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함 World of Warships 마스터를 위한 팁

잠수함 월드 오브 워쉽

얼마 전 Wargaming 개발자는 World of Warships 게임의 최신 클래스인 Submarine을 출시했습니다. Submarine은 사용된 전략과 메타를 변경하여 게임에 또 다른 색을 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옳은 길 잠수함 월드 오브 워쉽을 사용하십니까?

기동성

Submarine World of Warships를 운영하는 데 중요한 열쇠는 다양한 기동을 수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동 시 주요 제어를 위한 WASD가 있는 대부분의 클래스와 달리 Submarine World of Warships에는 수면으로 올라갈 수 있는 여러 추가 버튼, 즉 F 버튼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C 버튼을 사용하여 다이빙합니다. 한편, 배의 위치를 고정하려면 Ctrl + F 또는 Ctrl + C를 누르십시오. 수면에 있을 때 가시성이 더 명확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적의 위치를 자유롭게 추적할 수 있습니다. 다이빙 모드에서는 위치를 공격하는 데 더 유용합니다. 당시 잠수함은 6-30m 깊이에 있어 적함이 추적하기 어려웠기 때문입니다.

전원 배터리

Submarine World of Warships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는 함선의 주요 추진 에너지 역할을 합니다. 배터리 전원을 추가로 절약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수중 또는 소나 핑 모드에서 최고 속도로 계속 운전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배터리 전원이 더 빨리 소모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전원이 소진되면 선박의 Sonar Ping 기능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물에 있을 때는 1/4 속도만 사용하거나 표면 모드에서 보트를 가속하십시오.

소나 핑

Sonar Ping 기능을 최적화하려면 플레이어는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반면 소나 핑은 적을 공격하는 중요한 메뉴입니다. Sonar Ping을 사용하려면 대상이 화살표가 표시된 범위 내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목표물이 락인된 것이 확인되면 어뢰가 자동으로 적을 향해 발사됩니다. 플레이어가 Sonar Ping을 사용하여 목표물을 조준할 수 있다면 당연히 어뢰가 목표물에 바로 발사될 수 있습니다. Sonar Ping을 사용하여 잠긴 적 함선은 30초의 기회가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적시에 이를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소나 핑에는 두 가지 유형의 공격이 있습니다. 넓은 공격과 느린 공격, 빠른 움직임의 단거리 공격입니다.

기본 기술

Submarine World of Warships를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잠수함 데이터를 알아야 합니다. 잠수함 상세 데이터용 H 버튼.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할 때 잠수함의 상태에 대해 이미 많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잠수함을 최적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배터리 사용량과 적의 위치를 계획하는 전략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잠수함은 느린 속도로 대규모 전함을 목표로 삼는 데 실용적입니다.

플레이어는 어뢰 공격을 확실히 피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속도로 적함을 목표로 삼을 필요가 없습니다. 잠수함 월드 오브 워쉽 무기의 위치가 전방 총구에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바로 앞에 있는 적함을 쏴보십시오. 공격을 하려고 할 때는 먼저 탈출 경로를 준비해야 합니다. 잠수함은 움직임이 느린 경향이 있어 적이 어렵지 않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올바른 탈출 경로를 설정하는 것도 공격의 성공 여부를 결정합니다.

적함이 Sonar Ping으로 잠겨 있다고 해서 반드시 발사된 공격이 반드시 목표물에 명중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Submarine World of Warships에 장착된 어뢰 무기는 곡선 경로 공격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적을 정확히 일직선상에 두도록 하십시오. 한편, 원격 공격을 시작하려는 경우 소나 핑을 활성화하기 전에 먼저 어뢰를 발사하십시오. 모든 어뢰는 Sonar Ping이 표적에 고정되면 자동으로 표적과 교전합니다.

소나 핑에는 표적을 잠그는 기능이 있지만 소나 핑이 활성화되면 적이 쉽게 스캔합니다. 적군이 잠수함을 스캔하면 적군함이 탄약, 폭탄 또는 예비 무기를 사용하여 공격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맞으면 익사할 가능성이 크다. 상대 항공기가 잠수함의 위치를 스캔한 경우 해당 위치는 자동으로 원으로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일반적으로 잠수함에 매우 위험한 수중 폭탄이 장착된 구축함과 순양함의 존재를 인식해야 합니다. Submarine World of Warships를 제어할 때 플레이어는 위치를 추적하기 어렵도록 전투 중에 항상 움직여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