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주의하지 마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6가지 팁입니다.

완완 엠블럼

이번에는 Wanwan을 플레이하는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막스맨 역할로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공격할 때나 상대방의 영웅으로부터 방어할 때부터 시작합니다.

이전 기사에서는 Henry가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과 빌드를 검토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Wanwan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팁으로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Wanwan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은 게임에서 상대 팀의 영웅을 공격할 때 잘못된 단계를 밟지 않도록 필요합니다. 또는 상대 영웅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때.

다음은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 2021에서 Wa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

이 영웅의 사용자는 확실히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기 위한 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는 게임에서 이 영웅을 올바르고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도 해봐! 다음은 10개의 최고의 히어로 모바일 레전드 듀엣입니다.

우리는 이 영웅을 잘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Wanwan의 기술과 빌드는 좋은 게임에 이어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지체할 필요 없이 Mobile Legends에서 Wanwan을 플레이하여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는 팁을 살펴보겠습니다.

포커스 클리어링 미니언즈

Wanwan 플레이 팁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완완 플레이 팁은 초반 게임에 집중하고 있다. 이 영웅은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하수인 제거와 정글에 집중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Wanwan은이 Marksman 영웅이 상대 팀의 포탑을 밀 수 있도록 라인 및 미니언 제거에 집중해야합니다.

회전하기

Wanwan 플레이 팁

Mid Game에 진입할 때 Wanwan은 다른 차선으로 회전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은 팀원들과 함께 갱킹이나 공격을 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Wanwan 영웅은 자신이 보유한 스킬 1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월 클린트 스킨 스타라이트 디스플레이

이를 위해서는 Wanwan이 올바른 위치에 있어야 합니다. 시작된 공격이 상대를 공격할 수 있도록. 이 영웅이 궁극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Wanwan이 필요로 하는 것입니다.

얼티밋 스킬 활성화

Wanwan 플레이 팁

게임 후반에 Wanwan의 사용자는 여전히 기본 공격 및 스팸 스킬 1을 수행해야 합니다. Wanwan의 궁극적인 기술이 활성화될 수 있을 때까지 팀의 탱크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Wanwan의 궁극기가 활성화되면 이를 사용하여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때 완완의 입장에 주목하라. Wanwan이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고 팀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그가 올바른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리를 유지

Wanwan 플레이 팁

그 외에도 Wanwan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팁도 있습니다. 명사수로서, 명사수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상대 팀의 영웅들과도 거리를 둘 수 있어야 합니다.

Wanwan은 거리를 유지함으로써 공격을 수행하여 상대 영웅의 HP를 쉽게 갚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나중에 Wanwan이 Tiger Pace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대 영웅과의 거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수동적 극대화

Wanwan 플레이 팁

Wanwan을 사용할 때 상대방의 영웅을 공격할 때도 패시브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완완의 궁극기인 석궁을 최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Tiger Pace 발동을 목표로 스킬 1 Wanwan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시작하는 공격은 상대 영웅의 모든 약점이 영향을 받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적시에 Ultimate 사용

Wanwan 플레이 팁

이것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적시에 Wanwan의 궁극기를 수행해야합니다.

그 시간을 결정하려면 공격하는 상대 영웅의 HP에 정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사실 Wanwan의 기본 공격을 사용하여 보상을 시작해야 합니다.

상대의 HP가 떨어지기 시작하면 이 스킬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상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