 않도록 보호해야 합니다. 티그리알은 1번과 2번 스킬을 사용하여 명사수를 공격하려는 적을 물리칠 수 있습니다.

팀에 다른 탱크가 있는 경우 해당 탱크와 협력하여 팀을 보호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고통스러운 Tigreal 빌드 2024와 최고의 콤보 영웅

올바른 항목을 구축하지 않음

티그리알 ML
티그레알 울티. 출처: 유튜브.

성능을 향상하려면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팀전에서 더 오래 버틸 수 있도록 방어력과 HP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이템을 제작할 때 팀과 적의 구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팀에 멍청한 영웅이 많으면 방어 아이템을 더 두껍게 만들어야 합니다.

항상 팀과 적 구성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그러면 팀에 가장 필요한 아이템이 무엇인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올바르게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greal Hero 튜토리얼 전체 가이드

어떻게? 위의 일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위에서 언급한 실수를 피하고 믿음직한 티그리얼 ML 플레이어가 되세요!

어서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저렴한 가격, 빠르고 안전하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