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의 Gusion 게임 플레이 팁, 조용히 플레이하세요!

카운터 히어로 구시온

최고의 Gusion 게임 플레이에 대한 팁을 얻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제대로 플레이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이길 수 없기 때문입니다. 또한 조용히 플레이해야 합니다.

구시온 모바일 레전드 게임플레이

구시온은 현재 메타에서 정글러로 가장 적합하다. 그는 골드 또는 경험치 라너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시온 플레이를 위해서는 맵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Gusion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Gusion의 게임 플레이에 관한 간단한 요령입니다.

초기 게임

Gussion 게임 플레이

Gusion은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초기 게임 킬러 중 하나입니다. 초기 게임 손상 출력은 하나의 전체 콤보로 미쳤습니다.

적을 눈덩이처럼 굴리기 위해서는 처음부터 공격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사이드 레인을 더 자주 갱킹하고 게임 초반에 최대한 많이 플레이하세요. 이런 식으로 초반 게임을 지배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반

Gussion 게임 플레이

이 시점에서 핵심 아이템 한두 개를 사용하여 Gusion은 제대로 실행하면 완전한 콤보 파이터를 파괴할 수도 있는 어떤 물렁한 영웅도 몇 초 안에 파괴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마법사나 저격수처럼 적의 후방을 먼저 공격해야 쉽게 이기고 더 많은 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할 때 목표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적의 회전을 예측하여 매복하려고 하면 물렁물렁한 영웅이 반응할 기회를 얻지 못할 가능성이 큽니다. 중반 게임은 주목해야 할 Gusion 게임 플레이입니다.

늦은 게임

Gussion 게임 플레이

경기 시간이 길어질수록 그의 지배력은 경기 후반에 떨어지기 시작한다. 당신은 많은 킬을 할 수 있고 상대 앞에서는 마법 방어 아이템을 구축하기 때문에 여전히 팀 전투에 참여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게임 후반에 매우 영리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팀이 전투를 시작하게 한 다음 질척한 영웅을 쓰러뜨릴 적절한 기회를 기다리세요. 구시온은 CC스킬에 매우 약하기 때문에 풀콤보 사용시 기절하는 그물이나 CC기에 더욱 신경써야 합니다.

구시온 스킬 콤보

Gussion 게임 플레이

최대한의 피해를 입히려면 그의 패시브 스킬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그와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쉬워질 것입니다.

그의 패시브는 스킬을 시전한 후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패시브에서 최대 피해를 주기 위해서는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우리가 말했듯이 Gusion은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스킬로 할 수 있는 콤보가 많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다양한 상황에서 어떤 순서로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지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콤보를 보여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명사수나 마법사와 같은 엉뚱한 영웅을 단독으로 죽이는 경우 이 콤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킬로 적을 표시한 후 다시 첫 번째 스킬로 적에게 달려가고, 이제 궁극기에 이어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하고, 두 번째 궁극기와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한 후 다시 두 번째 스킬로 초기화됩니다.

이제 첫 번째 스킬을 두 번 사용하여 적에게 표시하고 접근한 다음 단검을 회수하고 두 번째 스킬을 다시 탭합니다.

이 콤보를 최대한 빨리 수행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문가처럼 빨리 되려면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이 콤보는 명사수나 마법사를 파괴합니다. 훈련을 통해 콤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구시온은 현재 메타에서 정글러로 가장 적합합니다. 랭크 플레이를 위한 탁월한 선택으로, 골드 레인 익스플로러로 플레이할 수도 있고 코어나 정글러로 오프플레이너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Gusion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Gusion 게임 플레이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Alucard 게임 플레이 팁, Get Savage!

오늘의 Gusion Mobile Legends 게임 플레이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Gusion을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